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 겨울을 위한 뉴 헤어 스타일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BREEZE ON THE BROW

평소 이마와 헤어라인에 자신이 없어 아기의 배냇 머리처럼 보송보송한 잔머리를 어쩌지 못하고 있다고? 그렇다면 잔머리의 존재감을 아예 더 키워보는 건 어떤가. 언뜻 거미줄 같아 보이는 몽클레르, 솜사탕을 양쪽으로 잡아당겨 길게 늘인 것처럼 보이는 토즈 쇼의 헤어스타일을 교본으로 추천한다. 이마 위로 기분 좋은 산들바람이 부는 듯 섬세해 보이도록 응용해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LOOSE & LOW

매 시즌 디자이너들이 사랑하는 로 포니테일이 더 낮아졌다.머리카락 전체를 가느다란 끈으로 등 언저리에서 묶은 다음 고정한 위쪽 머리카락을 끄집어내 불룩한 실루 엣을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변주한 스타일 또한 눈에 띈다. 짧은 머리들이 밖으로 빠져나오든 말든 신경 쓰지 말고 낮게 묶어야 쿨해 보인다. 단, 이 멋스러운 로 포니테일은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는 머릿결이 성패를 결정짓는다는 사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PETIT BRAID

모발 가닥을 촘촘하게 잡아 탄탄한 볏단처럼 땋은 질샌더의 헤어스타일을 벌키한 풀오버에 매치해보길. 청초하고도 발랄해 보이기에 그만인 스타일이다. 헤어를 이렇게 촘촘하게 땋기 위해서는 머리카락을 유연하게 만드는 사전 작업이 필수. 모발 전체에 아이론으로 가볍게 컬을 넣은 다음 허니 왁스나 컬 크림을 발라주자. 머리카락이 말을 잘 듣고 질감이 예쁘게 연출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SMALL GOLD

스타일에 민감한 에디터의 ‘남사친’들에게서 얻은 의외의 정보. 귀고리도, 목걸이도 아닌, 작고 반짝이는 헤어 액세서리가 예쁘게 어울리는 여자가 그렇게 매력적이란다. 딱 이번 시즌 아테나 리 쇼의 가느다란 골드 체인을 머리에 얹은 반머리 스타일을 예로 들 수 있겠다. 새해에는 누구나 다 하는 주얼리 말고, 가는 체인 목걸이나 골드 헤어핀을 이용해 지루한 룩에 변화를 주자.

 

2월의 신상 뷰티

Love Letter

보디수트 레페토, 블랙 초커 디올.

LIKE A BABY

손등으로 쓱 닦은 듯 불그스름하게 번진 입술과 눈매가 순수해 보이는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바른 얼굴에 버건디 컬러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묻힌 브러시를 툭툭 털어 주근깨를 표현했다. 눈 주변에는 바비 브라운 팟 루즈 #칼립소코랄을 넓게 발랐다. 입술은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 밤 #N°6을 립 라인 바깥쪽까지 얇게 펴 바르고 디올 루즈 디올 #641을 덧발라 색감을 더했다.

 

 

AMOUR PINK

투명한 네일 래커와 샤넬 르 베르니 #564 씨 휩을 공간을 자유롭게 분할해 바른 다음 작은 진주를 올렸다. 깨끗하고 귀여운 분위기의 네일아트.

 

 

니트 톱 캘빈 클라인, 로고 장식 이어링 미우미우.

LOVE RIDE

비슷한 듯 미묘하게 다른 색들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메이크업. 피부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글로우를 브러시로 발라 투명하게 연출했다. 메이크업포에버 세컨드 스킨 크림 블러시 #330을 볼에 넓게 펴 바르고, 맥 쉬어톤 쉬머 블러시 #돌리믹스와 나스 블러쉬 스타스케이프를 섞어 역삼각형을 그리듯 연결했다. 눈두덩에 바비 브라운 팟 루즈 #스톤워시드핑크를, 입술에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PK07을 발라 마무리했다.

 

 

PEARLS ON

채도 높은 핑크와 은은한 진줏빛이 극적인 대조를 보여준다. 눈두덩에 세포라 컬러풀 아이섀도우 #N°38 스탈렛을 반달 모양으로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에 작은 진주를 붙였다. 입술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9 홀을 발라 오팔빛으로 촉촉하게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슬립 드레스 미스지 컬렉션.

LET LOOSE

사랑스럽고 편안해 보이는 헤어스타일. 헤어 아이론으로 모발 전체에 컬을 만든 다음 목덜미에 낮게 리본으로 묶었다. 고정한 부분 위쪽 머리카락을 살살 빼 실루엣을 일렁이게 만들면 완성. 어깨 라인에 립 펜슬로 하트 모양 타투를 그려 넣었다.

 

 

 

BLUSH ROSES

세 가지 색 블러셔를 사용해 깊고 섬세한 분위기가 나는 메이크업.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아잘레아를 광대뼈 아래쪽을 중심으로 볼에 넓게 펴 바른 다음 볼 중앙에 나스 블러쉬 디자이어를 살짝 얹고 가장자리는 네이처리퍼블릭 바이 플라워 블러셔 #05 샤이 라일락을 쓸어 연결했다.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토프로 눈매에 음영을 주고 눈동자 바로 위쪽에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9를 발라 반짝임을 더했다.입술에 나스 립 커버 #썸머파이어를 발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