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줄이는 중간고사 파우치

 

스트레스로 피지 폭발하는 시험기간, 피지 케어 아이템.

시험 준비로 인해 밤을 꼬박 새우고 난 다음날이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왕 뾰루지나 좁쌀 여드름이 나기 쉽다. 피지 케어 아이템으로 미리미리 피지 분비를 조절할 것.

유세린 더모 퓨리파이어 오일컨트롤 클렌징워터. 200ml, 2만6천원. 과다 피지를 정화하고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키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바이오더마 세비엄 로션. 200ml, 2만9천원. 8시간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속시키고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피지 조절 수분 토너.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매트&프레쉬. 30ml, 2만5천원. 오일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자외선 차단제. 피지를 흡착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아무리 바빠도 절대 놓치면 안 되는 것, 자외선 차단제.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슥슥 발라 3초 만에 자외선 차단을 끝내자.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SPF50+, PA++++. 15.5g, 2만2천원. 프라이머 기능이 있는 보송한 제형의 선스틱. 모공 고민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 SPF50+, PA++++. 40ml, 3만5천원. 피부 보호 성분과 피부 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하나만 발라도 자외선 차단과 피부 개선이 가능한 선스틱.
토니모리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 SPF50+,PA++++. 9.5g, 7천8백원. 미니 사이즈의 문어 모양 선스틱으로 필통에 넣고 다닐 수 있다.

 

집중력 높이는 상쾌함

나도 모르게 눈이 스르륵 감길 땐 입안을 상쾌함으로 가득 채워줄 치약으로 잠을 깨우자.

플레시아 구취케어 그린티. 100g, 4천5백원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집중력을 높이는 자연주의 치약.
보나비츠 미니 벨벳로즈애플밤. 30g x 3, 1만5천원. 부드러운 장미향과 상큼한 사과향이 은은하게 풍겨 입안을 향극하게 만든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시간절약 메이크업 꿀템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컬러가 지속되는 립 제품과 한 번만 그어도 그러데이션이 완성되는 아이 섀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패드로 메이크업 시간을 아낄 것.

16브랜드 아이매거진. 2g, 1만3천원. #헬로우먼데이. 두 가지 컬러를 한 번에 브러시로 쓸어 바르면 그러데이션이 완성되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웨이크메이크 립페인트. 5g, 1만3천원. 가볍게 입술에 착 달라붙어 오랜 시간 입술 컬러를 유지하는 리퀴드 틴트.

 

 

시험기간 피부케어 필수템

책상에 앉아 공부하면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팩, 줄어든 수면시간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위한 세럼, 독서실과 열람실 갈 때 파우치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파우더형 클렌저까지, 중간고사의 부담을 덜어줄 아이템들이 이토록 많다.

23YEARS OLD  홈 더마실마스크. 25g, 5천원. 피부에 밀착되어 책상에 앉아있어도 떨어지지 않고 성분을 피부에 완벽하게 전달해주는 마스크 팩.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 40ml, 4만2천원. 스트레스받고 피곤해 칙칙하고 생기 없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 넣는 세럼.

 

 

수면시간 확보해주는 초간편 클렌징템

1분1초가 소중한 시험기간, 조금이라도 더 자고 싶은 우리들을 위한 클렌징 아이템.

올리브영 페이스 헤일로. 1만1천원. 물만 묻히면 부드럽게 아이, 립 메이크업을 닦아낼 수 있는 클렌징 패드.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 15개입, 1만1천원. 노폐물을 분해하고 모공을 수렴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 파우더형 클렌저. 물을 묻히면 각질제거와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하다.

봄날의 공기정화템

필수가전이 된 공기청정기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마음 놓고 창문도 열 수 없는 요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하게 숨 쉬고 싶다. ‘1가정 1공기청정기’는 필수가 된 시대에 자동으로 실내 오염물질을 감지하고 제거하는 똑똑한 공기청정기를 마련해두면 집에서 유산소 운동을 해도 폐 건강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뛰어난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미세먼지 나쁨’을 이겨낼 마스크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돈 내고 숨 쉬는 시대. 미세먼지 제대로 걸러낸다는 기능성 마스크 한 장 값도 만만치 않다. 그래도 어쩌나 마음 편히 호흡하고 싶다면 지불해야할 것을. 이왕 사는 것 제대로 된 마스크를 마련해 십분 활용하는 수밖에 없겠다. 초미세 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는 봄철 마스크를 선택할 때는 한국 식품 의약품 안전처가 인증한 미세먼지 차단 성능 ‘KF’ 수치가 80이상은 되야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걸 잊지 말자.

 

산소 뿜뿜 식물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먼지는 잡아먹고 산소를 발산하는 공기정화 식물은 삭막한 집안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무엇보다 실내에서 기르기 까다롭지 않아 조금만 보살펴도 제 몫을 해낸다. 나사가 추천하는 공기정화 식물 50여가지 중 1위를 차지한 아레카야자와 행복을 뜻하는 식물로 선물하기 좋은 헤테로파낙스 프라그란스, 밤에 이산화탄소를 빨아들이는 다육식물 등 잘 들인 식물 한 그루로 공기의 질을 바꿔보자.

