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도 선크림이 필요해!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매일 아침, 스킨케어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하는 것은 여자들의 일상이 된 지 오래. 그러나 수영장이나 골프 등 오랜 시간 야외 활동을 할 때를 제외하면 매일 몸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챙겨 바르는 이들은 의외로 많지 않다. 진정으로 피부 노화를 막으려면 보디 자외선 차단 또한 선택이 아니라 필수! 기본적으로 페이스와 보디는 같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도 되지만, 보디의 경우 옷감이 닿기 쉽기 때문에 얼굴에 바르는 것보다 빠르게 스며들며 마무리감이 가벼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얼굴보다 활동이 많아 지속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덧바르기 좋은 스프레이나 미스트, 에멀젼 타입으로 된 아이템을 수시로 사용할 것을 권한다.

 

쾌속 수분 충전을 위한 애프터 서머 보습 노하우

애프터 서머 보습 케어 수분충전

 

 

여름 철 스킨케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뽑으라면 바로 자외선 차단과 보습이 아닐까. 외출 전과 외출 중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평소보다 두텁게, 수시로 발라주며 외출 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낮 동안 빠져나간 피부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는 것. 특히 이때 사용하는 보습 제품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면서도 유분감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며, 쿨링 효과가 있어 낮 동안 올라간 피부 속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이면 더욱 좋다. 모이스처라이저의 경우 사용감이 오래 남는 크리미한 제형보다는 묽은 질감의 플루이드나 젤 크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아이템을 선택할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꽃미모 유지를 위한 베스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메이크업이 번지기 쉬운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도 꽃미모를 유지하고 싶은 당신이 절대 잊지 말아야 할 키워드는 바로 워터프루프! 베이스, 립, 아이 모두 지속력과 방수력이 높은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며,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 대신 마스카라 하나만으로 깔끔하게 눈매를 살려주고 여기에 강렬한 발색의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좋다. 아이래시 컬러로 눈썹을 위로 바짝 올려준 다음 확실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마스카라를 꼼꼼히 덧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줄 것. 마스카라를 바른 후 그 위에 픽서를 한번 더 덧발라주면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