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현실적인 모델

모델들을 보며 가장 자주 하는 말은 아마도
“사람이 아니다. 사람의 비율이 아니야. 말도 안돼. 비현실적이야” 류의 말이 아닐까?
아무리 봐도 비현실적인 걸 넘어 초현실적인 비주얼의
진짜 가짜 모델들이 요즘 대세다.

디올, 구찌, 칸예 웨스트 등 다양한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와 작업한 가상 인플루언서 누누리(Noonoouri)가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인스타그램에 15.1만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올 해 18살 인플루언서 누누리는 실존 인물이 아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브랜딩 그리고 디자인 에이전시 오피엄 이펙트(Opium Effect)의 아티스틱 디렉터 외르크 추버(Joerg Zuber)에의해 탄생한 아바타.
누가봐도 가짜같은 비주얼에도 수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녀는 진짜 디자이너 컬렉션을 입고, 쇼에 참석하며, 심지어 쇼 생중계를 전담하기도 한다.
젊은이들이 말하는 진짜 패션 #인싸 활동을 하고 있는 것.
누누리의 최근 협업은,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디올 뷰티와 함께 했다.

디올 울트라 루즈 캠페인에 등장한 것.
그것도 디올 울트라 루즈의 뮤즈인 나탈리 포트만이 선보인 리드미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영상을,
자신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주목을 받고 있다.

디올 울트라 루즈 캠페인 – 나탈리 포트만 버전

디올 울트라 루즈 캠페인 – 누누리 버전

 

어떤 게 더 매력적인지 못 고를 정도다.
총 15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디올 울트라 루즈 컬러 중 가장 시그니처 컬러는 단연 #999다.
나탈리 포트만과 마찬가지로, 누누리도 #999를 바르고 캠페인 영상에 등장했다.

누누리가 가상 모델 세계에서 단연 톱 자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유일무의한 건 아니다.

정말 매력적인 흑인 모델이라고 생각했겠지만(에디터 또한 속았다), 슈두(SHUDU) 역시 가상 모델이다.
영국 출신 패션 포토그래퍼 카메론-제임스 윌슨의 손에서 태어난 슈두는 3D 그래픽이다.
남아프리카 출신의 슈두는 14.7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포스팅 수가 많진 않지만 리한나의 메이크업 브랜드 팬티 뷰티(Fenty Beauty)가 그녀의 사진을 리포스트 하면서 추종자가 급격히 늘어났다.
최근엔 발망(Balmain)의 얼굴이 되기도 했다.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탱이 슈듀를 포함한 세 명의 가상현실 모델을 브랜드 뮤즈로 임명한 것.

 

 

가상 현실 모델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릴 미퀠라(Lil Miquela)를 빼놓을 수 없다.

올해 19살, 스페인, 브라질, 미국 피가 섞인 미퀠라 소사(Miquela Sousa)는 151만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LA 소녀다.
적어도 그녀의 프로필은 그렇다. 하지만 미퀠라 역시 3D 그래픽이다.
오프닝 세리머니, 032c와 같은 힙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동시에 LGBTQ  권리에 목소리를 높이고,
젊은이들에게 투표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등 패션 외 사회 이슈에 관심이 많은 소셜 인플루언서다.

두피는 소중하니까요

스킨케어만큼 두피 케어도 중요하다. 여성 탈모 인구가 늘어나면서 시장이 기하급수적으로 팽창하는 추세. 헤어 살롱에서도 두피 케어 서비스가 스타일링 서비스만큼 그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주 2회, 적어도 1회 정도 꾸준히 셀프로 사용하면 살롱에서 시술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앰풀을 눈여겨보자. 두피 상태나 트러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날씨가 쌀쌀할 때, 여자는 더 건강해야 한다

엘레나 겨울건강 여성유익균

‘계절 타는’ 여성 건강, 겨울에 더 신경 써야 한다!

여성의 대표 질환 중 하나인 질염은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에 생기는 경우가 많다. 특히 세균성 질염은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질 내 세균총이 변화할 때 주로 나타난다. 세균성 질염은 질 내 환경을 약산성으로 유지하는 유산균, 락토바실러스가 줄어들고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면서 생기는데, 이 과정에서 질 내 단백질이 분해돼 생기는 끈적한 질 분비물과 악취로 고민하는 여성이 적지 않다. 추운 겨울에 보온 효과가 높은 옷을 주로 입다 보면 외음부가 따뜻하고 습해지기 쉬운데, 이때 질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증상이 더 악화할 위험도 있다.

