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넷플릭스 정주행 가이드

얼터드 카본

시즌 1개, 총 10화, 러닝타임 50분

죽은 지 250년이 지난 후, 육체를 옷처럼 갈아입을 수 있는 세상에서 깨어나게 된 타게시 코바치. 젊은 육체에 정신과 기억을 다운로드해 새 삶을 살게 된 그는 자신을 살려준 대가로 음모로 뒤얽힌 사건의 살인범을 찾는 미션을 받게 된다. 넷플릭스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SF 시리즈라 10개로 이루어진 시즌 전체가 짧게 느껴질 수준이다. 동명의 소설인 리처드 모건의 <얼터드 카본> 을 기반으로 드라마화되었다.

 

 

클로버 필드 시리즈

영화, 총 3편, 러닝타임 1시간 40분

설, 추석 명절 특선 영화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것을 보는 걸 선호하는 사람들에겐 영화 ‘클로버 필드’ 시리즈를 추천한다. 먼저 나왔던 1, 2편과는 달리 슈퍼볼에서 세 번째 시리즈의 넷플릭스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증폭시켰던 영화 <클로버 필드 : 패러독스>. 각각의 시리즈에서 외부의 공격과 지구 멸망 등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다루는데, 세 번째 시리즈인 <클로버 필드 : 패러독스>는 우주 정거장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다. 비행 중 지구가 사라지고, 외계 생명체의 공격을 받는다는 점에서 이전 시리즈들과 그 맥락을 같이하며 연결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데, 등장인물이나 공간의 이름 등을 다시 한 번 사용하는 연결성을 부여해 보는 재미를 높인다.

 

블랙 라이트닝

시즌 1개, 러닝타임 40분

이번 설엔 넷플릭스의 히어로 시리즈들을 몰아서 보는 것도 좋겠다. 마블 히어로인 데어 데블, 제시카 존스나 DC 슈퍼 히어로 시리즈인 애로우,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등 다양한 히어로물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중 <블랙 라이트닝>은 은퇴한 중년 슈퍼 히어로의 이야기를 다뤄 독특하다. 다치고 누군가를 해치는 영웅의 삶에 회의감을 느껴 가정으로 돌아간 블랙 라이트닝이 도시를 구하기 위해 다시 히어로로 돌아오는 이야기. 슈퍼 파워로 세상을 구한다는, 어찌 보면 뻔한 이야기지만 이보다 또 시간이 잘 가는 내용이 있을까.

 

판타스틱 하이스쿨

시즌 1개, 10부작

설날인 2월 16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판타스틱 하이스쿨>. 넷플릭스 시리즈의 <빌어먹을 세상 따위>, <루머의 루머의 루머> 등 하이틴 세대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들이 지금의 넷플릭스 헤비 유저들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기대가 되는 또 하나의 하이틴 물 <판타스틱 하이스쿨>. 스마트폰으로 고백하고 SNS로 친구들을 만나는 지금의 청소년들과는 조금 다른, 1996년의 십대들을 배경으로 현재의 레트로한 감성을 담아낼 예정이니 안 볼 수가 없다.

프렌즈

시즌 10개, 각 시즌 24부작, 22분

언제 적 드라마를 추천하냐고? <프렌즈>는 미드의 조상님 격이긴 하지만 프렌즈가 나온 이래로 지금이 가장 핫하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프렌즈로 넷플릭스를 보는 모습이 스타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피드에서 뜨겁게 올라오고 있기 때문. 재미있는 점은 지금 봐도 스토리나 패션 스타일 등이 촌스럽지가 않다는 것이다. 러닝타임도 22분으로 짧아서 가볍게 보기 좋고 시트콤인 만큼 영어 공부하는 용으로 보기에도 제격이다.

 

연관 검색어
, ,

따뜻한 밸런타인

완벽한 밸런타인 데이 –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

 

올해의 첫 스타 부부인 민효린과 태양의 웨딩 애프터 파티 장소로 잘 알려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 딱 하루 동안만 경험 할 수 있는'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제공한다. 로맨틱한 순간을 기념할 ‘밸런타인데이 플라워 박스’와 초콜릿 오너먼트가 제공되는 이 패키지에는 비행기 이 착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풀과 피트니스센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의 호화로운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다. 클럽 라운지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라운지 전담 셰프가 선보이는 조식, 티타임,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시간대별로 제공되니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보내고 싶다면 놓치지 말길.

문의 파라다이스시티 032-729-2000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쉐라톤 서울

 

핑크빛 풍선이 가득한 방 안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는 순간을 한 번쯤은 꿈꿔봤을 것이다. 그 로망을 실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쉐라톤 디큐브 시티. 밸런타인 데이엔 객실 안을 가득 메우는 풍선 데커레이션과 초콜릿 플래터, 샹동으로 구성된 패키지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방 안을 채운 핑크빛 풍선, 달콤한 초콜릿과 샴페인, 로맨틱한 밤을 완성해 줄 배스 밤까지, 이보다 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나잇이 또 있을까.

문의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02-2211-2100

스페셜 밸런타인 디너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하루를 보낼 여유가 없다면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서의 식사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최고층인 24층<더 라운지>는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특별하게 완성시킨다. 2월 14일의 디너는 ‘모던 한식 5코스 디너’로 샴페인 한 잔과 가리비구이, 닭구이, 전복장 비빔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메인 요리로는 안심스테이크 또는 방어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디너의 마무리로는 밸런타인 다이닝으로 빠트릴 수 없는 감귤 초콜릿 플레이트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스페셜한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예약할 것.

문의 파크 하얏트 서울 더라운지 02-2016-1205

힐링 밸런타인 -신라 호텔 서울 겔랑 스파

 

 

 

올해 밸런타인데이가 평일 저녁인 만큼 퇴근 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고 싶다면 서울 신라 호텔의 겔랑 스파에서 진행되는 ‘아이 러브 커플 패키지’를 추천한다. 120분간 긴장을 완화시키고 편안함을 주는 테라피스트의 케어와 원하는 향을 선택해 향기로 릴렉싱 할 수 있는 향기 테라피 ‘향기 코디네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라호텔 대표 베이커리인 페이스트리 부티크의 초콜릿까지 구성되어 잊지 못 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문의 겔랑 스파 02-2230-1167

 

PERFECT VALENTINE MATCH

섹시한 밸런타인 나잇을 위한 레이스 네일

페더 디테일이 달린 화이트 컬러 쿠션 5만9천원, 나뭇잎 모양 골드 미니 플레이트 1만9천원, 골드 프레임 액자 3만9천원, 골드 톤 재떨이 2만5천원, 라운드 쉐이프 캔들홀더 1만9천원 모두 자라홈(Zara Home). 화이트 컬러 레이스 브라와 힙스터 팬티 각각 3만9천원, 2만5천원 오이쇼(Oysho), 오크 알토 서빙 플래터 18만원 이딸라(iittala).

 

달콤한 밸런타인을 위한 초콜릿 네일

대리석 패턴의 피라미드 쉐이프 북엔드 5만9천원, 유리 모래시계 3만9천원 모두 자라홈(Zara Home).

 

사랑스러운 밸런타인을 위한 핑크 네일

라이트 핑크 색상의 메탈릭 프레임 액자 2만9천원 자라홈(Zara Home), 화이트, 핑크 미니 플레이트 각각 4만5천원 이딸라(iittala), 레드 컬러의 미니 조명 아물레또 20만원대 라문(RAM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