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Beauty

돌체 앤 가바나, 곱창밴드 만수르 가브리엘
디올

BLUE HEAVEN

오랜 세월 싱그러운 빛을 뽐내온 수레국화 꽃가루 색으로 눈가를 물들였다.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을 생략하고 오직 푸른빛 아이섀도만 무심하게 발라 시크하게 연출했다.

 

 

드레스 끌로에, 스카프 뉴욕 빈티지

AGE OF INNOCENCE

올봄엔 진한 장밋빛 뺨과 황금빛 브론즈 컬러가 어우러진다. 따뜻한 생기를 주는 핑크 블러셔와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골드 브론저를 섞어 광대뼈부터 관자놀이까지 바른다. 이때 촉촉한 크림 제형의 블러셔와 브론저를 선택하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재킷, 모자, 스카프 모두 구찌

PORTRAIT OF A LADY

라즈베리 컬러로 물든 입술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낸다. 발색이 뛰어나고 착색 효과가 있는 립스테인을 바른 후 티슈로 살짝 눌러 과도하게 번들거리지 않게 하면 더 멋스럽다.

 

 

드레스 미우미우, 곱창밴드 만수르 가브리엘

NEW WAVE

다시 돌아온 일명 곱창 밴드(스크런치)로 복고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부스스한 웨이브 헤어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곱창밴드로 느슨하게 묶었다.

 

 

펀칭 톱 산드로

IN BLOOM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해 보이는 짙은 아치형 눈썹이 이렇게 속삭이는 듯하다. “들꽃을 꺾느라 눈썹에 신경 쓸 새가 없었어요.”

벚꽃 립 메이크업

LADY PETAL

미세한 펄을 함유한 핑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넓게 바른다. 이때 여러 번 덧발라 발색을 높이고, 꽃잎 모양으로 경계를 둥글게 만들어줄 것. 눈꼬리 쪽에 붉은 톤의 섀도를 덧발라 포인트를 주고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이어 눈머리에 시머 섀도를 발라 입체감을 주고 피치 컬러 섀도를 눈 밑에 넓게 바른다. 입술은 촉촉한 질감의 딸기 우유 컬러를 여러 번 덧바른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Drops of Delight

왼쪽부터) 쟈도르 인조이 쟈스민 삼박, 네롤리, 투베로즈, 일랑일랑을 변형 재배한 플뢰르 드 셀이 달콤한 솔티 향을 완성한다. 100ml,
17만5천원대. 30ml, 7만9천원대. 쟈도르 바디 미스트 온몸에 활기를 북돋아주는 보디 미스트. 향수와 같이 사용하면 쟈도르 인조이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100ml, 6만8천원대.

코끝에 닿는 순간 그 우아한 카리스마에 압도되고 마는 디올 쟈도르 향수. 4월, 쟈도르에도 어김없이 싱그러운 봄의 활기가 스며들었다. 감출 수 없이 저절로 새어 나오는 사랑의 감정처럼 강렬한 생기가 넘치는 ‘쟈도르 인조이(J’adore Injoy)’가 탄생한 것. 디올 퍼퓨머-크리에이터 프랑수아 드마시는 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겉으로 드러내는 대담함과 자유로움을 플로럴 프루트 솔티 노트로 표현하고자 했다. 섬세하게 세공된 뚜껑을 열고 펌핑하면 디올 퍼퓸을 위해 선택된 일랑일랑, 플뢰르 드 셀(Fleur de Sel)의 향이 피치 금빛 병에서 은은하게 피어오른다. 플로럴 솔티 노트는 물기 어린 복숭아 향기로 이어져 사랑스러운 청량감을 선사한다. 쟈도르 인조이, 이름 그대로 환희의 봄을 누리게 도와줄 완벽한 향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