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일 하나면 끝!

오일 멀티오일 오일사용법

 

여행지로 휴가를 떠나거나 출장을 위해 짐을 꾸리다 보면 부피 때문에 평소 집에서 사용하던 갖가지 뷰티 제품을 모두 가져가기 곤란할 때가 있다. 여행용 파우치를 최소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원한다면 오일이 최선의 선택이 될 듯. 오일하면 극도로 건조한 겨울철을 위한 아이템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요즘은 수분 함유량이 높거나 흡수력이 빠른 오일이 많아 일년내내 사용해도 좋다. 손바닥에 한두방울 던 다음 얼굴 전체를 지그시 눌러주면 세럼 대신 사용할 수 있고, 손가락에 살짝 비며 머리카락 끝에 발라주면 헤어 에센스 대용으로도 훌륭하다. 특히 얼굴에 바르고 손바닥에 오일이 남았을 경우 팔꿈치나 발뒤꿈치, 무릎 등을 감싸주면 보습이 부족하고 각질이 많은 부위를 금세 보드랍게 만들어주니 이보다 더 편리한 멀티 뷰티템이 또 있을까.

 

 

활용도 만점 스틱 아이템 4

스틱아이템 베이스메이크업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평소 스킨케어 후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집을 나서고 택시 안이나 신호 대기 중인 차 안에서 메이크업을 해결하고 있지는 않는가? 바쁜 아침 시간, 메이크업 대신 잠을 선택하느라 메이크업을 소홀히 해왔다면 핸드백에 갖고 다니기 편하면서 동시에 활용도가 높은 스틱 메이크업 아이템에 주목해볼 것. 요즘은 다양한 질감의 스틱 파운데이션 뿐 아니라 스틱 타입의 블러셔, 스틱 타입으로 된 프라이머와 하이라이터, 셰이드 스틱까지 만나볼 수 있다. 양쪽이 서로 다른 컬러와 질감으로 된 듀얼 스틱 형태의 제품이나 레이어링해서 사용하기 좋은 투톤 형태의 스틱 제품도 출시되었으니 휴대가 간편한 스틱 아이템으로 빠르고 스마트한 메이크업을 시도 해보길!

 

기름으로 떡진 머리 탈출하는 방법

두피 헤어케어 샴푸

 

매일 아침 샴푸를 해도 오후로 접어들면 두피가 번들거리거나 드라이로 애써 살린 머리의 볼륨이 사라진다면? 또는 저녁 외출 전 머리카락이 몇 가닥씩 뭉치며 갈라지거나 정수리에서 묘한 냄새가 느껴져 머리를 다시 감고 싶은 충동이 드는 경우는 또 어떤가. 늘어나는 피지 분비와 땀으로 두피가 이상 신호를 보내거나 헤어 스타일링에 불편을 겪는다면 평소 사용하던 헤어 제품들 대신 여름을 위해 딥 클렌징과 유분 관리에 집중한 제품들로 서머 헤어 루틴을 바꿔보자. 샴푸를 선택할 때는 티트리나 민트 등이 함유되어 쿨링과 과다 피지를 조절해주는 샴푸를 선택하며 1주일에 1~2회 정도 두피의 노폐물과 각질을 집중적으로 클렌징하는 스케일러나 두피 클렌저, 마스크 등을 사용해주면 더욱 좋다. 마지막은 상쾌한 사용감의 두피 진정 에센스를 가볍게 두피에 뿌리거나 발라주는 것으로 마무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