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샵 대신 네일 & 페디 스티커

네일 패디 스타일링

 

바쁜 일상 스케줄에 시달리다 보면 여유롭게 네일이나 패디 케어를 받을 시간조차 없을 때가 있다. 지저분하게 벗겨진 손톱의 네일 컬러나 샌들 위로 드러난 깨끗한 발톱이 신경 쓰이지만 우아하게 네일 케어를 즐길 마음의 여유가 없다면? 이제는 갖가지 컬러 매치로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네일 & 패디 스티커와 스트립으로 편리하게 나만의 네일 스타일링을 즐겨보자. 건조 시간이 거의 필요 없어 붙이자 마자 외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이나 젬 스톤 등으로 기분이나 아웃핏에 따라 수시로 변화를 줄 수 있는 것도 네일 스티커가 가진 큰 장점.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그냥 닦아만 주세요. 미셀라 클렌징 워터

클렌징워터 클렌저

 

클렌징 크림이나 로션으로 1번, 클렌징 폼이나 비누로 또 1번. 평소에 이렇듯 꼼꼼하게 이중세안을 했던 사람이라 할지라도 유난히 피곤한 날이면 클렌징을 건너뛰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을 터. 하지만 물 세안 없이 클렌징 워터만으로도 완벽하게 노폐물을 닦아내 주는 클렌저가 있다면 클렌징 귀차니스트라도 귀가 솔깃해지지 않을까? 미셀라 워터는 미셀 입자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순간적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에 수분만 남기는 스마트한 클렌저. 별도의 세안 없이 미셀라 워터를 세안 솜에 덜어 메이크업을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편리할 수 없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판다 눈은 이제 안녕! 다크서클 없애는 리퀴드 컨실러

컨실러 리퀴드컨실러

 

유난히 눈가 피부가 얇아 조금만 피로해도 눈밑이 칙칙해지고 그늘져 보이는가? 지난 밤 분명히 푹 자고 일어났는데도 만나는 사람마다 “어제 밤 새셨어요?”라고 물어본다면? 이럴 땐 눈가를 위해 꾸준히 미백 아이 케어 제품으로 근본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메이크업으로 응급 조치를 시도해볼 것. 가장 유용한 아이템은 바로 리퀴드 타입의 컨실러! 적은 양으로 넓은 다크 서클 부위를 커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펜슬이나 스틱 타입, 크림 타입 컨실러에 비해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커버되기 때문이다. 평소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볍게 하는 편이라면 다크서클 부위에 리퀴드 컨실러를 얇게 펴 바르고 다른 부위와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믹스해준 후 다크서클 부위를 제외한 다른 곳만 쿠션 파운데이션 등으로 살짝 커버해줄 것. 눈가에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한번 더 발라주는 것보다 눈가가 훨씬 자연스러워 보인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