겨울 핑크 사용법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017 F/W 시즌 패션위크 쇼에서 가장 인상 깊은 메이크업을 꼽으라면 에디터는 망설임 없이 “버버리!”라 외칠 것이다. 버버리 쇼 백스테이지에서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선보인 로지 핑크 메이크업 말이다. 글로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뒤 눈 언저리와 뺨에 핑크 스틱을 대충 문지르는 것으로 메이크업은 끝났다. 여자 모델들이야 두말할 필요도 없고, 깊이 눌러쓴 베이스볼 캡 밑으로 보이는 소년들의 분홍빛 얼굴이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그날 이후 에디터는 겨우내 블러셔 테크닉을 맹연습 중이다. 르메르와 델포조, 알투자라, 밀라 숀, 파코라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역시 이번 시즌 화이트에 가까운 페일 핑크 혹은 차분한 로지 핑크로 얼굴 곳곳을 은근하게 물들이는 데 몰두했다. 아무리 연하게 바른들 핑크는 부담스럽다고? 나스의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잡티만 가린 다음 라벤더 핑크 립밤을 발라 핑크를 청초하게 소화한 에뎀 쇼의 모델들에게서 힌트를 얻기를.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손을 위한 투자

왼쪽부터)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65ml, 2만 6천원. 골드 튜브와 캡을 체인으로 이은 디자인이 감각적이다. 파촐리와 샌들우드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향도 매력적.

이브롬 바이 라페르바 타임 리트릿 핸드 트리트먼트. 50ml, 6만 7천원. 보습뿐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핸드크림. 잔주름이나 검버섯, 색소침착이
완화되고 손이 한결 밝아진다.

불리 1803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75ml, 5만 8천원. 꾸덕꾸덕한 밤 타입 핸드크림. 손바닥에 덜어 온기로 따뜻하게 녹여 바르면 손이 한결 촉촉해진다.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핸드크림. 30ml, 4만 5천원. 여성적이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베티버 향의 핸드크림. 촉촉한 것은 물론이고 향수를 뿌린 것처럼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클라란스 2017 홀리데이 핸드 앤 네일 크림. #레몬 리프, 30ml, 1만 3천원.

샤넬 라 크렘 망. 50ml, 8만원. 핸드크림을 바르면 답답해서 꺼리는 사람이라면 주목.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고 미끈거리지 않는 핸드크림이다. 닮아서 매끈해진 조약돌 모양의 패키지는 최상의 그립감을 선사한다.

지금 예뻐지러 갑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환상적인 뷰티 파라다이스

에뛰드하우스

팔레트 위에 알록달록한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팩토리. 컬러 팩토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문적인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스널 컬러에 어울리는 립스틱 색상과 케이스 디자인을 선택하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립스틱을 뚝딱 만들어준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2
문의 02-515-0149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도심 속에 펼쳐진 자연

뷰디아니

복잡한 가로수길에서 푸른 숲을 연상시키는 이곳은 바로 뷰디아니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벽면마다 울창한 숲이 그려진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 담은 뷰디아니 브랜드만의 색깔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아로마 향이 코끝에 전해져 이 공간이 도심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다. 복잡한 일상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방문해보길.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61길 59
문의 0507-1413-1840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메이크오버가 필요해?

아리따움

문득 거울을 봤는데 메이크업과 헤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명동에 위치한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자. ‘고 뷰티 존’에 설치된 디바이스를 통해 뷰티 튜토리얼 영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스타일링 존’에 마련된 다양한 헤어 스타일러로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수정할 수 있다. 소개팅에서 ‘비주얼 점수’를 한껏 끌어올리고 싶을 때, 갑작스럽게 잡힌 약속으로 난감할 때 들르면 좋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8길 34-1
문의 02-318-2784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예뻐지는 뷰티 펍

에스쁘아

화려한 조명이 눈길을 끄는 이곳은 에스쁘아가 오픈한 메이크업 펍이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바텐더가 칵테일을 제조할 것 같은 컬러 믹스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립 컬러를 조합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맥주 디스펜서를 연상시키는 커다란 통에는 다양한 색상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들어 있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바로 만들 수 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6 길 10
문의 02-336-1178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진줏빛 공간이 눈앞에

클라뷰

명동 중심가에 눈부실 정도로 새하얀 외관으로 시선을 끄는 곳이 있으니 바로 클라뷰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전 제품에 진주 추출물을 사용하는 브랜드답게 1층 매장 중앙에 진주 모양의 대형 진열대가 자리하고 있다. 진줏빛의 화사한 공간에서 클라뷰 전 라인을 여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진주의 고향, 바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 8 길 24
문의 02-318-1122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스마트 뷰티 놀이터

올리브영 강남점

이렇게 큰 규모의 올리브영 매장을 본 적이 있는가? 강남 한복판에 문을 연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 가면 최신 스마트 기기를 만날 수 있다. 에디터의 추천 경로는 피부측색기를 통해 피부 명도와 피부 톤을 진단한 뒤 2층에서 스마트 미러로 피부 나이를 측정하는 것!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꼭 맞는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존에서 헤어기기와 신상 향수들을 체험하는 것도 잊지 말자.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429
문의 02-532-7444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나만 알고 싶은 뷰티 아지트

블리네

유럽식 맨션을 옮겨놓은 듯한 블리블리의 플래그십 스토어, 블리네! 이름부터 친근한 이곳은 방문하는 사람 누구에게나 귀엽고 아늑한 아지트가 되어준다. 붉은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가장 먼저 블리블리 제품을 모아놓은 공간이 보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블리 블리의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2층에서는 임블리 패션 의류와 소품을, 3층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만날 수 있다. 4층과 5층에 마련된 카페에서 블리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와 커피도 즐겨보길.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3
문의 1577-5234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예술과 뷰티의 만남

탬버린즈

누가 이곳을 화장품 판매 공간이라 생각할까? 언뜻 감각적인 갤러리처럼 보이는 이곳은 탬버린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제품 개발에 영감을 준 대상을 형상화한 오브제와 사진이 매장 곳곳에 무심히 놓여 있는데, 화장품을 미용 측면에서만 보지 않고 아트의 한 부분으로 인식하는 탬버린즈의 철학이 잘 드러난다.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으로 재탄생한다고 하니, 주기적으로 들러보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4
문의 02-511-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