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페이스 디지털

 

깃털처럼 가벼운 무선 헤드폰 소니 WH-CH400

107g의 초경량 무선 헤드폰. 최대 2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의 강력한 성능으로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충전 걱정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가벼운 만큼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편하다. 블랙, 블루, 그레이, 레드의 4가지 색상이 있다.

 

보다 똑똑해진 삼성 갤럭시S9, 갤럭시S9+

순식간에 지나가는 순간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를 탑재한 갤러시S9과 갤럭시S9+. 또한 듀얼 카메라로 동시에 촬영해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있으며 빛 망울의 모양을 하트와 별 등 다양한 형태로 변경할 수 있다. ‘AR 이모지’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셀피 촬영을 통해 사용자와 닮은 아바타를 만드는 것. 셀피의 얼굴로부터 1백개 이상의 특징을 분석해 사용자를 닮은 이모지를 만든다.

 

영상도 잘 찍는 미러리스 카메라 캐논 EOS M50

보급형 DSLR 카메라지만 새로운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인 디직(DIGIC) 8을 사용하여 감도가 월등히 높아졌다. 이로 인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부드럽게 쫓을 수 있고 해상력도 좋아 이미지 성능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다. 여기에 4K 동영상도 지원한다. 특히 인물 촬영시 유용한 기능인 눈동자 AF 기능, 역광시 얼굴을 밝게 해주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내 방을 위한 TV LG 룸앤 TV

컴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TV 겸용 모니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일반 TV처럼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고 셋톱 박스를 연결하면 IPTV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C에 연결하면 모니터로 쓸 수 있다. 5W(와트) 출력 스피커 2개가 내장되어 있어 영화나 음악을 감상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연관 검색어
, , ,

다시 채우는 제주 리스트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로타리과자점

일본 영화 속 오래된 양과자점처럼 생긴 로타리과자점은 제주 여행자와 로컬 모두에게 사랑 듬뿍 받는 디저트 전문점이다. 생딸기와 바닐라크림의 조화가 바삭한 파이지 안에서 극대화 되는 딸기 밀푀유, 절인 체리와 진한 코코아의 향이 입 안을 휘감는 포레누아 등의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진한 본연의 맛이 상상이 될 정도로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 케이크들은 금세 소진 되니 방문하고 싶다면 발길을 서두르자.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동문로 1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그계절

매일 새롭게 채워지는 제철 꽃과 구석구석 자리한 식물들은 누군가의 개인 온실에 들어와 있는 듯 따사롭고 아늑하다. 카페와 함께 작은 민박집도 운영 중인 그계절은 감각적인 분위기 덕분에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임없는 구좌의 새 카페들 중 하나다. 제철 딸기가 잔뜩 올라간 토스트와 싱그러운 색깔을 내는 음료들이 더해지면 달뜬 기분이 더욱 고조된다.

위치 제주시 구좌읍 한동로 119
영업시간 11:00 – 17:30 수요일 휴무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시와 그림책

낮은 돌담집 골목을 조심스레 걸어 들어가면 작은 나무 간판에 쓰인 ‘시와 그림책’이 보인다. 이름처럼 시집과 그림책만을 파는 이 작은 서점은 주인의 취향대로 들여 놓은 시집과 그림책을 사거나 읽다 갈 수 있다. 어디든 관광객으로 복잡한 제주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한 켠의 나무 테이블에 앉아 맘에 드는 시집 한 권 골라 읽어 보자. 다음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진다.

