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 바르고 자면 끝! 여름 밤을 위한 슬리핑팩

슬리핑팩 여름슬리핑팩 스킨케어

 

매일 밤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오면 하루 종일 얼굴에 쌓인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닦아내는 것조차 힘들게 느껴지곤 한다. 마음 같아서는 세안을 마치고 맨 얼굴로 그대로 잠들고 싶지만 건조한 얼굴로 잠자리에 들 자니 피부에 주름이 생기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 이럴 때 그대로 잠자리에 들기 보다 하나만 바르고 자면 되는 슬리핑 마스크로 나이트 케어를 마무리해보자. 자기 전 얼굴에 슬리핑 마스크를 충분히 바르고 숙면을 취한 후 다음 날 아침 물세안으로 닦아내면 되니 이보다 더 편리할 순 없는 법. 사용한 다음 날 메이크업도 훨씬 잘 받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안티에이징이나 퍼밍, 브라이트닝 케어가 더해진 슬리핑 마스크도 출시되어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일 하나면 끝!

오일 멀티오일 오일사용법

 

여행지로 휴가를 떠나거나 출장을 위해 짐을 꾸리다 보면 부피 때문에 평소 집에서 사용하던 갖가지 뷰티 제품을 모두 가져가기 곤란할 때가 있다. 여행용 파우치를 최소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원한다면 오일이 최선의 선택이 될 듯. 오일하면 극도로 건조한 겨울철을 위한 아이템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요즘은 수분 함유량이 높거나 흡수력이 빠른 오일이 많아 일년내내 사용해도 좋다. 손바닥에 한두방울 던 다음 얼굴 전체를 지그시 눌러주면 세럼 대신 사용할 수 있고, 손가락에 살짝 비며 머리카락 끝에 발라주면 헤어 에센스 대용으로도 훌륭하다. 특히 얼굴에 바르고 손바닥에 오일이 남았을 경우 팔꿈치나 발뒤꿈치, 무릎 등을 감싸주면 보습이 부족하고 각질이 많은 부위를 금세 보드랍게 만들어주니 이보다 더 편리한 멀티 뷰티템이 또 있을까.

 

 

활용도 만점 스틱 아이템 4

스틱아이템 베이스메이크업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평소 스킨케어 후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집을 나서고 택시 안이나 신호 대기 중인 차 안에서 메이크업을 해결하고 있지는 않는가? 바쁜 아침 시간, 메이크업 대신 잠을 선택하느라 메이크업을 소홀히 해왔다면 핸드백에 갖고 다니기 편하면서 동시에 활용도가 높은 스틱 메이크업 아이템에 주목해볼 것. 요즘은 다양한 질감의 스틱 파운데이션 뿐 아니라 스틱 타입의 블러셔, 스틱 타입으로 된 프라이머와 하이라이터, 셰이드 스틱까지 만나볼 수 있다. 양쪽이 서로 다른 컬러와 질감으로 된 듀얼 스틱 형태의 제품이나 레이어링해서 사용하기 좋은 투톤 형태의 스틱 제품도 출시되었으니 휴대가 간편한 스틱 아이템으로 빠르고 스마트한 메이크업을 시도 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