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쓰는 저자극 화장품 추천

저자극 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엄마가 쓰는 화장품과 아빠가 쓰는 화장품, 또 아이가 쓰는 화장품이 다르다면, 이보다 복잡하고 불필요한 소비가 또 있을까? 자극에 극도로 예민한 아기가 쓸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스킨케어 제품이라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니즈를 파악이라도 한 듯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들은 베이비에만 타겟을 맞춘 베이비 전용 화장품 대신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들로 새로운 코스메틱 마켓을 형성하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대신 보습, 진정, 자외선 차단 등 스킨케어의 필수적인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하면서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집중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땐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것 하나면 충분!

 

멀티밤

 

휴대하기 편리하면서 동시에 온도에 따라 텍스처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는 활용도 만랩 뷰티템을 추천하라면 많은 뷰티 전문가들이 밤 타입 제품을 첫 손에 꼽을 것이다. 특히 얼굴뿐 아니라 갈라지기 쉬운 머리카락 끝, 입술과 팔꿈치, 발꿈치 등 극도로 건조한 부위에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밤은 파우치에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을 스마트 아이템. 손가락이나 손바닥으로 눌러 따뜻하게 녹이면 오일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지속력과 밀착력이 뛰어나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보습효과와 컨디셔닝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미리 시작하는 간절기 안티에이징 케어

안티에이징 간절기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뚜렷하게 나뉘었던 예전과 비교해 보면 최근 몇 년 우리나라의 날씨는 봄과 여름이라 불리는 시기가 현저히 줄어들었음을 누구라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반대로 여름과 겨울은 시기상 그 기간도 점점 더 길어질 뿐 아니라 두 계절의 기온 차도 극단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킨케어에 있어서도 피지 조절에 주력하는 여름철이 지나자 마자 주름과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넘어가야 하는 것. 단, 한겨울처럼 오일리하고 리치한 영양 성분을 담은 크리미한 아이템보다는 항산화 성분과 재생에 집중한 활성 성분을 담고 있으며,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에센스나 젤, 에멀전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