위치 제주시 조천읍 조천3길 3-9
영업시간 13:00-18:00 수요일 휴무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시스터필드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한 빵을 살 수 있는 곳이다.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며 계란과 우유, 버터, 설탕을 쓰지 않아 베지테리언에게도 적합해 제주 로컬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가 아닌 비앤비 숙소에 묵는다면 이곳에 들러 아침에 먹을 빵을 고르자. 바케트와 치아바타 등의 식사 빵은 일찌감치 소진되기 일쑤이니 방문 전 인스타그램이나 전화를 통해 확인하는 게 좋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8
영업시간 매일 9:00-18:00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flat 4 coffee roasters

런던에서 커피를 배운 바리스타가 런던에서의 기억을 그대로 살려 제주에 커피숍을 냈다. 영국의 dark art coffee 원두를 사용하는 이곳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플랫화이트 이지만 제주의 카페에서 보기 힘든 메뉴인 코르타도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커피와 함께 스콘, 브라우니를 곁들일 수 있고 간단히 아침을 대신할 수 있는 요거트 그래놀라 메뉴도 있다.

위치 제주시 원노형5길 27번지
영업시간 평일 8:00 – 22:00 주말 10:00 – 22:00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다다식탁

여행지에서 그저 다정한 한끼가 고플 때가 있다. 멋 부리지 않고 필요한 것들만 담아 한 상에 내어주는 다다식탁의 주 메뉴는 비빔밥과 전골메뉴다. 여기에 직접 담근 깍두기와 노릇하게 잘 구운 댤걀 후라이가 곁들여지면 제주에 며칠 더 있어도 좋지 않을까 하는 뜨끈한 마음이 든다. 주기적으로 바뀌는 메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치 제주시 구좌읍 해녀박물관길 33-2
영업시간 12:00 – 21:00 매주 목요일, 넷째주 수요일 휴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 줄 라이프스타일숍

느림의 미학, #슬로우어(Slow.er)

차분히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할 때 생각나는 이 곳은 강남에 위치한 작은 소품가게, ‘슬로어 / 나는 그냥 천천히 갈게요’. 숍에 들어서는 순간, 다른 것은 모두 잊고 천천히 그리고 찬찬히 진열되어있는 제품들을 구경하게 된다. 주인장이 외국 여행을 하면서 직접 고른 빈티지한 플레이트와 머그컵, 그녀가 만든 홈메이드 향초 그리고 액세서리들까지. 사람들이 북적 이는 핫플레이스 말고, 나를 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들리기 좋은 곳이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95길 43 주차장 안쪽 가게 (그린 부동산 건물 주차장)
영업시간 월~수요일 인스타그램 공지글 확인, 목~토요일 12:00~20:00, 일요일 13:00~-17:00
문의 @0304.1007

 

 

심플하고 모던한, #밀리미터밀리그람(MMMG)

밀리미터 밀리그람은 ‘작은 차이를 중요히 여기고 작은 정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철학을 가진 라이프스타일숍이다. 사소한 물건 하나에도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이곳의 물건들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것이 특징이다. 작은 스테이셔너리부터 오브제, 주방용품 그리고 가구까지 둘러보며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연령층에 상관없이 본인과 취향만 맞는다면 계속 찾게 될 곳. 새 학기, 새 시즌을 시작하면서 내 책상 위 혹은 집 안에 놓을 물건이 필요하다면 여기를 꼭 방문해보길.

주소 MMMG 서울 스토어 이태원로 240 / 스튜디오&쇼룸 소월로 31-1
시간 매일 11:30~20:00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 화~금요일 13:00~19:00 월요일 주말 휴업
문의 02-549-1520 / 070-4125-1520

 

 

사랑스러운 양말가게, #MSMR

경리단길 끝자락에 위치한 양말가게 MSMR은 미스와 미스터를 합쳐 ‘Ladies and Gentlemen’을 뜻하는 이름의 숍 겸 카페이다. 단순히 양말 가게라고 하기에는 러블리한 피치 컬러의 입구가 시선을 사로잡고, 양말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의 양말, 티셔츠, 에코백, 노트 등 평범해보이는 물건들을 귀엽고 특별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숍 안에는 제품들을 구경하면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 일석 이조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13가길 64, 1F
시간 매일 11:30~22:00
문의 @msmr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