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 아이섀도 하나로 완성하는 아이 메이크업

 

아이섀도우 스틱섀도우 아이메이크업

 

정교하게 그린 아이라인과 마스카라와 아이래시 컬러로 한올한올 섬세하게 말아 올린 속눈썹. 여기에 최소 세 가지 이상의 컬러를 그러데이션한 입체적인 컬러 표현까지. 공들인 아이 메이크업 눈을 두배는 더 커 보이게 할 뿐 아니라 인상을 또렷하게 하는 일등공신이다. 하지만 특별한 아이 메이크업 테크닉을 타고나지 않았거나 간편한 아이 메이크업을 끝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스틱 섀도 하나로도 꽤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원하는 컬러의 스틱 아이섀도를 아이라인을 따라 펴 발라 준 다음 손가락으로 경계선을 그러데이션 해주는 것만으로 꽤 자연스러우면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좀더 깊은 눈매를 만들고 싶다면 아이라인 부분에는 짙은 컬러의 스틱 섀도를 얇게 바른 후 눈두덩이에 좀더 밝은 컬러의 스틱 섀도를 넓게 펴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 단, 경계선의 스틱 섀도들이 서로 밀리지 않도록 손으로 부드럽게 믹싱해주는 것도 잊지 말자.

 

물광보다 더 고급스러운 벨벳 피부 표현법

 

벨벳메이크업 메이크업하우투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과 함께 몇 년 간 인기를 모았던 윤광 & 물광 피부 메이크업. 건강한 피부 특유의 내추럴한 글로우를 살린 광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지만 섬세한 메이크업 특유의 우아한 느낌은 약간 부족했다. 그래서 이제 트렌드는 다시 여성미와 고급스러움을 살린 세미 매트한 질감의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회귀하고 있는 지도 모르겠다. 도자기처럼 은은한 빛을 내면서도 파우더리한 벨벳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쿠션이나 비비 크림 대신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는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을 반드시 사용하도록. 눈가나 잡티 부위 등은 컨실러를 여러 번 얇게 펴 발라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히 커버해주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번들거림이 많은 T존부터 파우더 파운데이션이나 프레스드 파우더를 두드리듯 발라주는데 건조한 U존 부위의 경우 다른 부위를 사용하고 남은 퍼프의 파우더로만 가볍게 터치해주자.

 

이런 틴트는 처음이야!

 

틴트 립메이크업 신제품

 

여자에게 아무리 많아도 지나치지 않은 것 중 하나가 옷과 립스틱이 아닐까? 서랍 속 가득 많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틴트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새로운 제품과 컬러가 나오면 한번쯤 사보고 싶은 것이 바로 여자의 맘 아니던가. 하루 종일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지속성과 쨍쨍한 발색, 감각적인 컬러 등으로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신상 틴트 & 립 컬러 제품들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