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시세이도 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PA++++. 15g, 2만9천원. 물과 땀에 닿아도 자외선 차단 보호막이 유지돼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바이오더마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SPF50+/PA++++. 40ml, 2만8천원. 묽은 제형이라 가볍게 발리며 끈적임이 적다. 키엘 자외선 차단제 SPF50/PA++++. 60ml, 4만9천원대. 텍스처가 촉촉해 피부에 발랐을 때 답답함이 적다. 오휘 데이쉴드 퍼펙트선 프로 블랙 SPF50+/PA++++. 50ml, 4만원대. 베이스 기능에 미백 효과를 갖춰 피부 톤을 환하게 보정한다.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매트&프레쉬 SPF50+/PA++++. 30ml, 2만5천원대. 인공 향과 색소를 배제해 트러블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SPF50+/PA++++. 22g, 가격 미정.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벚꽃 블러셔 메이크업

SOFT BLOOMING

핫핑크 컬러 크림 블러셔를 스펀지에 덜어 광대뼈에서 시작해 볼 안쪽으로 톡톡 두드려 물들인다. 보라색이 감도는 라즈베리 블러셔를 광대뼈에만 아주 소량 덧발라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에 연한 음영을 만든다. 눈썹은 펜슬로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운 후 투명 마스카라로 눈썹 앞머리의 결을 잡아주고,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스트레스 줄이는 중간고사 파우치

 

스트레스로 피지 폭발하는 시험기간, 피지 케어 아이템.

시험 준비로 인해 밤을 꼬박 새우고 난 다음날이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왕 뾰루지나 좁쌀 여드름이 나기 쉽다. 피지 케어 아이템으로 미리미리 피지 분비를 조절할 것.

유세린 더모 퓨리파이어 오일컨트롤 클렌징워터. 200ml, 2만6천원. 과다 피지를 정화하고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키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바이오더마 세비엄 로션. 200ml, 2만9천원. 8시간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속시키고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피지 조절 수분 토너.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매트&프레쉬. 30ml, 2만5천원. 오일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자외선 차단제. 피지를 흡착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아무리 바빠도 절대 놓치면 안 되는 것, 자외선 차단제.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슥슥 발라 3초 만에 자외선 차단을 끝내자.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SPF50+, PA++++. 15.5g, 2만2천원. 프라이머 기능이 있는 보송한 제형의 선스틱. 모공 고민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 SPF50+, PA++++. 40ml, 3만5천원. 피부 보호 성분과 피부 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하나만 발라도 자외선 차단과 피부 개선이 가능한 선스틱.
토니모리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 SPF50+,PA++++. 9.5g, 7천8백원. 미니 사이즈의 문어 모양 선스틱으로 필통에 넣고 다닐 수 있다.

 

집중력 높이는 상쾌함

나도 모르게 눈이 스르륵 감길 땐 입안을 상쾌함으로 가득 채워줄 치약으로 잠을 깨우자.

플레시아 구취케어 그린티. 100g, 4천5백원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집중력을 높이는 자연주의 치약.
보나비츠 미니 벨벳로즈애플밤. 30g x 3, 1만5천원. 부드러운 장미향과 상큼한 사과향이 은은하게 풍겨 입안을 향극하게 만든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시간절약 메이크업 꿀템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컬러가 지속되는 립 제품과 한 번만 그어도 그러데이션이 완성되는 아이 섀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패드로 메이크업 시간을 아낄 것.

16브랜드 아이매거진. 2g, 1만3천원. #헬로우먼데이. 두 가지 컬러를 한 번에 브러시로 쓸어 바르면 그러데이션이 완성되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웨이크메이크 립페인트. 5g, 1만3천원. 가볍게 입술에 착 달라붙어 오랜 시간 입술 컬러를 유지하는 리퀴드 틴트.

 

 

시험기간 피부케어 필수템

책상에 앉아 공부하면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팩, 줄어든 수면시간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위한 세럼, 독서실과 열람실 갈 때 파우치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파우더형 클렌저까지, 중간고사의 부담을 덜어줄 아이템들이 이토록 많다.

23YEARS OLD  홈 더마실마스크. 25g, 5천원. 피부에 밀착되어 책상에 앉아있어도 떨어지지 않고 성분을 피부에 완벽하게 전달해주는 마스크 팩.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 40ml, 4만2천원. 스트레스받고 피곤해 칙칙하고 생기 없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 넣는 세럼.

 

 

수면시간 확보해주는 초간편 클렌징템

1분1초가 소중한 시험기간, 조금이라도 더 자고 싶은 우리들을 위한 클렌징 아이템.

올리브영 페이스 헤일로. 1만1천원. 물만 묻히면 부드럽게 아이, 립 메이크업을 닦아낼 수 있는 클렌징 패드.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 15개입, 1만1천원. 노폐물을 분해하고 모공을 수렴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 파우더형 클렌저. 물을 묻히면 각질제거와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