 

먹고 마시는 정화템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먼지와 황사로 고통받은 몸을 위해 먹고 마시는 걸로 치유하자. 특히 비염 때문에 고생하는 이들은 사계절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눈물 콧물 마를 날이 없는데, 자주 따뜻한 허브 차를 마시면 예민해진 기관지가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오리고기와 해조류는 몸속에 쌓인 중금속을 해독하고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자주 섭취해두면 좋다.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털어내는 스마트가전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외출 후 옷에 묻혀들어 올 수밖에 없는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깨끗이 씻어낼 수 있는 가전제품들도 인기다. 옷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타일러, 침구와 카펫 등 집안 곳곳에 숨어든 먼지와 세균을 제거해줄 홈케어 시스템, 시간에 맞춰 알아서 청소를 척척 해내는 로봇청소기까지. 구석구석 신경쓰기 어려운 곳에도 먼지 쌓일 틈 주지 않는 스마트한 가전제품들을 추천한다.

 

연관 검색어
,

요즘 서점들

1 인덱스 숍

건대 커먼그라운드 3층에 위치한 ‘인덱스’는 책, 굿즈, 포스터, 그리고 카페가 공존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눈에 띄는 레드&화이트 컬러의 로고 덕에 SNS상에서 유명 포토 스팟이기도 하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여 큐레이션 해 놓은 책, 영화∙아트 등 다양한 종류의 포스터, 그리고 커피와 음료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주제를 알파벳 순으로 나눠 진열해 놓은 책을 구경하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E’는 ‘Eat’, ‘S’는 ‘Sculpture’, ‘L’는 ‘Love’ 등) 핸드 드립 커피, 티 그리고 독일 수제 맥주 등 마음에 드는 음료를 고른 후, 2층 카페에서 독서 시간을 가진다면 금상첨화!

주소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3층
영업시간 월-일요일 11:00-10:00
문의 02-2122-1259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 부쿠

맛있는 커피와 빵,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책까지. 이 모든 것이 한자리 존재하는 곳이 바로 성북동에 위치한 서점 ‘부쿠’다. 주인장의 독서 취향이 적극적으로 반영되는 큐레이션 서점이지만 의외로 다양한 장르의 서적들이 진열되어 있다. 판매되는 책들마다 큐레이션 담당자의 코멘트가 적혀있어 책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된다. 책을 고른 후 서점 한 켠에 마련된 카페에 앉아 스콘(버터와 잼은 필수다)과 커피 한 잔을 즐기길 추천한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반드시 야외 테이블에 앉을 것. 내 집 정원에서 광합성을 하며 독서 하는 기분을 느끼게 될 테니까!

주소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 167
영업시간 월-일요일 10:30-21:00
문의 @buku.bookstore

 

 

3 PARRK

도산공원 퀸마마마켓 3층에 위치한 ‘파크(PARRK)’는 공간을 비추고 있는 통유리 창을 통해 사계절을 느끼며 책을 읽고 싶은 서점이다. ‘어른들을 위한 서점’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신이 원하는 책을 스스로 고르는 서점을 지향한다. 포스트포에틱스와 땡스북스가 협업하여 큐레이션 한 책들이 경계없이 어우러져 있으니 패션, 건축, 디자인, 사진 등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찾아보며 오래 머물기를 권한다. 지금 책을 구매하면 ‘봄의 책갈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독서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위 층, 매뉴팩트 커피에 들러보는 것도 좋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9-8 3층
영업시간 화-토요일 10:30-20:00, 일요일 12:00-20:00, 월요일 휴무
문의 070-4281-3371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4 비아인키노 – 라이프 북스 / 라이프 커피

독일어로 ‘영화처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wie ein KINO’(비아인키노)는 사람을 둘러싼 공간이 라이프 스타일과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 중점을 두었다. 그래서 청담에 위치한 비아인키노 매장에는 가구는 물론, 책과 커피까지 라이프 스타일을 이루는 모든 것들을 볼 수 있다. 라이프 북스의 책은 작가, 시인, 언론인, 기자, 비평가 등 전문가의 셀렉팅으로 구성되며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세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지하 1층에는 라이프 북스와 연장선으로 라이프 커피가 마련되어 있다. 에디터의 추천 메뉴는 플랫 화이트! 취향에 맞는 책을 골랐다면 이곳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741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19:00
문의 @wek_lifebooks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5 최인아책방

선릉역에 위치한 ‘최인아 책방’은 제일기획 전 임원 최인아 대표와 정치헌 디트라이브 대표가 함께 오픈한 독립책방이다. 외국 대학 도서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높은 천장과 공간을 가득 매운 책이 인테리어 그 자체가 되는 공간이다. 다른 서점들과는 다르게 ‘베스트 셀러’, ‘신간’과 같은 카테고리 대신 ‘특히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는 책’, ‘불안한 이십 대 시절, 용기와 인사이트를 준 책’ 등 주제를 제시하고 관련된 도서들을 구비해놓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작년 11월에 오픈한 ‘혼자의 서재’는 멀리 가기도 집에 있기도 싫고, 동네 카페는 시끄러울 때 찾으면 좋은 공간이다. 편안하게 쉬면서 멍을 때리기도 하고 책을 읽기도, 사갈 수도 있으며 음료와 라이트 밀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호캉스가 아닌 서(재)캉스를 누리기 좋은 곳이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1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주말•공휴일 11:00-20:00
문의 @ina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