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s of Delight

왼쪽부터) 쟈도르 인조이 쟈스민 삼박, 네롤리, 투베로즈, 일랑일랑을 변형 재배한 플뢰르 드 셀이 달콤한 솔티 향을 완성한다. 100ml,
17만5천원대. 30ml, 7만9천원대. 쟈도르 바디 미스트 온몸에 활기를 북돋아주는 보디 미스트. 향수와 같이 사용하면 쟈도르 인조이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100ml, 6만8천원대.

코끝에 닿는 순간 그 우아한 카리스마에 압도되고 마는 디올 쟈도르 향수. 4월, 쟈도르에도 어김없이 싱그러운 봄의 활기가 스며들었다. 감출 수 없이 저절로 새어 나오는 사랑의 감정처럼 강렬한 생기가 넘치는 ‘쟈도르 인조이(J’adore Injoy)’가 탄생한 것. 디올 퍼퓨머-크리에이터 프랑수아 드마시는 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겉으로 드러내는 대담함과 자유로움을 플로럴 프루트 솔티 노트로 표현하고자 했다. 섬세하게 세공된 뚜껑을 열고 펌핑하면 디올 퍼퓸을 위해 선택된 일랑일랑, 플뢰르 드 셀(Fleur de Sel)의 향이 피치 금빛 병에서 은은하게 피어오른다. 플로럴 솔티 노트는 물기 어린 복숭아 향기로 이어져 사랑스러운 청량감을 선사한다. 쟈도르 인조이, 이름 그대로 환희의 봄을 누리게 도와줄 완벽한 향수다.

 

스프링 네일 아이디어 ①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 POP PINK

MLBB 컬러에 밀려 잠시 잊혀졌던 팝 컬러가 다시 유행하고 있다. 입술과 손톱을 팝 핑크나 오렌지, 레드 컬러 등을 활용해 톤온톤으로 경쾌하게 물들여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 SEE-THROUGH FRENCH

손톱 끝에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시스루 프렌치 네일이 최고다. 맨 손톱에 잘 어울리는 2가지 컬러를 나란히 바르는 것만으로도 근사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3 LETTERING NAIL

손톱에 솜사탕이 연상되는 색을 꽉 채워 바르고 브랜드 로고를 그려 넣은 헬무트랭의 네일아트. 레터링 워터데칼 네일 스티커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4 CHIC PASTEL

손톱을 파스텔컬러로 화사하게 물들이고 싶지만 피부 톤이 어두워 이질감이 느껴질까 고민이라면 라이트 그레이나 라이트 옐로 같은 톤 다운된 파스텔컬러를 활용해보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5 MATT BLACK

봄이라고 손톱에 화사한 색만 바르라는 법은 없다. 캐주얼한 데님 룩에는 매트한 블랙 네일이 제격이다. 무광 블랙 네일 컬러가 없다면 무광 톱코트를 덧바르면 된다.

벚꽃 아이 메이크업

피부가 투명해 보이도록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눈에 띄는 잡티와 붉은 기만 컨실러로 가린다. 연한 핑크색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속눈썹은 뷰러로 컬을 만든 후 마스카라를 한 올 한 올 꼼꼼히 바른다. 입술은 먼저 매트한 딸기 우유 컬러를 입술 전체에 빈틈없이 바르고, 진한 라즈베리 컬러로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한다. 이때 입술 산을 또렷하게 그려 입술이 작아 보이지 않게 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