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월드는 지금 자매시대!

 

할리우드 핫 걸, 지지 & 벨라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자매 셀러브리티, 지지하디드(@gigihadid)와 벨라 하디드(@bellahadid)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패션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언니인 지지는 베이비 페이스에 사랑스러운 무드, 동생 벨라는 관능적이고 시크한 무드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지녔지만 스타일만큼은 서로를 쏙 빼닮았다는 사실! 지지와 벨라 모두 공식 석상에서는 큰 키를 돋보이게 만드는 맥시 길이의 코트와 팬츠, 글램한 드레스를 즐겨 입지만 일상에서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헐렁한 팬츠를 즐겨 입는다고.

 

닮은 얼굴 다른 느낌, 키아라 & 발렌티나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파워 블로거로 시작해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한 키아라 페라니(@chiaraferragni). 동생인 발렌티나 페라니(@valentinaferragni) 역시 언니의 뒤를 이어 메가급 인플루언서로 성장하는 중이다. 놀랍도록 닮은 이들이지만 추구하는 스타일은 정 반대. 키아라가 오버사이즈 퍼나 메시 스타킹같은 과감한 아이템을 즐기는 반면 발렌티나는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처럼 편안한 옷차림을 즐긴다. 키아라의 룩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면, 발렌티나의 룩은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말씀!

 

시밀러 룩의 정석, 시미 & 헤이즈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멋진 스타일링 감각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쌍둥이 DJ 듀오, 시미 & 헤이즈(@simihaze).  국내에는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루이 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의 컬렉션에 초대받고, 화보 촬영까지 하는 등 현지에서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스트리트 무드부터 럭셔리한 옷차림까지 두루 소화하는 이들 스타일의 특징은? 누가 봐도 쌍둥이같은 시밀러 룩을 지향한다는 것! 맞춰 입는 것을 좋아하는 자매라면 한번쯤 이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눈여겨보길.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까지, 이보다 더 완벽한 시밀러 룩 참고서를 찾기는 어려울 테니 말이다.

 

떠오르는 쌍둥이 인플루언서, 헤르몬 & 헤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여행과 패션 콘텐츠 중심의 인스타그램 계정(@being__her)을 운영하는 쌍둥이 자매 헤르몬 & 헤로다. 이들의 트레이드마크는 발랄한 프린트와 시원한 색감, 그리고 보는 사람까지 웃게 만드는 환한 미소다.  어려서부터 청각 장애를 앓았지만, 함께여서 늘 행복했다고 말하는 이들의  기분 좋은 에너지 덕에 팔로워는 연일 증가하는 중! 데님 팬츠, 플로럴 드레스 등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을 색다르게 매치하는 이들의 스타일링 아이디어는 꼭 한 번 눈여겨볼만하다.

연관 검색어
,

블랙 룩의 여자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얼마 전 열린 2018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여느 때보다 더 특별했던 이유. 지난해 이슈였던 여성에 대한 폭력과 성차별에 대한 악습에 항의하는 의미의 타임즈업(#TIMESUP)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모든 셀러브리티가 검정 옷으로 드레스업 했기 때문이다. 레드카펫 행사가 맥이 빠졌을 것 같다고? 모르시는 말씀. 블랙 컬러로 물든 레드카펫은 어느 때보다 아름다웠다!

빵순이의 최애 식빵맛집 리스트

오레오를 통으로 – 타르데마 베이커리

 

칼로리가 높다한들 아무렴 어떤가.
식빵에 오레오라니, 이런 조합은 대찬성이다.
빵의 따끈함에 사알짝 녹은 화이트초코와 오레오의 조합이 환상적이다.

– 강서구 강서로46길 9

64겹 데니쉬 식빵 – 교토마블 베이커리

 

데니쉬 식빵의 열풍을 불러일으킨 교토마블.
일본 장인이 직접 만든 64겹의 메이플, 삼색, 초코누텔라, 녹차팥 맛 빵을 맛 볼 수 있다.
부드러운 결 덕분에 찢어 먹으면 부드러움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

– 용산구 서빙고로 69

담백한 큐브식빵 – meal°

 

담백한 맛의 식빵을 선호한다면 성수동 큐브식빵이 제격이다.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소화도 잘 된다.
인기 메뉴는 커스터드 크림 필링이 들어있는 커스터드 큐브식빵.
대기 줄이 항상 있으니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갈 것.

– 성동구 왕십리로 96

소화가 잘되는 정성 식빵 – 한나식빵

 

모든 음식에는 다 정성이 들어가겠지만, 한나식빵을 만드는 과정을 본다면 누구라도 그 특별한 정성을 인정할 것.
반죽부터 일반 빵과는 다르게 점도를 다양하게 만들어 섞고, 두부와 단호박을 넣어 밀가루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다.
방문객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예약은 받고 있지 않다.

– 은평구 가좌로7길 9

하나만 선택할 수 없다 – 식빵몬스터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비교적 넓은 공간과 앉을 자리를 제공하는 식빵몬스터는 유화제나 방부제를 넣지 않아 건강한 버터를 사용한다.
인기 메뉴는 베이컨 치즈 식빵과 먹물 치즈 식빵.
타 빵집에 비해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니 밥 먹고 디저트로 먹기에도 좋겠다.

– 마포구 동교로 262-13

당폭팔 비주얼 초코식빵 – 핀벨카페

 

숙대 빵집으로 유명한 핀벨의 시그니처 메뉴는 당 충전 제대로 할 수 있는 초코식빵.
초코로 가득찬 식빵 위에 호두와 크렌베리, 또 다시 초콜릿이 얹어져있는 ‘핵 달달’ 비주얼이다.
인기가 많아 늦게 가면 만날 수 없으니 빵이 나오는 시간인 11시를 노려보자.

– 용산구 청파로45길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