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모발 관리

1일 1팩을 외칠 만큼 시트 마스크팩이 주는 효과는 대단하다. 시트에 유효성분을 가득 머금은 채 얼굴에 묵직하게 내려앉아 10-20분 동안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집중 공급해 단시간 내에 피부 상태를 개선하기 때문이다. 이렇듯 집중 영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트 마스크팩은 거칠어진 머릿결 역시 빠르게 회복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모발에 트리트먼트를 골고루 펴 바르고 일정 시간 헤어 캡을 쓰고 있으면 끝. 그런 다음 미온수로 잘 헹궈내면 마치 숍에서 관리받은 듯 비단같이 보드랍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얻을 수 있다.

이토록 기특한 브러시

샴푸를 해도 두피가 개운하지 않거나, 샴푸할 때 유독 머리카락이 자주 빠진다면 패들 브러시를 사용해보자. 끝이 뭉툭하고 모가 넓게 퍼진 패들 브러시는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는 것뿐 아니라 스트레스로 긴장된 두피를 부드럽게 이완시킨다. 마른 두피에 톡톡 두드리면 두피 혈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샴푸 전 마른 두피에 빗질하면 모발에 엉겨 붙은 유분과 먼지가 제거된다. 또한 모발의 엉킨 부분이 자연스럽게 풀어 샴푸할 때 모발 탈락이나 끊김 현상을 조금이나마 막을 수 있다. 특히 모발과 유사한 구조로 이루어진 돈모 브러시는 모발에 남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할 뿐 아니라, 두피 영양을 모발 끝까지 전달해 모발을 윤기 있게 가꾸는 장점도 있으니 눈여겨볼 것!

한 방울의 힘!

 

춥고 건조한 외부 환경에 탈모가 찾아오기 쉬운 겨울에는 두피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고농축 영양을 담은 두피 앰풀. 농축된 유효 성분을 묽게 풀어 두피와 모발에 빠르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앰풀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 전 딥 클렌징 샴푸를 이용해 두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앰풀을 바른 직후 손가락으로 두피를 톡톡 두드리듯 마사지하면 유효 성분을 보다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