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를 위한 맞춤 클렌징 폼

클렌징폼 클렌징

 

미셀라 클렌징 워터, 클렌징 샤베트 등 다양한 질감의 새로운 클렌저가 등장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셜 클렌저 계의 절대 강자는 누가 뭐라해도 폼 클렌징 제품일 것이다. 하지만 폼 클렌징도 피부 타입과 니즈에 따라 조금씩 포뮬러와 텍스처가 진화하고 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고 뜨거운 날씨로 인해 피지와 노폐물 분비가 늘어나는 시기에는 조밀한 거품의 마이크로 폼 클렌저가 제격. 기포 없이 폭신하고 농축된 질감의 폼이 모공 속 깊은 곳까지 클렌징해주어 산뜻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이크로 거품과 함께 부드러운 솔의 페이스 브러시로 티존 부위와 콧망울 주변을 섬세하게 클렌징 해주면 더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붓결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빗기만 해도 살아나는 머릿결과 볼륨, 매직 헤어 브러시 4

헤어브러쉬

 

미용실에 다녀온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의 헤어 스타일과 머릿결의 차이가 커서 얼굴의 인상까지 달라 보이는 진정한 헤어 곰손이라고? 어쩌면 당신은 그동안 잘못된 헤어 툴을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브러시만 잘 선택해도 푹 꺼진 머리카락 뿌리의 볼륨이 살아나며 푸석푸석하고 거친 머릿결도 매끈한 광채가 살아난다는 사실! 특히 최근 인기있는 패들 타입의 브러시는 탄성 있는 브러시 모가 뿌리 부분을 볼륨을 잡아주고 거친 머리카락을 매끈하게 다듬어 마니아층의 인기가 높다. 평소 드라이를 이용해 컬과 볼륨을 살려주는 편이라면 열을 오래 머금어 효과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세라믹 브러시를 선택해도 좋을 듯. 한번의 롤링으로도 훨씬 탄성 있고 오래 유지되는 컬을 만들어준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타고난 듯한 꿀 피부를 만들어주는 남자 BB & CC 크림

남자 BB크림 CC크림

 

일상 생활에서는 아직 드문 편이긴 하나 남자가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요즘, 평상시에도 좀더 밝은 인상을 위해 남몰래 BB 크림을 사용하는 남성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이 사용하는 비비 크림을 그대로 사용해도 좋지만, 남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미묘한 차이를 둔 전용 BB 크림을 선택해봐도 좋을 듯. 남성을 위한 BB 크림은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좀더 묽은 질감으로 얇게 밀착되는 플루이드 제형이 많으며 강한 커버력 보다는 칙칙하고 거친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잡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은 이들을 위해 토닝, 보습, 피부 톤을 한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BB 크림도 출시되어 있으니 이제 남성들도 간편하게 밝고 매끈한 윤광 피부에 도전해 볼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