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향수

가을 향수 향수추천 조말론 프레쉬 루이비통

 

1 조 말론 런던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100ml, 19만 3 천원. 새하얀 웨딩드레스의 레이스를 보틀에 섬세하게 새긴 리미티드 에디션. 영국식 웨딩의 필수 요소인 작약의 싱그러움을 담은 향수다.

2 쇼파드 퍼퓸 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 오 드 퍼퓸. 100ml, 17만5천원. 쇼파드의 첫 향수답게 다이아몬드의 정교한 커팅을 구현한 레몬과 그린 컬러의 보틀이 눈길을 끈다.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사과의 달콤함, 망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 밝고 경쾌한 향이다.

3 프레쉬 로즈 모닝 오 드 퍼퓸. 100ml, 15만 5 천원대. 로즈 페탈과 블랙커런트, 불가리안 로즈, 화이트 티의 조합이 아침에 피어나는 싱그러운 장미의 향 연상시킨다.

4 루이 비통 아트라프 레브 오 드 퍼퓸. 100ml, 35 만원. 아프리카산 카카오 꽃에서 정제한 동물적인 향과 작약의 향에, 파촐리와 터키 장미 원액을 더해 우아하고 풍부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5 에어린 에끌라 드 베르 오 드 퍼퓸. 50ml, 25만원대. 모던하고 클래식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시작으로 매그놀리아와 재스민의 싱그러운 꽃 향을 지나 우디 갈바눔의 깊이 있는 잔향으로 마무리된다.

6 미우미우 플레르 다르장 오 드 퍼퓸. 50ml, 14만 5 천원. 투베로즈와 머스크, 아키갈라 우드의 섬세한 조합으로 복숭아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부터 세련되고 관능적인 향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다.

이런 마스크는 처음이야!

더 이상의 진화는 없을 것만 같은 마스크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신개념 마스크. 에스테틱의 모델링 팩을 섞는 번거로움 없이 시트처럼 붙일 수 있는 고마주 마스크와 개인의 필요에 따라 특수 케어를 병행할 수 있는 2스텝 마스크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송해나의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 TIP

랑콤 송해나 립스틱 랑콤립스틱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퍼프로 톡톡 두드리며 펴 발라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한다. 브로우 디파인 펜슬 #05의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정리한 다음, 눈썹 사이사이를 채운다. 자연스러운 눈매를 위해 아이라인은 그리지 않고, 뷰러로 속눈썹을 올린 다음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를 속눈썹 한 올 한 올 공들여 바른다. 입술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러브를 꽉 채워 발라 도톰하게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랑콤 송해나 립스틱 랑콤립스틱
블라우스 라이, 이어링 삿치 바이 하고

옹브르 이프노즈 모노 섀도우 #P203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점막을 따라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살린다. 뗑 이돌 블러쉬 스틱 #020 로지핑크를 광대뼈 앞쪽에서 뒤쪽으로 자연스럽게 퍼뜨려 양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인다. 입술은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러브를 입술 안쪽부터 진하게 펴 바르고, 바깥쪽은 면봉으로 그러데이션해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랑콤 송해나 립스틱 랑콤립스틱
핑크 수트 유돈 초이, 브라렛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퍼프로 펴 발라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힌다. 눈썹은 결을 또렷하게 살려 그리고, 그랑디오즈 라이너 #매트 블랙으로 눈꼬리를 살짝 빼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연한 핑크 컬러의 블러쉬 쉽띨 #022 로즈발레리나를 양쪽 광대뼈 뒤쪽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 얼굴에 혈색을 더한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러브를 립 브러시로 입술 안쪽부터 진하게 바르고 바깥쪽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게 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랑콤 송해나 립스틱 랑콤립스틱
화이트 드레스 로맨시크,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뗑 이돌 롱라스팅 컨실러로 피부 잡티를 가린 후,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 톤을 정돈한다. 블러쉬 쉽띨 #022 로즈발레리나를 양 볼에 옅게 펴 발라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린다. 립 라이너 #378 릴리로즈 컬러로 입술 산을 또렷하게 살려 그린 후,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러브를 꽉 채워 발라 매트한 느낌의 도톰한 입술로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랑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