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Brand – Special Jury Award 디올

드레스 로우클래식, 이어링 앤아더스토리즈

INTERNATIONAL AWARD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인터내셔널 어워드 중에서도 가장 의미 있는 상 중 하나인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의 영예는 디올에 돌아갔다. 지난해 디올이 선보인 여섯 가지 제품이 모두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소르베 같은 텍스처와 촉촉한 보습 효과로 주목받은 디올 라이프 프레쉬 하이드레이션·소르베 크림과 1만여 개의 로즈 펄이 들어 있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가 그 주인공이다. 메이크업 분야에서도 디올의 활약은 눈부셨다. 타투처럼 입술에 착 달라붙어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디올 어딕트 립 타투와 매트 립스틱 속에 메탈릭 립스틱이 들어 있어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하는 루즈 디올 더블 루즈,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디올 라이프 프레쉬 하이드레이션·소르베 크림 수분감이 가득한 소르베 타입의 젤 크림으로, 멜로우 추출물과 하버레아 잎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만든다. 50ml, 9만원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산뜻한 제형의 오일 세럼으로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 성분을 담은 1만 여 개의 로즈 펄이 피부 깊숙이 고르게 흡수돼 피부를 탄탄하게 한다. 30ml, 29만5천원대.
디올 어딕트 립 타투 과즙으로 물들인 것처럼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투명하게 발색돼 입술 본연의 색과 잘 어우러진다. #761 내츄럴 체리, 6ml, 4만2천원대.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 마스카라 튜브 아랫부분이 고무처럼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져 살짝 누르면 브러시에 마스카라 액이 적당히 묻어나 풍성하고 볼륨 있는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5g, 4만 5천원.
루즈 디올 더블 루즈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트 립스틱 중앙에 빛을 반사하는 메탈릭한 제형이 들어 있어 립스틱 하나로 그러데이션 효과를 줄 수 있다. #999 매트 메탈, 3.5g, 4만2천원대.

심사위원의 평가

“올해 최고의 활약을 보인 브랜드를 꼽으라면 단연 디올이다. 소르베 같은 제형의 수분 크림부터 타투처럼 입술에 착 달라붙는 틴트와 고무처럼 말랑말랑한 튜브
타입의 마스카라, 투톤 립스틱까지, 디올의 변신은 끝이 없다.”

“ 대중적인 스킨케어 라인부터 프레스티지 라인까지 디올은 새로운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메이크업 제품 역시 새로운 아이디어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및 컬러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핫! 콜라보

3CE×메종키츠네 멀티 컬러 팔레트. #프리징 스텝, 8.1g, 3만8천원.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감각이 묻어나는 패키지. 6가지 아이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다.

 

헤라×에디스 꺄홍 시크릿 파티 컬렉션 리치 컬링 마스카라. #울트라 바이올렛, 6g, 3만5천원대. 비밀스러운 파티를 컨셉트로 한 패키지. 슬림한 커브형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끌어올린다.

 

프리메라×이민경 2018 Love the Earth 캠페인 페이셜 마일드 필링. 250ml, 4만2천원대. 순천만의 모습을 담은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젤 타입이라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수려한×이동연 효비담 수분샘 크림 물꽃 에디션. 150ml, 6만원. 패키지 박스에 동양화 한 폭을
담았다.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연관 검색어
, , ,

International Brand – Skincare 시슬리

드레스 마시모 두띠, 이어링 코스

INTERNATIONAL AWARD

지난해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를 수상한 시슬리가 올해는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으로 인터내셔널 어워드까지 석권하며 안티에이징 케어의 선구자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블랙 로즈 워터와 블랙 로즈 오일, 메이 로즈 등 장미에서 추출한 진귀한 성분을 함유한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은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고 있으면서 수분 크림처럼 산뜻한 제형으로, 묵직하고 번들거리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장미 추출물에 들어 있는 보습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만든다.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 블랙 로즈 워터와 블랙 로즈 오일, 메이 로즈와 알파인 로즈 추출물에 들어 있는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가꾼다. 50ml, 20만원.

심사위원의 평가

“ 영양 크림처럼 묵직해 보이는 텍스처와 달리 바르면 수분 방울이 톡 터지면서 로션처럼 변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하면서도 무겁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 풍부한 보습 성분과 항산화 성분 덕분에 바르자마자 피부 톤이 맑고 환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수분 크림처럼 산뜻한 제형도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