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데이션이 되는 매직 립 컬러

그라데이션 립 립스틱

 

마치 입술 안에서부터 컬러가 살짝 배어나온 듯한 과즙상 립 느낌이랄까. 입술 전체에 립 컬러를 바르는 것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상큼하고 어려 보이는 그라데이션 립은 보기에는 자연스럽지만 의외로 초보자가 메이크업하기에 까다로운 립 메이크업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낙심하지 말 것. 그라데이션하기 좋은 컬러를 매치한 듀얼 & 트리플 립스틱만 있으면 누구라도 쉽게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립밤을 더해 촉촉함과 투명함을 살리거나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한 질감으로 발색을 살린 아이템 등 다양한 텍스처 중에서 맘에 드는 그라데이션 립스틱을 골라볼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절대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인 그리기

아이라인

 

선명한 인상을 만들고 싶다면 메이크업 중에서도 특히 아이라인을 그리는데 섬세한 공을 들여야 한다. 이때 아이라인의 셰이프를 잘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중요한 부분이 아이라인의 지속력을 높이는 부분. 아이라인은 한번 지워지고 나면 수정이 생각보다 까다롭기 때문에 처음에 기초를 탄탄히 해서 그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기초 단계를 마친 후 가급적 아이 프라이머를 사용하고 눈가에 유분이 있는 편이라면 눈두덩을 따라 파우더를 이용해 가볍게 눌러준 후 아이라인을 그리도록. 그 다음 지속력이 매우 뛰어난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먼저 얇게 그려준 후, 그 위에 워터프루프 타입의 젤 또는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원하는 형태와 굵기의 아이라인을 잡아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된 브랜드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리미티드 에디션

 

매 시즌 끊임없이 출시되는 신상 속에서도 언제나 베스트 셀러에 이름을 올리는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들. 그들이 마니아들을 위해 이번 시즌 새로운 옷을 갈아 입었다! 시슬리는 시슬리의 스테디 셀러이자 베스트 셀러 제품 에뮐씨옹 에꼴로지끄에 아티스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의 디자인을 입힌 한정판을 선보였으며 프레쉬 또한 베스트 셀러 소이 클렌저의 한정판 점보 에디션을 출시하며 초창기 버전의 박스에 그려져 있던 소이 걸을 재해석한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에도 기존 패키지에 다른 컬러나 패턴으로 변화를 준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