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수지 립 메이크업 TIP

수지 랑콤 립스틱
레드 수트 콜라보토리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스펀지를 이용해 밀착시킨다.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정돈한 다음 브로우 디파인 펜슬 #11로 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그린다.  리퀴드 아이라이너인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을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묻혀 속눈썹 사이사이에 점을 찍듯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아랫눈썹에도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고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깨끗하게 바른다. 입술에는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를 립 브러시로 입술 선을 또렷이 잡은 뒤 입술 안쪽을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랑콤

수지 랑콤 립스틱
니트 톱 분더캄머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을 납작한 브러시에 묻혀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운다.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부드럽게 올린 뒤 오토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인 콜 이프노즈 워터프루프 #02를 납작한 브러시로 아이라인에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7 버건디507을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랑콤

수지 랑콤 립스틱
화이트 수트 인스턴트펑크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을 아이라이너용 브러시에 묻혀 속눈썹 사이사이에 점을 찍듯 아이라인을 그리고 눈 밑 점막을 따라 가늘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스크루 브러시로 속눈썹 결을 살려 빗어가며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바른다. 립 브러시에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157 수지네온코랄을 묻혀 입술 선을 또렷이 강조한 뒤 입술 안쪽을 채워 그린다. 제품은 모두 랑콤

수지 랑콤 립스틱
블랙 수트 라실루엣드유제니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속눈썹 점막을 따라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한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러브를 립 라이너에 묻혀 입술 선을 부드럽게 잡아준 다음 입술 안쪽까지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랑콤

연관 검색어
, ,

에스테틱 부럽지 않은 홈 뷰티 기기 6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기기로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릴 수 있다면? 미세 전류나 이온의 전하 양극이 서로 밀어내는 특성을 응용한 고주파 장비나 미세 초음파로 피부 순환을 돕는 기기가 인기다. “가정용 고주파는 출력이 낮은 편이에요.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부위당 사용 시간을 늘리셔야 합니다. 다만 일정 시간 이상 사용하면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설명서를 잘 읽고 사용하세요.” 타임톡스 피부과 윤지영 원장의 조언을 참고할 것.

홈디바이스 홉케어 스킨케어 홈뷰티

1 실큰 페이스 타이트. 55만원. 고주파 에너지, LED, 적외선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에 균일하게 침투해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2 이오시카 엠원. 28만원. 모드에 따라 이온 클렌징과 고주파, EMS, LED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기본 고주파 모드의 경우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진피층에 열을 발생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3 바나브 타임머신 핑크. 7만3천원. 3 가지 이온 모드가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4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22만원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랑받는 뷰티 디바이스. 1초에 3백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피부 순환을 원활히 하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5 DPC 스킨 아이론. 39만8천원. 미세 전류가 피부 세포 활성화를 돕고, 음파 진동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안색을 맑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6 야만뷰티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 49만원. 페이스 모드로 사용하면 고주파와 EMS 기능으로 얼굴 표정 근육을 자극해 페이스 라인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가을을 담은 아이 팔레트 5

아이팔레트 지방시 조르지오아르마니 샹테카이 샤넬 어딕션

 

1 지방시 프리즘 콰트로 아이섀도우. #2 에큠, 4g, 8만1천원.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푸른색 계열의 컬러로 구성했다. 둥근 팁과 뾰족한 팁 2가지가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2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드라마 컬렉션 아이 콰드로. 3.6g, 8만2천원대. 아르마니의 아이코닉한 로고를 4가지 컬러 섀도로 표현했다.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며, 가루가 날리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된다.

3 샹테카이 르 크롬 룩스 아이 듀오. #케냐, 4g, 8만9천원. 찬란하게 물드는 케냐의 해 질 녘 하늘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로즈와 플럼 컬러로 구성되며, 펄이 들어 있어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만들어준다.

4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08 끌레르-옵스뀌. 2g, 7만9천원.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알맞은 4가지 컬러를 담았다. 눈가 주름에 끼이지 않고 부드럽게 펴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수채화로 물들인 듯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5 어딕션 컴팩트 어딕션 시누아즈리. #차이나 걸, 9g, 9만9천5백원. 중국의 가을에서 영감 받은 시누아즈리 컬렉션. 펄과 매트 텍스처가 골고루 섞여 있고, 핑크와 그레이 계열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