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에 뜬 무지개

다양성을 추구할 때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건 조화다. 많은 디자이너가 이번 시즌 다양한 색의 하모니를 구현하는 데 몰두했다. 하나의 룩이 얼마나 다양한 색을 품을 수 있는지 보여주려 경쟁이라도 하듯 오색찬란한 컬러의 아이템이 쏟아져 나왔으니! 물론 파란 하늘에 뜬 아름다운 무지개처럼 아주 조화로운 모습으로 말이다. ‘다양성에 대한 존중은 창의력의 근본’이라는 메시지를 설파하는 통로로 무지개를 택한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버버리를 비롯해 여러 디자이너가 멀티컬러를 선보이며 그 생각에 동조를 보냈다. 컬러를 총집합시키기 위해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방법은 패치워크. 이 배경에는 지난 시즌 한차례 트렌드를 휩쓴 아메리칸 포크 스타일 자리 잡고 있다. 색색의 천 조각을 섬세하게 패치워크한 디올과 캘빈 클라인의 컬렉션을 보면 고개가 끄덕여질 것이다. 한편 1980년대 무드의 파워풀한 룩에 갖가지 색으로 강렬한 느낌을 더한 톰 포드와 베르사체, 스트리트 스타일에 현란한 패턴으로 쿨한 기운을 불어넣은 돌체 앤 가바나와 타미 힐피거, 과거 텔레비전 화면 조정 패턴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전하며 기발한 상상력을 내비친 마르코 드 빈센조까지 자칫 어지럽고 현란하기 십상인 다양한 색의 공존에 집중한 컬렉션들은 그야말로 창의적이었으니. 돋보이고 싶을 때 이만큼 확실한 방법이 또 있을까? 하지만 그저 눈에 띄는 색이라고 단정 짓기엔 무지개가 담고 있는 메시지가 꽤 의미심장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

추위 대비! 코트 쇼핑 리스트 6

FENDI 펜디 카멜코트 코트 펜디코트 가을코트
FENDI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환절기 데일리 룩 #레더팬츠

데일리룩 레더팬츠 로에베 토즈 조셉니트 토즈팬츠 환절기코디 가죽바지
버건디 레더 팬츠 가격 미정 토즈(Tod’s), 니트 하이넥 톱 67만8천원 조셉(Joseph), 브라운 컬러의 반달 모양 레더 백 2백50만원 로에베(Loewe), 화이트 뮬 13만8천원 레이첼 콕스(Rachel Cox), 이어링 가격 미정 원이너프(One Enough).
코치가방 스터드백 체인백 코치 코치백 코치1941 coachbag
스터드 장식의 블랙 체인 백 55만원 코치 1941(Coach 1941).
데일리룩 레더팬츠 환절기코디 끌로에 레더백 화이트코트 렉토 코트
레더 팬츠 99만8천원 잉크(EENK), 화이트 아우터 30만8천원 렉토(Recto), 하이넥 톱 가격 미정, 하이힐 29만원 모두 코스(COS), 브라운 링 핸들 레더 백 가격 미정 끌로에(Chloe), 골드 후프 이어링 12만원 엠주(mzuu).
데일리룩 레더팬츠 환절기코디 가디건 분더샵 그레이양니트
레더 팬츠 99만8천원 잉크(EENK), 핑크 니트 하이넥 톱 5만9천원 그레이 양(Grey Yang), 베이지 셔츠 가격 미정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바이 샌프란시스코 마켓(East Harbour Surplus by San Francisco Market), 어깨에 걸친 패턴 니트 카디건 가격 미정 분더샵(BoonTheShop), 이어링 4만2천원 원이너프(One Enough).
데일리룩 레더팬츠 환절기코디 스니커즈 컨버스 H&M재킷 로에베 육스
레더 팬츠 99만8천원 잉크(EENK), 브라운 테일러드 재킷 15만9천원 에이치앤엠 스튜디오(H&M Studio), 니트 톱 가격 미정 로에베 바이 육스닷컴(Loewe by yoox.com),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 5만7천원 컨버스(Converse), 체인 드롭 이어링 3만5천원 알라인(Alai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