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그너의 봄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지금 패션계가 주목하는 키워드는 ‘화려함’이다. 투박한 형태에 복잡 미묘한 컬러들이 뒤섞인 어글리 슈즈부터 복잡한 패턴과 컬러, 디테일 등으로 무장한 백과 의류까지. 팝아트에서 영감받은 아이그너의 새로운 컬렉션은 감각적인 화려함을 보여준다. 스크류와 아일렛 같은 금속 파츠를 접목시킨 다채로운 패턴, 타이포그래피 등 강렬한 요소가 적용됐는가 하면, 반대로 밝고 싱그러운 색상과 트렌디한 패턴을 지닌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아이템은 칼리 백. 2018년 s/s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 백은 반으로 접히는 독특한 실루엣과 아방가르드한 형태가 돋보인다. ‘PEACE’, ‘BE YOURSELF’, ‘DISCOVER’ 등 다양한 문구로 이루어진 타이포그래피 버전과 버건디와 브라운, 블랙 등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솔리드 버전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스트리트 무드로 촬영된 캠페인 영상 또한 눈길을 끈다. 새로운 시즌의 캠페인 모델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 수주가 선정됐다. 시크한 표정으로 등장하는 수주는 아이그너의 스웻 셔츠와 칼리 백을 착용하고 있다. 아이비 백을 든 타티아나 사피라 하라트만, 시빌 백을 든 독일 모델 슈테파니 등 따라 해보고 싶게 만드는 스타일링 화보 역시 준비돼있다. 트렌디한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영민하게 풀어낸 아이그너의 새로운 S/S 컬렉션과 함께 다가온 봄을 만끽해보자.

Accessory Chanel in Hamberg

항구도시 함부르크에 사는 당당한 샤넬 레이디의 액세서리는 실용적이면서도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모두 갖추었다. 특히 세일러 백은 긴 항해를 대비해 어깨에 단단히 둘렀고, 원래 선원 모자보다 조금 높게 만들어 브로치와 스카프를 더한 모자는 피코트와 트위드 재킷에도 잘 어울렸다. 또 컨테이너 박스와 부표에서 영감을 얻은 보석함은 미니 백으로도 손색없었으며, 닻이나 밧줄 모양의 다양한 액세서리는 함부르크의 시그니처 컬러인 붉은 벽돌 색 덕분에 더욱 빛났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Spring Scenery

정통 트렌치코트 핏에 사이드 라인을 넣어 한층 여성스러운 슬릭 네이비(sleek navy) 컬러 트렌치코트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프린지 디테일로 풍성함을 살린 팬시한 소재의 네이비 트위드 재킷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타임리스 체크 패턴으로 완성도를 높인 하운드투스 체크 베스트와 팬츠 모두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한 벌로 스타일링해 모던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체크 베스트와 팬츠 모두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네크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칼라리스 디자인의 스카이블루 트위드 재킷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스프링 트렌드를 담은 펀 그린(fern green) 컬러 트렌치코트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네이비 터틀넥과 스트라이프 팬츠 문초이(Moon Choi).
심플한 플랩 라인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한 페어 누드 베이지(fair nude beige) 컬러 트렌치코트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단품으로 활용 가능한 하운드투스 체크 베스트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네이비 미디스커트 문초이(Moon Choi).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