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세럼&크림

가을 세럼 크림 프레스티지라인

 

1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50ml, 28만4천원. 펌핑하는 순간 AHA 성분을 함유한 광채 세럼과 익스클루시브 블랙비 로얄젤리 유효 성분을 담은 탄력 세럼이 하나로 합쳐져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만든다.

2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 50ml, 61 만 7 천원. 피부 장벽과 피부 밀도,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캐비아 성분을 더욱 개선한 제품. 기존 스킨 캐비아 라인의 시그니처 향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향과 실크처럼 피부를 섬세하게 감싸는 텍스처가 매력적이다.

3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 60ml, 39만원대. 1백50장의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는 쫀득한 크림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주름을 완화한다.

4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15ml, 23만 5 천원대. 눈가에 세럼을 바르고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면 로즈 드 그랑빌의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이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생기를 불어넣는다.

5 끌레드뽀 보떼 2018 AW 라크렘므 리미티드 에디션. 30ml, 68만원대. 이탈리아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가 그린 나비 일러스트를 담은 장밋빛 케이스 안에 얼굴 윤곽을 날렵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 라크렘므가 들어 있다.

도도한 효민의 립 메이크업 TIP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레드 재킷 자라, 브라렛 앤아더스토리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브러시에 묻혀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바르고, 스펀지로 두드려 밀착시킨다. 브로우 디파인 펜슬 #11의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린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고,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를 입술 안쪽부터 꽉 채워 바르고 바깥쪽을 면봉으로 스머징해 그러데이션 립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터틀넥 톱 그레이 양

뗑 이돌 롱라스팅 컨실러로 눈에 보이는 잡티를 감추고,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덧발라 매끈한 피부로 표현한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린 후,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여러 번 덧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입술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로 입술 산을 둥글리듯 그려 볼륨감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블랙 점프 수트 잉크, 이어링 엠주, 블랙 재킷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브로우 디파인 펜슬 #11의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살린 후,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눈썹 꼬리에 덧 발라 눈썹을 또렷하게 연출한다.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점을 찍 듯 아이라인을 그리고,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꼼꼼하게 바른다. 입술은 립 라이너 #132 레드 클릭으로 윤곽을 그린 후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를 꽉 채워 발라 도톰한 느낌을 살린다. 제품은 모두 랑콤

 

효민 랑콤 립스틱 립메이크업
이어링 페르테, 니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눈꼬리를 길게 빼 그려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블러쉬 쉽띨 #022 로즈발레리나를 광대뼈 뒤쪽으로 옅게 펴 발라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린다. 입술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로 입술 산을 살리면서 입술에 꽉 채워 그린다. 제품은 모두 랑콤

연관 검색어
, ,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베이스 제품

베이스제품 컨실러 에스티로더 정샘물

 

1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SPF50+/ PA++++. 30ml, 2만9천원. 크림 컨실러처럼 제형이 쫀득해 소량만 발라도 피부 결점까지 완벽히 커버되며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2 정샘물 쿠션실러. 30g, 5만2천원. 초경량 파우더를 함유한 쿠션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고 매끈하게 커버할 수 있으며, 쿠션 아래 든 컨실러로 피부에 윤기를 더할 수 있다.

3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 SPF50+/PA+++. 15g×2, 4만5천원. 광채 수분 에센스를 69% 이상 함유해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고 덧바를수록 은은한 광이 차오른다.

4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쿠션 컴팩트 일루미네이터 SPF35/PA++++. 12g, 12만5천원대. 루비, 사파이어, 골드 진주 등 미세한 보석 펄 입자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하이라이터를 바른 것처럼 피부가 화사하고 윤기 있게 빛난다.

5 클리오 킬커버 컨실 쿠션. 13g×2, 3만2천원. 컨실러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쿠션에 그대로 옮겨온 제품으로, 세범 컨트롤 입자를 함유해 피부가 보송보송한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

6 미샤 글로우 텐션 SPF50+/PA+++. # 바닐라, 15g, 2만3천원대. 5가지 히알루론산과 아데노신, 콜라겐 복합체가 들어 있어 피부가 탄탄하고 윤기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