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만남

런칭 일년만에 세계적 권위의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뷰티 루키 상을 수상한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 수상을 기념해 어딕션 치크 폴리시 데이가 열린다. 치크 폴리시 데이는 5월 29일과 30일, 이틀 간 SSG닷컴과 롯데닷컴에서 어딕션 치크 폴리시를 구매하면,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베스트 컬러(92 or 99)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권위를 인정받은 베스트 리퀴드 블러셔

뷰티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권위를 인정받은 어딕션의 블러셔 치크 폴리시. 어딕션의 베스트 제품으로 두 뺨 위에 맑은 수채화 같은 컬러를 화려한 스킬 없이도 얹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작년 수채화 치크 열풍을 일으킨 리퀴드 치크의 원조라고 부를 수 있는 치크 폴리시는 그동안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색과 텍스처로 뷰티 시커들을 열광 시킨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딕션 치크 폴리시. 12ml, 3만6천원. 네일 폴리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리퀴드 타입 블러셔.

 

“가볍게 톡 두드려 살짝 펴 바르기만 해도 수줍어 붉어진 듯 자연스러운 홍조가 연출된다.”라는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은 제품인 만큼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는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과 가벼운 텍스처를 자랑해 더운 여름에 산뜻하게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햇빛에 살짝 붉어진 장밋빛 볼처럼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하고 싶다면 사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브러시로 가볍게 몇 방울을 찍어 뺨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펴 바르면 산뜻하고 자연스럽게 발그레한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맑고 자연스러운 발색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따뜻한 느낌의 톤 다운된 피치 컬러 #11과 화사한 골드 펄의 코럴 오렌지 #12. 차분한 느낌의 자연스러운 치크를 원한다면 논펄 라인을,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펄 라인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선명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해줄 베스트 섀도우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1g, 2만5천원.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눈매를 화려하게 빛내는 어딕션의 베스트 제품.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역시 어딕션을 상징하는 베스트 제품 중 하나다. 섬세한 펄이 함유되어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실키 라인과 펄 없이 보이는 색 그대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매트 라인, 섬세하고 화려한 펄이 눈가를 밝히는 펄 라인, 눈가에 밀착되어 화려한 눈매를 완성시키는 메탈릭 라인 총 네 가지의 텍스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와 베스트, 더욱 완벽한 만남

총 99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섀도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컬러는 #92와 #99. 론칭 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이끈 장본인이다. 5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진행되는 어딕션 치크 폴리시 데이는 SSG닷컴 혹은 롯데닷컴에서 어딕션 치크 폴리시를 구매하면 더 아이섀도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92와, #99 두 컬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치크 폴리시 데이 이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zzling Temptation

ADORABLE LIPS

매혹적인 빛깔을 띠는 입술을 강조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프링 룩.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 다음, 셀피 아이 팔레트의 브라운 컬러 #크레마를 눈두덩에 펴 발라 음영감을 살리고 레드 브라운 컬러인 #포이즌을 쌍꺼풀 선에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은 립 페인트 #2 셀피 페퍼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오버 스머징해 메워 강렬한 오렌지 레드 립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입큰.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CHARMING MLBB

고급스러운 로지 라벤더 빛깔 립이 돋보이는 걸리시 메이크업. 톤업 크림을 얼굴에 고루게 펴 바르고 은은한 광채를 주는 트윙클 글로우 파운 쿠션을 가볍게 덧발라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표현한다. 눈에는 매트 브라운 컬러의 셀피 글로시 메이커 #5 토프를 소량 펴 발라 적당한 입체감을 살리고, 입술은 머랭 텍스처의 트윙클 롱웨어 머랭틴트 #4 로지라벤더썸 컬러를 발라 매력적인 소녀 같은 MLBB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입큰.

 

 

ALL THAT PINK

눈, 볼, 입술에 각기 다른 톤의 핑크 컬러를 입힌 로맨틱 톤온톤 메이크업. 먼저 트윙클 아이 컬렉션 #썸 에디션 중 펄이 은은하게 도는 베이스 컬러인 #무심해썸으로 눈매를 화사하게 만들고, 매트한 핑크 컬러 #고백해썸을 눈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그러데이션해 바른다. 그런 다음 진한 핑크 컬러인 #두근해썸을 포인트로 덧바르고 눈 밑 애교살에는 #무심해썸을 펴 발라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볼은 트윙클 치크 컬렉션 중 #심쿵핑크 컬러를 애플존에 발라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입술에 머랭 질감의 틴트 트윙클 롱웨어 머랭틴트 #1 심쿵애플썸을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입큰.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

마성의 선스틱

왼쪽부터)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SPF35/PA++. 18g, 2만8천원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 편백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리떼 더블 컷 선스틱 더블 이펙트 SPF50+/PA++++. 18g, 2만8천원대. 매끄럽게 발리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선스틱 SPF50+/PA++++. 18g, 1만8천원.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며 피부에 광채를 더하는 화이트닝 효과까지 갖췄다.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아쿠아 선스틱 SPF50+/PA++++. 25g, 1만9천9백원.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바이탈 선스틱 SPF50+/PA++++. 22g, 1 만 7 천 8 백원.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