나도 혹시? 겨울철 질염 자가 진단법
아래 항목 중 해당하는 증상이 하나라도 있다면 질염을 의심해 볼 것. 증상이 심한 경우 병원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좋다.

  • 외음부가 가렵거나 따끔거린다.
  • 평상시보다 분비물의 양이 많아졌다.
  • 고름 같거나 뻑뻑하고 악취가 나는 분비물이 나온다.
  • 소변을 볼 때 통증이 있다.
  • 성교 시 없던 통증이 느껴진다.

 

겨울철 ‘더 건강하기 위한’ 여성의 습관, 이렇게 다르다!

겨울철 질염을 피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질의 환경을 잘 관리하는 것. 이를 위해서는 여성 유익균을 꼼꼼히 챙기고 올바른 생활 습관과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1 여성 유익균 챙기기
일명 ‘여성 유익균’으로 분류되는 유산균을 증식시키면 질의 건강 유지와 질염 예방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유산균 중에서도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은 질 내부를 약산성으로 유지하며 세균의 증식과 침입을 막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성에게 특히 좋다. 최근 질염을 완화하고 재발을 막는 유산균의 효과가 널리 알려지면서 이를 섭취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2 ‘건강한’ 속옷 입기
옷차림 역시 질 컨디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다. 두꺼운 옷을 입게 되는 겨울철에는 통풍이 잘되기 어려운 만큼, 열과 습기를 잘 조절할 수 있는 속옷 선택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나일론 등 합성섬유 소재의 속 ‘계절 타는’ 여성 건강, 겨울에 더 신경 써야 한다! 여성의 대표 질환 중 하나인 질염은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에 생기는 경우가 많다. 특히 세균성 질염은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질 내 세균총이 변화할 때 주로 나타난다. 세균성 질염은 질 내 환경을 약산성으로 유지하는 유산균, 락토바실러스가 줄어들고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면서 생기는데, 이 과정에서 질 내 단백질이 분해돼 생기는 끈적한 질 분비물과 악취로 고민하는 여성이 적지 않다. 추운 겨울에 보온 효과가 높은 옷을 주로 입다 보면 외음부가 따뜻하고 습해지기 쉬운데, 이때 질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증상이 더 악화할 위험도 있다.

3 올바른 청결 관리
질 건강을 지키는 또 한 가지 중요한 방법은 청결 유지. 질염은 가려움, 악취, 분비물 증가 등 생활에 불편을 가져오는 각종 증상을 동반하므로 청결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하지만 질 내부까지 닦아내는 지나친 세정과 잦은 질 세정제 사용은 오히려 질 내 유익균을 씻어내고, 질 내부를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 결과적으로 질염이 재발하거나 악화될 위험이 높다. 따라서 평소에는 하루 한 번 정도 질 주변의 분비물을 닦아내 외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정도로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TIP! 건강한 ‘여성 유익균’ 제대로 고르기

여성 유익균 선택 시에는 ‘품종’과 ‘영양 기능 정보’를 꼭 확인해야 한다. 질 내에 정착해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장과 질 내 환경을 개선하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 등 여성 유익균은 따로 있다. 특히 주목할 것이 질 건강 특허 유산균. 원활한 배변 활동 등 장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질에 도달해 질염 완화와 재발 감소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여성 유익균이다. 또한 제품 왼쪽이나 뒷면의 영양 기능 정보에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문구가 기재된 제품을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겨울철 여성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여성 유익균’ 엘레나

질 내에 정착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여성 유익균이 든 대표적인 유산균 보충 제품이 유한양행의 엘레나다.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의 특허 균주로 구성된 엘레나는 위산과 담즙산에 잘 견뎌 장까지 도달하고, 이 균들이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정착해 유익균이 많은 환경으로 만든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질내 균총의 회복을 도와 질염 완화와 재발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밖에도 배변 활동을 촉진하는 멀티 유산균으로 하루에 한 번, 캡슐 하나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할 뿐 아니라,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약국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