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le in the Light

시퀸 장식 재킷 가격 미정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메탈릭 슬라우치 부츠 가격 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볼드한 실버 이어링 62만원대 웨이크 바이 네타포르테(WWAKE by NET-A-PORTER).
최은강 투명한 PVC 트렌치코트 1백75만원, 러플 핀턱 셔츠 84만원, 핑크 캐시미어 스웨터 96만원 모두 버버리(Burberry).
한성민 시퀸 드레스 가격 미정 니나 리치 바이 아이한스타일닷컴(Nina Ricci by ihanstyle.com).
최은강 플라워 비즈 장식 화이트 드레스, 체크 셔츠 모두 가격 미정 미우미우(Miu Miu), PVC 슈즈 27만8천원 렉토(Recto).
한성민 PVC 재킷 4백22만원 발렌티노(Valentino), 시퀸 장식 드레스 8백만원대, 메리제인 슈즈 1백50만원대 모두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PVC 후드 케이프,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볼드한 유리구슬 네크리스, 유리구슬이 레이어드된 브레이슬릿 모두 가격 미정 샤넬(Chanel).
스팽글 장식 스웨트 드레스 가격 미정 코치 1941(Coach 1941).
투톤 스팽글 미니드레스 가격 미정 톰 포드(Tom Ford).

펜슬 스커트 전성시대

‘펜슬 스커트=오피스 룩’이란 편견은 버리길! 2018 S/S시즌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를 물들인 힙한 아이템으로 등극했으니까. 스타일링의 방법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 또한 매력적이다.

런웨이 위의 주인공이 된 펜슬 스커트  vs 스트리트 위의 패피들이 입은 펜슬 스커트 연출법.

RUNWAY  

포츠 1961 쇼처럼 단정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팬슬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빅토리아 베컴이 제안한 것처럼 셔벗 컬러 셔츠에 톤온톤의 파스텔 컬러 오간자 스커트를 입으면 매력적인 오피스 룩이 완성된다. 팝아트 프린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에 원색 가죽 펜슬 스커트를 과감하게 매치한 캘빈 클라인 컬렉션 역시 눈여겨봐도 좋겠다.

 

REALWAY

과감한 원색과  그래픽 패턴, 플로럴 프린트로 장식된 펜슬 스커트를 선택하면 꽤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박시한 블레이저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고 시스루 스커트를 입거나, 양말과 스트랩 샌들의 조합을 잘 활용한다면 쉽게 돋보일 수 있으니 참고하길.

 

시스루 패션의 반전

ROCHAS

CHIFFON

살이 아련히 비치는 시폰과 오간자 소재의 시스루 룩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올봄 디자이너들은 저마다 각자의 스타일로 프릴이나 패턴을 더해 비치는 정도를 조절했지만 런웨이에 등장한 시스루 룩은 대체로 잠자리 날개를 연상시킬 정도로 투명하다는 점이 특징. 이처럼 가벼운 소재에 봄이 느껴지는 밝은 색채가 스며들어 로맨틱한 무드가 최고조에 달했다. 니트와 레이어드한 미우미우나 한 가지 소재를 여러 겹 겹친 코치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일상에서도 소화하기 충분하니 순도 높은 시스루 룩으로 봄기운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CHANEL

PVC

패션은 돌고 돈다고 했던가. 박진영의 파격적인 비닐 팬츠로만 인식되던 PVC와 아크릴 소재가 샤넬과 발렌티노 등을 필두로 하이패션의 주요 소재로 떠올랐다. 샤넬은 클래식한 트위드 룩에 PVC 아우터를 더했고, 발맹은 PVC 트렌치코트와 H라인 스커트를 선보이며 시티 룩으로 모던하게 연출했다. 시폰이나 오간자에 비해 경도 높은 PVC 소재는 옷뿐만 아니라 슈즈나 백 등 액세서리로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더러워졌을 때 쓱 닦아내면 그만이라 관리하기 쉬운 것 또한 장점. 깨끗하다 못해 반짝이는 투명도 100%의 패션 아이템은 물놀이할 일이 많은 여름철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노출의 계절 문턱에서 PVC와 아크릴 소재가 주는 쿨한 매력에 빠져볼 시간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