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Ideas

PSYCHEDELIC PINK

애시드 핑크는 더 이상 새롭지 않다. 언젠가부터 무지개 빛깔의 화려한 헤어가 인스타그램 피드를 지배하고 있다. 처음 도전한다면 캔디 핑크 색상의 워시오프 타입 헤어 컬러 스프레이를 사용해보길. “헤어 컬러 스프레이에는 대부분 흰색이 많이 가미되어 있어요. 본래의 모발 색을 중화해 원하는 헤어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되도록 하기 위한 장치이죠.” 독일 헤어 케어 브랜드 슈바르츠코프의 컬러 전문가이자 이 화보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린델 맨스필드의 설명이다. 만약 모발 전체를 오래가게 염색할 생각이라면 염색 후 염색 모발의 컬러를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해주는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PURPLE HAZE

여러 번의 탈색을 거치지 않고 퍼플 컬러로 염색하고 싶다면 컬러 전문가 린델 맨스필드의 조언을 참고하자. “색이 극명하게 대비를 이루도록 모발 뿌리 쪽은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모발 끝부분은 가지나 자두 빛깔로 염색해보세요.” 퍼플 컬러의 염색약을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장갑을 끼고 손가락 끝으로 문지르면서 바르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효과를 줄 수 있다. 퍼플 컬러를 오래 유지하려면 염색 모발 전용 컨디셔너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외출할 때는 강한 자외선에 모발이 변색되지 않도록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는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다.

 

 

SUNNY SIDE UP

계절에 따라 헤어 컬러 트렌드도 변한다. 여름이 다가오면 오렌지나 레드 오렌지 같은 시트러스 계열의 컬러가 유행했는데, 올여름에는 네온 옐로 컬러가 그 자리를 대신할 전망이다. 네온 옐로 컬러는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지만 특히 어두운 피부 톤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피부 톤을 평소보다 조금 더 어둡게 표현하고 메이크업을 덜해도 오히려 멋스러워 보이죠.” 컬러 전문가 린델 맨스필드의 조언이다. 스타일링을 할 때는 블론드 헤어 전용 헤어 무스를 사용하면 된다. “블론드 헤어 전용 헤어 무스를 사용하면 네온 옐로 컬러가 더 선명하고 밝아 보이죠. 짙은 브라운 컬러로 부분 염색을 해 네온 옐로 컬러와 대비를 이루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BLONDE AMBITION

안개가 낀 듯 흐릿한 회색빛의 블론드 헤어가 이번 여름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블론드 헤어는 염색 후 관리가 어렵다. 수돗물에는 미네랄과 금속 성분이 함유돼 있는데 금발로 염색한 헤어에 수돗물이 닿으면 윤기가 사라지고 쉽게 색이 변하기 때문이다. 클로란 블론드 하이라이트 샴푸 같은 블론드 헤어 전용 샴푸를 사용하면 블론드 헤어 특유의 밝은 컬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마리아 닐라 시어 실버 샴푸처럼 퍼플 컬러 샴푸를 사용하면 이번 여름 유행하는 차갑고 흐릿한 톤의 블론드 헤어를 오래 즐길 수 있다.

연관 검색어
,

서머 보디 케어

1 이브로쉐 레 쁠레지르 나뛰르 샤워젤. #코튼 플라워 미모사, 400ml, 1만9백원. 편안한 코튼 향과 달콤한 미모사 향이 몸을 포근하게 감싼다. 2 올리브영 선인장모 바디 브러시(스트롱). 1만6천원. 묵은 각질을 제거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든다. 3 아닉구딸 오 드 아드리앙 에너자이징 바디 오일. 200ml, 10만5천원.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4 딥티크 인비고레이팅 바디 밤. 100g, 7만9천원. 밤 타입으로 천천히 마사지하듯 바르면 블러드 오렌지 오일과 세서미 오일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든다. 5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200ml, 7만6천원.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제형이라 여름에 바르기 적합하다. 6 불리 1803 윌 드 사봉 바디 워시. #베르켄 오렌지 블로썸, 200ml, 7만5천원. 피부를 자극하는 화학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오일 타입 보디 워시.

공효진의 립 메이크업

 

드라마에서는 사랑스러운 ‘공블리’의 매력을 보여주고 영화에서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공효진이 <마리끌레르> 7월호 표지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나스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인 리처드슨과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공효진은 바이닐 텍스처의 강렬한 레드 립과 딥 플럼 립, 브릭 레드와 체리 레드 컬러의 매트 립, 벨벳 텍스처의 로즈 립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매 순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나스의 다섯 가지 새로운 립 컬러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한 공효진의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ALLURING PLUM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 다음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한다. 뉴트럴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 #비아리츠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듀오 아이섀도우 #칼라하리의 쉬머링 토프 플럼 컬러를 덧발라 음영을 만든다. 핑크 오키드 색상의 블러쉬 #임패션드를 광대뼈에 사선으로 펴 바른 뒤 딥 플럼 컬러의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고혹적인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 5.5ml, 3만8천원.

 

 

MODERN RED

탄제린 색상의 블러쉬 #지나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레드 색상의 블러쉬 #익지빗 에이를 쌍꺼풀 라인에 살짝 덧바른다. 눈두덩에 바른 블러쉬 #지나와 #익지빗 에이를 섞어 광대뼈를 중심으로 사선으로 연하게 펴 발라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부드러운 펜슬 타입의 브로우 퍼펙터로 눈썹꼬리를 자연스럽게 아래로 빼서 그린다. 그런 다음 매트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브릭 레드 색상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바깥쪽으로 퍼뜨려 모던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5.5ml, 3만7천원.

 

 

SEDUCTIVE RED

뉴트럴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 #비아리츠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듀오 아이섀도우 #칼라하리의 쉬머링 토프 플럼 컬러를 이용해 눈썹 뼈 아래에 음영을 만든다. 그런 다음 투명한 립글로스 트리플 엑스를 눈두덩에 가볍게 터치해 반짝임을 준다. 핑크 오키드 색상의 블러쉬 #임패션드와 뉴트럴 색상의 블러쉬 #니코를 섞어 볼에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선명한 레드 색상의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를 발라 강렬하고 매혹적인 느낌으로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 5.5ml, 3만8천원.

 

 

GRACEFUL ROSE

더스티 로즈 색상의 블러쉬 #돌체비타를 눈두덩에 꽉 채워 바른다. 듀오 아이섀도우 #쿠알라 룸푸르의 골드 보이즌베리 색상으로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음영을 만든다. 눈두덩에 바른 블러쉬 #돌체비타를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사선으로 길게 펴 발라 입체감과 건강한 혈색을 살린다. 그런 다음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로즈 색상의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를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라 우아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 5.7ml, 3만7천원.

 

 

POWERFUL RED

듀오 아이섀도우 #쿠알라 룸푸르 중 로즈 골드 색상을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베이스로 펴 바르고 골드 보이즌베리 색상을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바른 후 헤이즐넛 색상의 벨벳 아이라이너 맘보로 위아래 속눈썹 사이를 메워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레드 색상의 블러쉬 #익지빗 에이로 건강한 혈색을 더한 다음 체리 레드 색상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유 아 노 굿을 입술 선을 선명하게 살려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유 아 노 굿, 5.5ml, 3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