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닉힐 보와 함께 한 조보아의 하루

연관 검색어
,

봄의 향기

SPRING SHOWER

1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로 바디 미스트. 100ml, 2만1천원. 화이트 머스크에 달콤한 배즙과 장미, 재스민, 백합 향을 더해 포근하면서도 산뜻한 향기가 온몸을 감싼다. 2 딥티크 오 데 썽 핸드 앤 바디 클렌징 젤. 200ml, 5만9천원. 오렌지 나무의 꽃과 열매, 잎사귀의 싱그러운 향을 담아 마치 야외에서 샤워를 하는 것처럼 상쾌한 기분이 든다. 3 톰 포드 뷰티 네롤리 포르토피노 워밍 보디 스크럽. 150ml, 9만8천원. 발열 효과가 있는 황산마그네슘을 함유해 바르고 마사지하면 피부가 따뜻해지면서 혈액순환이 활발해지고, 상큼한 귤꽃 향이 기분 좋게 퍼진다. 4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발레 로즈 바디에멀전. 480ml, 4만9천원대. 제형이 생크림처럼 부드러워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장미와 작약의 풍부하고 섬세한 향기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5 록시땅 아몬드 딜라이트풀 바디 밤. 100ml, 4만9천원. 밤 타입으로 천천히 마사지하듯이 바르면 아몬드 버터와 아몬드 오일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만든다. 6 바이레도 비블리오티크 컬렉션 헤어 퍼퓸. 75ml, 7만5천원. 부드러운 바닐라와 가죽의 고풍스럽고 세련된 잔향이 모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따라 은은하게 퍼진다.

 

 

SPRING BREEZE

1 티파니 오 드 퍼퓸. 50ml, 13만9천원. 정교하게 커팅된 티파니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푸른빛 보틀에 청량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플로럴 머스크 향의 향수가 담겨 있다. 2 로샤스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 드 뚜왈렛. 50ml, 8만원. 칵테일처럼 톡 쏘는 향을 지나면 화이트 플라워와 벨벳 로즈,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싱그럽고 발랄한 향기가 퍼진다. 3 미우미우 로 로제 오 드 뚜왈렛. 50ml, 12만원. 이슬을 머금은 은방울꽃이 활짝 핀 정원에서 잘 익은 자두를 베어 문 것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꽃향기가 가득하다. 4 엘리 사브 르 퍼퓸 인 화이트 오 드 퍼퓸. 50ml, 13만5천원. 작약과 재스민 삼박, 오렌지 꽃의 신선한 꽃 향에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더해진 모던하고 세련된 향이다. 5 돌체 앤 가바나 돌체 가든 오 드 퍼퓸. 50ml, 10만9천원. 상큼한 만다린 향으로 시작해 플루메리아 꽃잎과 바닐라 압솔뤼, 아몬드 밀크가 섞인 달콤한 꽃향기로 마무리된다. 6 살바토레 페라가모 미니 세뇨리나 컬렉션 세뇨리나 오 드 퍼퓸. 20ml, 5만8천원. 핑크 페퍼와 장미, 피어니 페탈,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밝고 부드러운 플로럴 향수로 20ml 미니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됐다.

매트 VS 메탈릭

 

MATT

타투 같은 강렬한 발색과 세련된 무광 피니시가 매력적인 매트 텍스처.

왼쪽부터) 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BR401, 4g, 1만2천원.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가 들어 있는 오일이 입술 표면에 빠르게 스며들어 얇은 막을 씌우는 립 래커. 우수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304, 39ml, 4만5천원대. 워터-인-오일 에멀션 포뮬러로 입술에 얇게 밀착되고 각질이 두드러지지 않는 립스틱. 강렬한 컬러로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어딕션 스톨른 키스. #004, 5.5ml, 3만3천원.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색상이 그대로 표현되며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해 입술이 편안하고 쉽게 번지거나 묻어나지 않는다. 네이처리퍼블릭 트리플 무스 틴트. #05, 4.5g, 1만원. 제형이 무스처럼 부드러워 뭉치지 않고 가볍게 발리며, 우아한 브릭 레드 컬러와 벨벳 텍스처의 조합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 크러쉬 매트. #12, 5g, 1만1천원. 촉촉한 워터 제형이지만 매트 립스틱을 바른 것처럼 선명하게 발색되고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라이트 마이 파이어, 5.5ml, 3만7천원. 틴트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고 타투처럼 입술에 착 달라붙어 강렬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선사한다. 웨이크메이크 립 페인트. #06, 5g, 1만3천원. 수분을 40% 이상 함유해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고 선명하게 발색되며, 입술 표면은 보송하게, 입술 안쪽은 촉촉하게 유지된다.

 

 

 

METALLIC

은은한 반짝임으로 입술을 도톰해 보이게 만드는 메탈릭 텍스처.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메탈릭. #메탈릭 로즈, 3.1g, 3만2천원대. 톤 다운된 로즈 컬러와 메탈릭한 제형이 만나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9, 7ml, 4만원대. 은은한 펄이 섞인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도톰하고 매끈하게 감싸 선명하고 입체적인 립을 완성한다.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쉬머 리퀴드 립스틱. #베소 쉬머, 3ml, 3만2천원. 입술에 붉은 포일을 씌운 것처럼 얼룩이 생기거나 각질이 도드라지는 일 없이 선명한 컬러가 균일하게 표현되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홀로그래픽. #505, 6ml, 4만3천원대. 틴트처럼 얇고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며 홀로그램 펄이 보일 듯 말 듯 오묘하게 반짝여 데일리 룩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슈에무라 매티튜드 컬렉션 매직 메탈릭 립 라이너. #핑크, 4.5ml, 3만9천원대. 포일처럼 입술을 매끈하게 감싸는 립 라이너. 입술 윤곽을 따라 그리거나 립스틱 위에 덧발라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어뮤즈 글램 쉬머. #305, 3.4ml, 1만7천원. 복숭아 과즙 같은 맑은 제형에 시머한 골드 펄을 더해 바르면 입술이 도톰하고 생기 있어 보이며, 과즙상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어반디케이 바이스 스페셜 이펙트 립 탑코트. #시더, 4.7ml, 3만원대. 촉촉한 젤 크림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미세한 골드 펄 덕분에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