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피부의 비결은?

투명피부 스킨케어 마스크

 

스킨케어를 할 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이왕 시간을 들여 관리하는 만큼 재미있는 요소를 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의미 있을 듯. 손가락에 덜어 얼굴에 바르거나 시트를 얼굴에 붙여주면 미세한 산소 버블이 몽글몽글 피어 오르는 버블 마스크는 케어를 하는 동안 즐거움을 주면서 컨디셔닝과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재치만점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피부에 닿으면서 서서히 미세하고 촘촘한 버블이 일어나면서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하고 산소를 공급해 맑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 모공과 피부 솜털 사이사이를 생기 있게 깨워 주기 때문에 다음날 한결 환하고 어려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또렷한 눈매를 위한 컨투어링 아이 메이크업 TIP

아이섀도 아이 컨투어링 메이크업

 

특별한 날을 위해 미리 입을 옷의 착장을 맞추고, 매칭되는 화사한 컬러로 꼼꼼히 아이 메이크업을 하는 여자라 하더라도 매일 하는 메이크업은 베이직한 스타일을 선호하게 마련. 이럴 땐 컬러감이 도드라지지 않으면서 눈매를 또렷하게 다듬어 주는 베이지 & 브라운 계열의 컨투어링 아이섀도가 가장 안전하면서도 실패 없는 선택이다. 여러가지 컬러를 바르는 것조차 귀찮다면 펄이 없는 코코아 브라운 컬러의 매트 아이새도만 아이라인과 눈꺼풀 위주로 발라줄 것. 다크 브라운 아이섀도를 아이라이너 대신 아이라인에 얇게 바르고 눈꺼풀에는 브라운 컬러의 섀도, 눈썹 뼈 부분에 베이지 컬러의 섀도를 발라주면 인위적인 느낌없이 윤곽만 살린 또렷한 눈매가 완성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팔뚝 살과의 전쟁

팔뚝살빼기 슬리밍제품

 

평소 과한 노출을 하지 않던 사람들조차 노출 없이 여름을 나기 어려웠던 올해의 살인적인 무더위. 운동과 다이어트로 꾸준히 관리를 해왔다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못했던 이들이라면 밖으로 드러난 맨 살의 울퉁불퉁 보디 라인이 맘에 들지 않았을 것이다. 그제서야 부랴부랴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슬리밍이나 보디 퍼밍 케어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작은 눈속임을 기대해본다. 물론 화장품으로 몇 달 다이어트를 한 것 같은 슬리밍 효과를 기대하는 건 무리. 하지만 팔뚝의 경우 셀룰라이트가 쌓이는 몸의 다른 부위에 비해 부피가 작은 편이며 붓기와 탄력만 조금 잡아줘도 훨씬 라인이 날씬하게 살아나기 때문에 보디 슬리밍 제품으로도 약간의 응급 처방이 가능하다. 슬리밍 제품을 바를 때 손가락으로 꼬집 듯 눌러주며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며, 흡수력을 높이는 보디 각질제거도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