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테이지에서 받은 할로윈메이크업 #영감

할로윈 메이크업이라고 하면 보통 얼굴 옆이 찢어져
마구 피가 나는 듯 한, 지나가다가 무심코 만나면
비명을 지를 무서운 메이크업을 많이 봤다.
아니면 이마 한 가운데 눈이 더해진,
이상하기만 한 메이크업이거나….

할로윈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꼭 그래야 할까?
왠지 궁금해서 얼마 전 끝난 2019 S/S 컬렉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뒤져봤다.
꽤나 트렌디하고, 예쁜 스타일이 눈에 띄었다.

그래서 준비했다.

뷰알못 패션 에디터가(그래서 설명은 생략한다)
2019 S/S 컬렉션 백스테이지에서 건진!
예쁘게 기괴한 할로윈 메이크업!
알려줄 순 없지만, 영감이나마 받아보자.

NAIL

AREA

아레아는 매번 ‘힙’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뉴욕의 떠오르는 신예다.
과장된 블러쉬 그리고 투명하고 긴 네일 팁이 포인트다.

할로윈이라고 해서 꼭 새빨간 네일을 할 필요는 없다. 초록색이나 노란색처럼 청량한 컬러에 도전해 보자.

 

THE BLONDES

긴 네일팁을 구매해 뾰족하게 다듬어 보자. 원하는 컬러로 칠하고 한 두개는 피어싱이나 파츠를 더하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Nicole Miller

꼭 긴 손톱을 고집하지 않아도 된다. 니콜 밀러처럼 짧은 손톱에 그려진 어설픈 그림이나 글씨로도 고스 느낌을 충분히 낼 수 있다.

 

 

EYE MAKEUP

TOM FORD

톰포드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보자마자
영화 <더 넌>의 수녀, ‘발락’이 생각났다.
이 정도로 짙은 아이메이크업을 할 때 한 컬러만 사용하면
판다가 되기 십상이다. 아무리 발락이라고 해도,
카이아 거버처럼 예뻐야 하지 않겠나.
적어도 두 세개 색을 레이어링하고,
눈 앞 뒤에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자.
이 때, 눈썹 그리고 립 메이크업은 최대한 생략하는 게 포인트다.

 

ASHLEY WILLIAMS

아이라인을 꼭 눈 선에 맞춰 그리지 않아도 된다. 애슐리 윌리엄스 쇼에서처럼 약간 과장된 선으로 말끔하게 그려보자. 기괴하면서 귀여운 룩이 완성될 거다.

이 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아이섀도를 더해도 좋다. 너디(Nerdy)한 프랑켄슈타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HAIR

ECKHAUS LATTA

모델 캐스팅도, 쇼의 컨셉도 늘 진보적인 에카우스 라타의 헤어피스 활용법을 참고해 보자.
듬성 듬성 긴 헤어 피스를 더해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겠다.

 

ASHISH

패션/뷰티 화보에서 자주 봤을 법한 촉촉한 헤어 스타일도 할로윈에 제격이다.
무서우면서, 은근히 섹시하다.

 

셀프 치아 화이트닝

치과에 가야만 받을 수 있는 LED 화이트닝 케어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 젤이나 패치 케어에 비해 치아 전체에 균일하고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것이 장점.

 

화이트닝 미백 화이트플랜 클라이덴

 

1 화이트플랜 치아 미백 광선조사기. 광선 조사기 & 미백 젤 3매, 5만원. 미백제를 바른 후 블루 LED 를 조사하면 주성분인 과산화수소의 분해가 활발해지면서 미백 효과를 높여준다.

2 클라이덴 미백 5일 프로그램. 앰플 5매 & 치아 미백 팩, 2만5천원. 앰풀을 바르고 패치를 부착하는 케어를 5일간 꾸준히 하면 치아가 한결 밝아진다.

연관 검색어
, ,

겨울 준비는 손 끝부터!

골드 네일 액세서리 어딕션 샤넬 에르메스 엠주

 

VINTAGE GOLD

1 더페이스샵 이지 젤. #03 그레이 무드, 10ml, 6천원. 푸른빛을 띠는 그레이 네일 래커. 젤네일 래커처럼 도톰하게 발리며 단단하게 굳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2 어딕션 네일 폴리시. #008, 12ml, 2만 2 천원. 골드 스파클이 들어 있는 브론즈 골드 컬러 네일 래커로 뭉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며 골드 스파클이 빛을 반사해 손톱이 은은하게 반짝인다.

3 스미스 앤 컬트 바이 라페르바 네일 락커. #텐더로니, 14ml, 2만5천원. 회색빛이 감도는 밀크 초콜릿 컬러가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무드를 자아낸다.

4 샤넬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르 베르니. #636 얼팀 매트 레드, 13ml, 3만4천원. 클래식한 레드 컬러의 네일 래커로 매트하게 마무리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정 제품)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부쉐론 찰랑이는 트위스트 체인이 달린 핑크 골드 펜던트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폼폰 컬렉션 이어링. 에르메스 악어가죽을 형상화한 18K 골드 소재의 볼드한 링. 1064스튜디오 오래된 조각상에서 영감을 얻은 빅 사이즈 싱글 후프 이어링. 티파니 심플한 링에 커다란 볼을 장식한 하드웨어 컬렉션 볼 댕글 링. 엠주 빈티지한 후프 이어링. 엠주 불꽃놀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링.

 

네일 골드 액세서리 겔랑 헤라 RMK 까르띠에

 

LUXURY GOLD

1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네일 컬러. #024 블랙 체리, 8.8ml, 3만2천원. 잘 익은 체리를 연상시키는 오묘한 보랏빛의 네일 래커. 손톱에 바르면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이 느껴진다.

2 디올 베르니. #108 뮤게, 10ml, 3만4천원.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누드 톤의 네일 래커. 브러시가 둥그스름하고 부드러워 손톱에 손쉽게 바를 수 있다.

3 헤라 네일 에나멜 컬러. #09 핑크다이아몬드, 10ml, 2만2천원대. 핑크빛의 화려한 글리터가 들어 있는 핑크 컬러 네일. 손톱에 바르면 투명하게 발색돼 다른 네일 래커와 레이어링하기 좋다.

4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48 웨딩 부케, 8ml, 3천5백원. 미세한 실버 펄이 든 샴페인 컬러 네일 래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5 RMK 네일 폴리쉬. #EX- 14 오로라 클레이, 7ml, 2만1천원. 가을에 어울리는 따스한 캐멀 색상의 네일 래커.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눈에 보이는 그대로 표현된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프레드 핑크 골드 소재에 핑크 쿼츠와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인저블 핑크 골드 링. 드와떼 가닛 원석을 두 손으로 잡은 듯한 위트 있는 디자인의 링. 부쉐론 공작새의 깃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의 핑크 골드 펜던트에 다이아몬드를 더한 플륌 드 펑 라지 링. 까르띠에 돔 형태의 18K 옐로 골드 링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이슬이 맺힌 선인장을 표현한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까르띠에 두 손가락 사이에 끼우는 형태의 독특한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드비어스 연꽃을 이은 형태의 핑크 골드 링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인첸티드 로터스 밴드 링.

연관 검색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