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hing Is New

THE-SIRIUS

론칭한 지 세 시즌 만에 패션계의 초신성으로 떠오른 디자이너 정연찬의 브랜드 더 시리우스. 시즌 키워드인 ‘바캉스’의 이미지를 절묘하게 담아낸 여유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BLINDNESS

블라인드니스는 신규용, 박지선 이 두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다. 성별의 경계를 허물고 예술적인 감성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2018 S/S 시즌에는 ‘영 앤 뷰티풀’을 주제로 과감한 디자인의 옷을 선보였다.

 

 

HANCHULLEE

2018 S/S 시즌에는 ‘STAR BOY_서울소년’을 테마로 1980년대 풍의 해체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다지아너 이한철의 브랜드.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아름다운 여성복 모두 김해김(KIMHEKIM), 왼쪽 페이지의 모델이 신은 화이트 사이하이 부츠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앵클 스트랩 샌들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KIMHĒKIM

스튜디오 베르소에서 패션을 전공한 디자이너 김인태는 브랜드 김해김을 통해 할머니에게 배운 한국 전통 봉제 기술을 바탕으로 파리 감성의 우아한 쿠튀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MINJUKIM

앤트워프 왕립 예술 학교 출신의 디자이너 김민주. 2018 S/S 시즌에는 프랑스의 시인 보들레르가 자연을 예찬한 시 ‘만문 조응’에서 영감을 받은 회화적인 패턴과 풍성한 실루엣으로 여성들을 꿈결 같은 패션 판타지의 세계로 이끌었다.

풍성한 실루엣이 인상적인 옷 모두 민주킴(MINJUKIM).

 

 

MOON CHOI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디자이너 최문경이 론칭한 문초이는 젠더리스 패션을 추구한다. 가상 인물의 뒷모습을 떠올리며 디자인한 2018 S/S 시즌 컬렉션에는 위트가 배인 정교한 테일러드 룩이 가득하다.

New Year 2018 Wishes

블랙 슬리브리스 드레스 가격 미정 발렌티노(Valentino), 양털 보머 재킷 2백30만원 토리 버치(Tory Bruch), 레이어링한 티파니 키 컬렉션 펜던트 네크리스 모두 가격 미정 티파니(Tiffany&Co,).

 

DIET

브라톱 5만원대 나이키(Nike), 시스루 프릴 블라우스, 플리츠스커트, 슬링백 슈즈 모두 가격 미정 프라다(Prada), 헤어밴드 1만6천원 룰루레몬(Lululemon).

 

STUDY

파워 숄더 블레이저, 화이트 셔츠, 하이웨이스트 쇼츠 모두가격 미정 루이 비통(Louis Vuitton).

 

TRAVEL THE WORLD

니트 스트라이프 드레스 가격 미정 샤넬(Chanel), 아이코닉한 GRG 스트랩 메리제인 펌프스 90만원 구찌(Gucci).

 

QUIT DRINKING

낙서 프린트 롱 드레스 가격 미정 버버리(Burberry) .

 

SAVING MONEY

베이비핑크 레이스 드레스 가격 미정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핑크 골드 컬러 폼폼 이어링과 네크리스,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쎄뻥 보헴 링 모두 가격 미정 부쉐론(Boucheron).

 

LOVE

실크 블라우스, 와이드 데님 팬츠 모두 가격 미정 끌로에(Chloe), 화이트 슬라이더 가격 미정 에르메스(Hermes).
연관 검색어

화이트 컬러의 힘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새해엔 누구나 정갈한 마음으로 새로운 꿈을 꾼다. 그 꿈을 색으로 표현하면 하얀색이 아닐까. 하얀색은 밝고 깨끗하며 숭고하고 순수하기 때문이다. 모든 빛을 반사하는 이 색은 새 시즌 크루즈 컬렉션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했다. 막스마라, 지방시, 더 로우 등 여러 브랜드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화이트로 통일한 룩을 앞다투어 내놓았다는 말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깨끗해질 것만 같은 하얀색 아이템과 함께 새해를 맞이해보면 어떨까.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