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몰랐지? 부위별 보디 스크럽 방법!

스크럽 바디스크럽 바디케어 바디 Scrub

 

여름뿐 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어깨나 팔, 다리를 드러내는 의상을 즐겨 입는 이들이라면 스킨케어만큼이나 신경 쓰는 것이 바로 바디 케어. 매끈하고 보드라운 바디를 위해서는 피부 깊숙이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이보다 선행해야 하는 것이 바로 미처 탈락되지 못한 채 피부 위에 남아 영양 성분의 흡수를 막는 각질층을 말끔하게 다듬어 주는 것이다. 보디의 경우 부위에 따라 각질 제거 방법도 조금씩 달라지는데 허리와 배, 허벅지, 가슴 등 외부에 자주 노출되지 않는 부위의 경우 입자가 거칠지 않은 스크럽으로 원을 그리며 천천히 마사지해주며, 물기를 더해 강도를 조절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팔꿈치나 무릎, 발 등 각질이 유난히 두텁게 쌓이는 부위에는 피부에 물기를 최소화한 상태에서 스크럽을 사용하며, 필요하다면 스크럽을 바른 다음 보디 브러시로 문질러 추가적인 딥 클렌징을 해주도록 하자.

 

카메라 어플 없이도 매끈한 피부 만드는 법

선케어 자외선차단 여름 자외선차단제 선크림 뷰티

 

나날이 강해지는 햇빛과 외부 유해 환경 요인들로 인해 데일리 스킨케어에 있어 자외선 차단제는 가장 필수적인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은 피부암과 노화의 주요 원인인 UVA와 화상을 일으키는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지 여부와 SPF, PA 지수로 표기되는 차단력을 꼽을 수 있을 것. 최근에는 발림성과 백탁, 피부 민감도의 정도에 따라 유기 자외선 차단 성분과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자외선 차단제를 구분하기도 한다. 그리고 이제는 여기에 한 가지 더, 미세한 펄 입자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 표정 효과를 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가 데일리 선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결 화사해 보이며, 단독으로 바르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내추럴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로 카메라 어플 없이도 필터 처리한 듯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여름철 헤어 케어

클로란 르네휘테르 오리베바이라페르바 실크테라피 헤어제품 헤어케어 모발손상

 

위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클로란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100ml, 2만1천원.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텍스처로 수시로 뿌리기 좋다.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윤기를 더한다. 실크테라피 리바이브 앰플 에센스. 60ml, 1만3천9백원. 고농축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부스스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개선한다. 르네휘테르 까리떼 이드라 헤어 에센스. 100ml, 3만3천원. 시어 오일 성분이 모발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시멘트리오 성분이 큐티클 층을 강화해 건강한 모발로 가꾼다. 오리베 바이 라페르바 세린 스칼프 수딩 리브-온 트리트먼트. 50ml, 4만원대. 페퍼민트 성분이 두피의 열을 내려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