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ing with Spring cushion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골드쿠션. 12g, 6만8천원. 따뜻해진 날씨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오랫동안 완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더블웨어의 쿠션 버전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투 고. 15g, 2만3천원. 인생파데, 국민파데로 불리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쿠션에 담았다. 컨실러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커버력이 뛰어나다.

헉슬리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 11.5g, 4만5천원.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매트한 케이스에서 브랜드 특유의 느낌이 오롯이 느껴진다.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13g, 2만6천원. 메이크업을 한 위에도 톡톡 덧발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선쿠션. 촉촉하게 발려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마죠리카마죠르카 밀키 스킨 리메이커. 10g, 가격미정. 뛰어난 커버력의 고체 타입 팩트. 결점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을 때 꼼꼼히 두드려주면 된다.

#마리살롱 What is your dream hair? – 히피 펌

Life Recipe – 최자의 #소울푸드 ②

 

올해에도 미쉐린 4스타를 획득한 조 대표, 최자 또한 음식 사랑으로 아주 유명하죠? 음식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두 사람이 레스토랑 ‘타쿠미곤’에서 만났습니다. 타쿠미곤은 권오준 셰프의 장인 정신이 담긴 숙성 스시로 이름난 곳이죠. 음식뿐 아니라 랩, 사업에 대해 나눈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