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의 립 메이크업

 

드라마에서는 사랑스러운 ‘공블리’의 매력을 보여주고 영화에서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공효진이 <마리끌레르> 7월호 표지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나스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인 리처드슨과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공효진은 바이닐 텍스처의 강렬한 레드 립과 딥 플럼 립, 브릭 레드와 체리 레드 컬러의 매트 립, 벨벳 텍스처의 로즈 립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매 순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나스의 다섯 가지 새로운 립 컬러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한 공효진의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ALLURING PLUM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 다음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한다. 뉴트럴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 #비아리츠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듀오 아이섀도우 #칼라하리의 쉬머링 토프 플럼 컬러를 덧발라 음영을 만든다. 핑크 오키드 색상의 블러쉬 #임패션드를 광대뼈에 사선으로 펴 바른 뒤 딥 플럼 컬러의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고혹적인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 5.5ml, 3만8천원.

 

 

MODERN RED

탄제린 색상의 블러쉬 #지나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레드 색상의 블러쉬 #익지빗 에이를 쌍꺼풀 라인에 살짝 덧바른다. 눈두덩에 바른 블러쉬 #지나와 #익지빗 에이를 섞어 광대뼈를 중심으로 사선으로 연하게 펴 발라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부드러운 펜슬 타입의 브로우 퍼펙터로 눈썹꼬리를 자연스럽게 아래로 빼서 그린다. 그런 다음 매트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브릭 레드 색상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바깥쪽으로 퍼뜨려 모던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5.5ml, 3만7천원.

 

 

SEDUCTIVE RED

뉴트럴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 #비아리츠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듀오 아이섀도우 #칼라하리의 쉬머링 토프 플럼 컬러를 이용해 눈썹 뼈 아래에 음영을 만든다. 그런 다음 투명한 립글로스 트리플 엑스를 눈두덩에 가볍게 터치해 반짝임을 준다. 핑크 오키드 색상의 블러쉬 #임패션드와 뉴트럴 색상의 블러쉬 #니코를 섞어 볼에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선명한 레드 색상의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를 발라 강렬하고 매혹적인 느낌으로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 5.5ml, 3만8천원.

 

 

GRACEFUL ROSE

더스티 로즈 색상의 블러쉬 #돌체비타를 눈두덩에 꽉 채워 바른다. 듀오 아이섀도우 #쿠알라 룸푸르의 골드 보이즌베리 색상으로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음영을 만든다. 눈두덩에 바른 블러쉬 #돌체비타를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사선으로 길게 펴 발라 입체감과 건강한 혈색을 살린다. 그런 다음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로즈 색상의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를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라 우아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 5.7ml, 3만7천원.

 

 

POWERFUL RED

듀오 아이섀도우 #쿠알라 룸푸르 중 로즈 골드 색상을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베이스로 펴 바르고 골드 보이즌베리 색상을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바른 후 헤이즐넛 색상의 벨벳 아이라이너 맘보로 위아래 속눈썹 사이를 메워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레드 색상의 블러쉬 #익지빗 에이로 건강한 혈색을 더한 다음 체리 레드 색상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유 아 노 굿을 입술 선을 선명하게 살려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유 아 노 굿, 5.5ml, 3만7천원.

여름 뷰티 가이드 #안티버그

 

낭만적인 여름밤의 피크닉을 망치는 불청객, 해충. 피크닉이나 캠핑 등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향기가 강한 향수나 화장품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 해충은 대부분 체온과 습도, 냄새에 예민하기 때문이다. 또 어두운 곳을 좋아하기 습성이 있으므로 밝은 색상의 얇은 긴소매 옷으로 노출을 최소화하는 것도 영민한 드레스 코드다. 안티 버그 스프레이도 필수다. DEET, 레몬그라스, 이카리딘 성분 등을 함유한 벌레 퇴치제는 옷이나 공기 중에 소량만 뿌려도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혹시 모를 모기의 공격에 대비해 진정 연고나 오일 등을 챙긴다면 센스 만점! 라벤더와 캐모마일,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뛰어난 성분이니 성분표를 확인할 것.

 

1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릴리프 밤. 17g, 1만5천원. 벌레에 물려 붉게 달아오르고 가려운 피부를 진정시키는 밤 타입 제품. 2 아벤느 씨칼파트 SOS 크림. 40ml, 2만2천원. 꾸덕꾸덕한 크림 타입으로 천연 온천수 성분이 손상을 빠르게 개선하는 회복 제품. 3 아더마 더말리부+ SOS 크림. 50ml, 2만원.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져 염증이 생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살균 효과를 주는 연고 타입 SOS 크림. 4 록시땅 퓨어 시어버터 EFT. 150ml, 5만5천원. 붉어지거나 건조한 부위에 바르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는 올인원 밤. 벌레에 물린 데도 효과적이다. 5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 110ml, 2만원.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레몬그라스 향기가 벌레의 접근을 막는 안티 버그 스프레이.

인스턴트 슬리밍 ③ Sleek Arms

간단한 체조와 스트레칭만으로 군살이 붙어 흔들리는 팔뚝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다. 양팔을 아래로 툭 내린 상태에서 손끝을 몸 안쪽으로 향하게 했다가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는 동작을 반복하는 펭귄 동작은 팔뚝 살과 겨드랑이 쪽의 등살을 빼는 데 효과적이다. 양손으로 밴드를 감고 한쪽 발로 밴드를 밟은 후 팽팽하게 당기고,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고정한 채 호흡을 내쉬면서 팔꿈치를 서서히 뒤쪽으로 펴는 동작을 반복하면 팔뚝이 한결 얇아진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