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슬리밍 ② Angry Buff

군살 하나 없이 단단하고 매끈한 엉덩이로 가꿔보자. 운동 좀 한다는 사람들은 화난 엉덩이를 만드는 데 스쿼트만한 운동이 없다고 말하는데, 기존 스쿼 트 동작도 좋지만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바닥에 닿을 정도로 내려가는 딥 스쿼트와 무릎을 펼 때 바닥을 밀어 점프하는 점프 스쿼트를 병행하길 권한다. 셀룰라이트가 쌓이지 않도록 슬리밍 제품도 꾸준히 발라보자. 군살을 빼고 싶은 부위에 바르고 실리콘 부항을 붙여 탄력을 개선하는 아이디어도 눈여겨보길.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여름의 향기

 

위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헤라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50ml, 5만원대. 여린 녹차 잎을 손으로 문지를 때 퍼지는 향을 연상시키는 신선하고 상쾌한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로 여름에 잘 어울린다. 루이 비통 리멍시테 오 드 퍼퓸. 100ml, 35만원. 루이 비통의 첫 남성 향수. 자몽과 진저, 라다넘, 앰버그리스와 유사한 암브록산이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향이 탄생했다. 겔랑 테라코타 르 퍼퓸 오 드 뚜왈렛. 100ml, 10만9천원. 신선한 베르가모트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티아레 꽃의 이국적인 향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향의 향수. 캘빈 클라인 이터니티 에어 포 우먼 오 드 퍼퓸. 50ml, 8만4천원. 배 과즙과 작약, 은방울꽃이 어우러진 달콤한 꽃향기가 사라지면 시더우드와 머스크의 관능적인 향이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겐조 퍼퓸 아쿠아 겐조 뿌르 팜므 오 드 뚜왈렛. 50ml, 11만4천원. 만다린과 그린 블랙커런트의 달콤한 향으로 시작해 라즈베리 잎사귀와 매그놀리아 꽃잎이 어우러진 싱그러운 향으로 마무리된다.

 

여름 뷰티 가이드 #에너지부스팅

 

 

불볕더위에 시달리며 에너지를 잃어 칙칙하고 퀭해진 여름 피부. 싱싱하고 생기 넘치는 복숭아 같은 피부로 되살리고 싶다면 방전된 에너지를 부스팅하는 것이 급선무다.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식물 추출물을 듬뿍 함유한 제품으로 에너지를 활성화시키자.

1 록시땅 버베나 아이시 바디 젤. 150ml, 4만원. 유기농 버베나 추출물과 멘톨이 피부를 청량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보디 젤. 2 시슬리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60ml, 14만원. 백합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수분 팩. 윤기와 탄력을 준다. 3 스킨푸드 유자 셔벗 브라이트닝 젤 90. 200ml, 7천5백원. 비타민이 풍부한 유자 추출물을 90% 함유한 수분 젤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톤업 효과를 준다. 4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100ml, 5만8천원. 칼렌듈라 꽃잎 1백50장이 담겨 있는 보습 마스크. 물오른 듯한 피부로 피부 컨디션을 즉각 개선한다. 5 스킨수티컬즈 피토 코렉티브 마스크. 60ml, 9만원. 오이와 타임, 올리브 추출물이 수분을 보충하고 활력을 충전하는 진정 마스크. 6 해피바스 수박바 바디 수딩 젤. 200ml, 1만2천원. 촉촉한 쿨링 효과와 더불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채우는 젤 타입 보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