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보다 향기로운 차량용 방향제

 

소개팅 내내 케미가 돋지 않았더라도, 촌스러운 세기말 패션에 경악했을지라도 집으로 바래다준다는 그의 호의는 거절하지 말지어다. 센스있는 차량용 방향제를 쓰는 남자라면 좋은 취향을 가진 남자가 분명하니까. 봄과 여름엔 더위를 잊게 해 줄 산뜻한 시트러스나 신선한 풀잎 향이 제격. 추운 겨울엔 차 안을 따뜻하게 채워줄 머스크 향을 추천한다. 송풍구에 끼워 에어컨이나 히히터 작동될 때 발향되는 스타일과 고체타입으로 일정기간 발향되는 스톤이나 러버 스타일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길.

연관 검색어
,

매끈하고 보드라운 아기 입술 만들기

 

이번 시즌은 매트하고 보송한 마무리의 립이 대세다. 완벽한 매트 립을 연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꼽자면 말끔한 입술 준비다. 매트한 제형을 입술에 펴바르면 아주 사소한 각질까지 부각되기 때문. 입술 각질로 인해 매트립 도전을 망설인 사람들을 위한 립 스크럽 제품을 소개한다. 버츠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컨디셔닝 립 스크럽’은 각질 제거와 보습을 동시에 해결해 매끄러운 입술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러쉬의 ‘버블검’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안전한 성분 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착한 립 스크럽제다. 아주 간단한 각질 제거를 원한다면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 슈가 스크럽’을 눈 여겨 볼 것. 슈가 알갱이를 함유한 립 밤이 각질을 녹이고 약간의 틴트 효과를 선사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따로 닦아낼 필요 없이 바르고 바로 외출할 수 있다는 것이 단연 이 제품의 장점이다.

연관 검색어
,

헤어 변신, 컬러 트리트먼트와 함께!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면 어김없이 헤어 변신에 눈길이 간다. 과감한 커트나 펌에 도전하는 것이 망설여진다면, 간단하게 헤어 컬러를 변신시킬 수 있는 컬러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컬러 트리트먼트는 마치 샴푸를 하듯 모발에 제품을 바른 후 일정 시간이 지나 헹궈내면 모발 컬러가 바뀌는 제품이다. 최대 2주 컬러가 유지되면서 모발 관리 효과도 겸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컬러뿐 아니라 컬러 트리트먼트끼리 조색하면 새로운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