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마리가든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유난히 화창했던 지난 3월 30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생각하는 6개의 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마리 가든’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 CNP Rx, 비오템, SEP, 클라뷰, 구달, 웰라쥬가 함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마다 부스를 마련해 제품을 사용해볼 기회를 제공했다. 인스타그램 참여를 통해 소정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정품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러키 드로 이벤트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비오템은 팝업스토어 외에 뷰티 클래스를 진행해 피부 속 수분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수분 크림을 꾸준히 바를 것을 제안하며 비오템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을 추천했다.

 

뜨거운 만남

1 듀이트리×이은호 가인화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마스크. 32g×4매, 2만원. 아름다운 여인의 초상을 패키지에 담았다. 2 에스티 로더×비올렛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5 포비 소바주, 7ml, 4만원대. 남프랑스의 양귀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패키지가 강렬하다. 3 슈에무라×야즈부키 매티튜드 컬렉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야즈 핑크, 3.4g, 3만8천원대.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의 팝아트 감성이 묻어난다. 4 더페이스샵×코카 콜라 모노팝 아이즈. 5.4g, 2만2천원.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강렬한 레드 색상이 눈길을 끈다. 5 오휘×아시아나항공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SPF50+/PA+++. #1 밀크베이지, 15g×2, 5만원대. 꽃잎을 형상화한 패키지가 독특하다. 6 설화수×서하나 메이크업 멀티 키트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16.8g, 8만5천원대. 무릉도원에 있을 법한 복숭아나무를 현대적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올리브영 vs 시코르 PB 제품 색조 대전!

뷰티 편집샵 양대 산맥인 두 브랜드의 제품들인 만큼
소장 욕구 자극은 물론이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뜻하는 가심비까지 뛰어난 제품들이니 기대할 것!

오늘 발라볼 제품들!

시코르

시코르의 신제품. 블랙컬러의 깔끔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쿠션, 섀이딩 팔레트, 립스틱, 아이라이너.

올리브영 – 컬러그램

올리브영이 새롭게 선보이는 색조브랜드 컬러그램의 쿠션, 립 틴트, 섀도우, 라이너 제품들.

 

 

ROUND 1, FACE

메이크업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피부 표현. 올리브영의 컬러그램과 시코르 모두 촉촉한 쿠션을 선보였다.
둘 다 바르면 수분감이 느껴져 점점 더워지는 요즘 바르기 좋을 것 같다.

먼저 테스트해 본 컬러그램의 타고난 톤업 커버쿠션은 톤업 효과가 확실해 바르자마자 피부가 화사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반면 시코르의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은 커버가 뛰어나다.
아이라이너를 쿠션으로 덮었을 때 거의 완벽하게 가려진다.
자연스럽게 밝은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그램의 타고난 톤업 커버 쿠션을,
완벽한 커버를 연출하고 싶다면 시코르의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을 선택할 것.

 

 

 

ROUND 2, SHADOW & SHADING

 

두 번째 라운드는 컬러 메이크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섀도. 아이섀도와 셰이딩 섀도를 위한 제품들을 사용해봤다.

왼)시코르 드레시 쉐이드 앤 하이라이트 듀오. #쉐이딩 오)컬러그램 힛팬섀도우. #04 까도독 아몬드

먼저 컬러그램의 힛팬섀도우는 작은 사이즈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컬러는 총 15가지, 매트한 컬러와 펄감이 느껴지는 컬러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라이트와 셰이딩이 한 팔레트에 담겨있는 쉐이드 앤 하이라이트 듀오 팔레트는 얼굴에 볼륨을 주고 여백을 채워주어 작고 또렷한 얼굴을 만들 수 있다.
팔레트 역시 파우치에 쏙 넣고 다니기 좋으니 섀도는 컬러그램, 셰이딩은 시코르 제품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해도 좋겠다.

 

 

ROUND 3, EYE LINE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것은 깨끗하게 그린 아이라인. 컬러그램과 시코르의 두 아이라이너 모두 픽싱 후 문질렀을 때 전혀 번지지 않는다. 오랜 시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싶을 때 제격!

시코르의 슈퍼-프루프 벨벳 아이라이너는 블랙과 브라운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고,
컬러그램의 킹아이 크림 아이너는 컬러가 총 열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ROUND 4, LIP MAKEUP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뭐니 뭐니 해도 립 컬러. 색조 라인답게 올리브영의 컬러그램과 시코르 모두 다양한 섀이드의 립 제품을 선보였다.

 

 

컬러그램은 틴트무스, 마그넷 틴트, 틴트 라커, 오일팝 틴트 등 다양한 틴트 라인을 갖추었는데 그중 벨벳 마그넷 틴트는 끈적이지 않고 입술에 컬러가 딱 달라붙는 게 포인트.
썬더볼 틴트는 촉촉함을 유지하며 젤리같이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시코르는 시크한 디자인의 립스틱, 슈퍼-듀 쁘띠 립스틱 라인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는데, 컬러는 총 열 가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각질케어가 되지 않은 입술도 부담 없이 쉽게 바를 수 있는 립스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