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모 유지를 위한 베스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메이크업이 번지기 쉬운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도 꽃미모를 유지하고 싶은 당신이 절대 잊지 말아야 할 키워드는 바로 워터프루프! 베이스, 립, 아이 모두 지속력과 방수력이 높은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며,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 대신 마스카라 하나만으로 깔끔하게 눈매를 살려주고 여기에 강렬한 발색의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좋다. 아이래시 컬러로 눈썹을 위로 바짝 올려준 다음 확실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마스카라를 꼼꼼히 덧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줄 것. 마스카라를 바른 후 그 위에 픽서를 한번 더 덧발라주면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여름 동안 지친 피부 달래는 법

스킨케어 피부진정 판테놀 스킨케어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로 인해 극도로 자극받은 여름 피부. 이럴 땐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적절한 보습과 진정 케어로 피부를 달래주는 것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이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많은 스킨케어 성분들 중 최근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판테놀을 함유한 아이템. 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된 뒤 비타민 B5로 변하는 물질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수분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상처받은 피부 조직을 재생하고 활성화시키면서 동시에 피부 자극이 매우 적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나 아이들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즉각적인 효과를 보고 싶을 때는 미스트나 토너 타입의 판테놀 스킨케어 제품을 수시로 발라주며, 외출 후 집에 돌아와서 세럼이나 크림, 마스크 등으로 보다 꼼꼼한 관리를 해주도록.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NEW! 2018년 컨투어링 메이크업

컨투어링메이크업 컨투어링 팔레트

 

과도한 태닝에 턱선의 반은 날려버릴 듯 짙은 색상의 섀딩은 잊어라. 2018년을 위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있어 기억해야 할 키워드는 바로 자연스러움. 이를 위해서는 컬러 선택과 바르는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초보자라면 양 조절이 까다로운 플루이드나 크림 타입보다는 브러시를 이용해 소량으로 발색 가능한 파우더 타입을 선택할 것. 또 너무 진한 색상보다는 밝은 색과 몇 단계 어두운 톤의 컬러가 함께 매치되어 들어있는 팔레트 형태의 컨투어링 제품을 추천한다. 컨투어링 제품으로 셰이딩을 할 때 시작하는 부분이 가장 진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 방향을 잡아주는데 일반적으로 페이스라인은 턱에서 위쪽 방향으로, 광대는  바깥에서 안쪽으로 둥글리듯 해주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