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주목할 안티에이징 키워드 #탄력

안티에이징 퍼밍 탄력

 

볼륨을 채워라!

탄력을 잃은 피부는 마치 바람 빠진 풍선처럼 쉽게 늘어지고, 주글주글한 잔주름이 많이 생기기 마련. 특히, 팔자주름이 깊어지고 눈 밑과 볼이 꺼져 보이며, 마치 불도그처럼 볼살이 뭉툭하게 내려앉고 턱선이 처진다. 이럴 때는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땅겨주는 퍼밍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 이때 손바닥이나 손가락으로 간단한 페이스 마사지를 하면 피부의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활발해져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골라 쓰는 치약

치약 마비스 루아프 솔로비앙코 파스타델카피타노 언파

1 마비스 클래식 스트롱 민트. 85ml, 1만4천9백원. 유럽에서 꼭 구매해야 할 아이 템 1순위로 꼽히던 마비스 치약을 이제 분더샵에서 만날 수 있다. 입 안을 개운하게 만드는 스트롱 민트가 대표 제품. 2 루아프 젠틀브레스 치약. 200g, 1만1천9백원. 숯을 담은 검은색 제형의 미백 치약. 전 성분을 공개해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은은한 민트 향이 입 안을 맴돈다. 3 파스타 델 카피타노 1905 내추럴 허브. 75ml, 2만원. 1백 12년의 전통을 가진 치약 브랜드. 센텔라 추출물과 페퍼민트 오일을 담아 물로 헹궈낸 후에도 입 안이 텁텁하지 않고 개운하다. 4 솔로비앙코 자스민 민트 향. 100g, 1만5천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다. 부드러운 입자의 풍성한 거품 덕분에 입 안의 개운함이 오래 지속된다. 5 언파 차차치약. 100g, 1만2천원. 먼지를 흡착하는 능력이 뛰어난 숯을 주성분으로 해 구강 내 불순물을 제거하고, 자일리톨 성분이 양치 후 입 안을 상쾌하게 한다.

스틱 아이섀도 하나로 완성하는 아이 메이크업

 

아이섀도우 스틱섀도우 아이메이크업

 

정교하게 그린 아이라인과 마스카라와 아이래시 컬러로 한올한올 섬세하게 말아 올린 속눈썹. 여기에 최소 세 가지 이상의 컬러를 그러데이션한 입체적인 컬러 표현까지. 공들인 아이 메이크업 눈을 두배는 더 커 보이게 할 뿐 아니라 인상을 또렷하게 하는 일등공신이다. 하지만 특별한 아이 메이크업 테크닉을 타고나지 않았거나 간편한 아이 메이크업을 끝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스틱 섀도 하나로도 꽤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원하는 컬러의 스틱 아이섀도를 아이라인을 따라 펴 발라 준 다음 손가락으로 경계선을 그러데이션 해주는 것만으로 꽤 자연스러우면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좀더 깊은 눈매를 만들고 싶다면 아이라인 부분에는 짙은 컬러의 스틱 섀도를 얇게 바른 후 눈두덩이에 좀더 밝은 컬러의 스틱 섀도를 넓게 펴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 단, 경계선의 스틱 섀도들이 서로 밀리지 않도록 손으로 부드럽게 믹싱해주는 것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