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COUNTDOWN

열흘간 이어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폐막식을 끝으로 무사히 긴 일정을 마쳤다. 매서운 태풍이 부산을 지나갔지만 새로운 시작점에 서겠다는 각오로 연 부산국제영화제에는 전처럼 많은 영화인과 관객이 찾았다. 영화 <기묘한 가족>이 개봉을 앞두고 있고, 영화 <클로젯>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김남길도 개막식 사회를 맡으며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탰다. 개막식 리허설을 위해 일찌감치 부산에 도착한 그가 제일 먼저 찾은 곳은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리허설 현장. 태풍의 영향인지 비가 내리다 그치기를 반복하며 날이 꽤 흐렸다. “아침부터 날이 흐려 걱정이에요. 개막식을 할 때는 비가 그치면 좋겠네요. 이번 개막식은 부산국제영화제의 화합을 알리는 자리잖아요. 그러니 날씨 또한 반겨줬으면 하는 바람이 들어요.” 대기실에서 스태프들과 장난스레 농담을 주고받는 중에도 영화제를 향한 그의 진심이 묵직하게 전해졌다.

리허설을 마치고 호텔에 돌아온 김남길은 개막식 무대를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부산국제영화제가 부디 이번을 기점으로 부산 시민은 물론이고 많은 아시아인이 즐길 수 있는 영화제로 다시금 도약했으면 좋겠어요.” 턱시도를 차려입고 다시 호텔을 나선 그는 함께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배우 한지민과 함께 레드 카펫을 걸어 무대로 향했다. 부산국제영화제는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잖아요. 올해는 지난한 시간을 뒤로하고 재도약하는 자리라고 생각해요. 개막식 사회자로서 부산국제영화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어 기뻤고, 또 그만큼 책임감이 느껴져요.”

사카모토 류이치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이용관 이사장, 전양준 위원장의 인사말, 그리고 개막작 <뷰티풀 데이즈> 출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로 이어진 개막식은 많은 영화인의 노력과 관객의 응원이 더해져 성공적으로 끝났다. “‘아시아 최고의 축제, 부산국제영화제!’라고 말하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문화 콘텐츠로 커다란 영향력을 발휘하며 재도약의 시작을 알리는 것 같아 가슴이 벅찼거든요.” 개막식 다음 날 부일영화상과 마리끌레르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 참석한 그는 차기작 촬영 준비를 위해 짧은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갔다. “스케줄이 허락한다면 영화제에서 상영하는 다양한 영화들을 즐기고 싶어요. 언젠가는 부산 시민 그리고 관객들과 가까운 곳에서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MOVE ON

선미 나이스크랍 선미코트 체크코트 레더스커트
체크 코트 49만9천원, 화이트 터틀넥 톱 가격미정, 리얼 레더 스커트 49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비 나이스크랍 선미화보 롱패딩 선미롱패딩
퍼 트리밍 롱 패딩 코트 99만9천원, 니트 톱 25만9천원, 멀티컬러 플리츠스커트 23만9천원, 블랙 앵클부츠 29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미 나이스크랍 선미코트 선미화보 코트
라벤더 컬러의 리버시블 코트 36만7천2백원, 니트 톱 25만9천원, 리얼 레더 스커트 49만9천원, 화이트 앵클부츠 27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미 선미화보 나이스크랍 선미코트 화이트코트
화이트 리버시블 코트 44만7천2백원, 베이지 후디 29만9천원, 스커트 27만9천원, 화이트 앵클부츠 27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미 나이스크랍 선미코트 선미화보 코트
비비드 그린 컬러의 리버시블 코트 49만9천원, 블랙 후디 19만9천원, 데님 팬츠 15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비 나이스크랍 선미화보 롱패딩 선미롱패딩 선미싸이하이
롱 패딩 코트 59만9천원, 톱 11만9천원, 사이하이 부츠 가격미정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미 나이스크랍 선미화보 선미코트 코트 브라운코트
브라운 인조 무통 코트 39만9천원, 후디와 레이어링한 원피스 29만9천원, 블랙 앵클부츠 29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미 선미화보 나이스크랍 선미코트 떡볶이코트
더플코트 49만9천원, 레터링 장식 니트 톱 19만9천원, 레오퍼드 패턴 스커트 23만9천원, 블랙 앵클부츠 29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선미 나이스크랍 선미화보 선미코트 코트 퍼코트
캐멀 컬러 퍼 후드 코트 89만9천원, 후디 13만9천원, 리얼 레더 스커트 23만9천원 모두 나이스크랍(Nice Claup).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NEW LIGHT

최유화 최유화화보 로우클래식 코스
터틀넥 톱 코스, 데님 팬츠 로우클래식, 조형적인 귀고리 엘러리 바이 네타포르테

PURE GOLD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엷게 펴 발라 피부를 투명하게 만든다. 카키색이 섞인 밝은 금색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와 아랫눈썹 라인을 연결해 넓게 펴 바르고, 톤 다운된 복숭아색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양 볼 중앙에 둥글리듯이 바른다. 그런 다음 장밋빛 립스틱을 입술에 얇게 펴 바른 뒤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맑고 투명한 골드빛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최유화 최유화화보 자라
핑크 터틀넥 스웨터 자라

PEARLYGOLD

토퍼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와 아랫눈썹 라인까지 연결해 연하게 펴 바르고 골드 피그먼트를 아이홀 중앙에 얹어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그런 다음 브라운 톤 블러셔를 광대뼈 바깥쪽부터 얼굴 안쪽을 향해 사선으로 터치하고, 섬세한 골드 펄이 섞인 토퍼 골드 컬러 립글로스를 입 술에 펴 발라 세련된 골드 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최유화 최유화화보 캘빈클라인진
터틀넥 톱, 데님 셔츠 모두 캘빈 클라인 진

LIGHT GOLD

옐로 골드와 오렌지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섞어 아이홀 전체와 아랫눈썹 라인까지 연결해 연하게 펴바르고 아이홀 중앙에 섬세한 골드 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를 소량 덧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복숭아색 블러셔를 볼 중앙을 중심으로 넓게 펴 바르고, 분홍색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뒤 골드 펄이 든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최유화 최유화화보 릭소런던바이네타포르테
스팽글 미니드레스 릭소 런던 바이 네타포르테

GLOSSY PINK

핑크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바르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유리처럼 투명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 위에 사선으로 바르고 바셀린을 덧발라 촉촉하게 연출한다. 분홍색 립스틱을 입술에 연하게 펴 바르고 펄이 섞인 립글로스를 덧발라 청아한 느낌이 나게 한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