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신상 뷰티

이번 여름엔 이런 선스틱 ⑧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SPF50+/ PA++++. 15.5g, 2만2천원대.

메이크업을 딱풀처럼 꽉 잡아주는 프라이머 기능이 압권이다. 모공과 피부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워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가볍고 보송하다.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무기자차 선스틱 SPF50+/PA+++. 20g, 1만9천원.

분필처럼 새하얀 제형이 칙칙한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스틱.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여름엔 이런 선스틱 ⑦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SPF35/PA++. 18g, 2만8천원대.

매트한 질감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선스틱. 핑크 제형의 칼라민과 편백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흰색 면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자외선을 반사해 피부를 지켜준다.

 

 

케어존

닥터솔루 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 SPF47/PA+++. 20g, 2만원.

센텔라 아시아티카와 칼라민 파우더가 예민한 피부를 달래준다. 자외선을 100% 물리적으로 차단해주며, 옅은 백탁이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 15g, 2만5천원.

피부의 붉은 기를 잡아주는 민트색 선스틱. EWG 등급의 원료가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트러블 걱정이 없으며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