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 뷰티템

보석반지&아이스크림 틴트 듀오

더페이스샵에서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보석반지 모양 틴트와 아이스크림 모양 젤라또 틴트를 선보였다. 보석반지 틴트는 산뜻하고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는 워터 타입 틴트라 오랜 시간 발색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젤라또 틴트는 크림 타입 틴트로 부드럽게 발려 입술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아이스크림과 보석반지 둘다 패키지가 귀여워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 작고 아담해 파우치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더페이스샵 보석반지 틴트. 5g, 1만원.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4.2g, 1만2천원.

 

초콜릿박스 속 뷰티템

슈에무라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디저트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와 협업했다. 초콜릿 박스 안에 넣어서 선물해도 어색하지 않을 패키지가 아주 매력적인데 MLBB 립스틱, 아이 팔레트, 크림 블러셔 및 파우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건디 와인 컬러를 중심으로 초콜릿의 컬러를 다양하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슈에무라 NEW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초콜릿. 3.4g, 3만7천원대.
슈에무라 초콜릿 팔레트 다크카카오. 8g, 7만9천원대.

 

초코바 아니고 립스틱!

초콜릿처럼 진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이라는 뜻에서 ‘초콜립’이라는 별명을 얻은 16브랜드의 립스틱 ‘테이스츄’. 톤 다운 된 오렌지, 체리, 브라운 그리고 핑크 네 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트한 제형이지만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 초코바를 연상시키는 포장지에서 뜯어서 꺼내는 재미도 쏠쏠하다.

16브랜드 16 테이스츄. 3.4g, 1만2천원.

내 트레이너를 소개합니다

커넥팅 커넥팅로프 줄넘기 줄없는줄넘기 홈트 홈트레이닝
커넥팅 커넥팅 로프. 2만9천원대. 각각의 손잡이와 연결된 짧은 줄 끝에 달린 추가 회전하면서 실내에서 소음 없이 줄넘기를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앱으로 다양한 운동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식스패드 근육 복근기구 홈트 홈트레이닝
식스패드 앱스 핏. 29만8천원. 복부에 붙이면 전기 근육 자극(EMS)으로 근육을 강화해준다. 하루에 한 번 20여 분간 붙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세라밴드 워블보드 홈트 홈트레이닝
세라밴드 워블보드. 9만9천원. 반구 형태의 보드 위에서 균형을 잡으며 평형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에버라스트 트엑서사이즈휠 근력운동기구 홈트 홈트레이닝
에버라스트 트엑서사이즈 휠. 3만원. 탄성이 있는 튜빙 밴드가 내장돼 있어 근력이 약한 사람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좁은 공간에서 코어 근육과 복근 강화 운동을 할 수 있다.
세라밴드 핸드트레이너 홈트 홈트레이닝
세라밴드 핸드 트레이너. 6만6천원. 고무 시트의 구멍에 손가락을 넣어 당기면 손가락과 손목, 팔의 근력과 관절을 강화할 수 있다.
세라밴드 밴드 운동밴드 홈트 홈트레이닝
세라밴드 세라밴드 2M. 1단계, 2단계, 3단계, 각각 1만원대. 고무의 탄성과 저항을 이용해 다양한 스트레칭 동작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밴드. 7가지 강도로 출시된다.
에버라스트 마사지롤러볼 마사지 홈트 홈트레이닝
에버라스트 마사지 롤러 볼. 1만원. 360도 회전하는 볼이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는 기구로 크기가 작아 좁은 부위를 마사지하기 좋다.
트라택 액티브볼 스트레칭기구 보조기구 홈트 홈트레이닝
트라택 액티브볼. 9만9천원. 3단계 진동 모드를 갖춘 마사지 볼. 근육의 피로를 풀거나 스트레칭을 할 때 보조 기구로 사용하면 좋다.
나이키 푸시업바 푸시업 홈트 홈트레이닝
나이키 푸시업바. 가격 미정. 푸시업 운동을 할 때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고,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돕는다.
연관 검색어
, ,

이번에는 놓치지 말자!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 홀리데이에디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1 겔랑 루즈G 더블 미러 캡 + 루즈G 립스틱. #092, 3.5g, 5만8천원. 메탈릭 피니시 립스틱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플럼핑 효과로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

2 디올 미드나잇 위시 루즈 블러쉬. #001, 4g, 6만5천원대. 밤하늘의 별을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 하이라이터. 광대뼈와 콧등, 데콜테에 펴 바르면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 딥티크 캔들 익스퀴지트 아몬드. 190g, 8만9천원. 딥티크의 겨울 동화를 섬세하게 새긴 보틀이 인상적이다. 공기를 따뜻하게 감싸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비터 아몬드 향을 풍긴다.

4 이니스프리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한밤의 유자차/#핑크 코랄, 20ml×6개, 1만5천원. 제주의 6가지 향을 담은 핸드크림 세트. 세미 왁스 기술로 만들어 향수를 뿌린 듯 향이 오래 유지되고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겨 홀리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5 샤넬 N°5 로 레드 에디션. 100ml, 25만3천원.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레드 컬러 보틀로 출시된 N°5 로. 시트러스와 로즈, 재스민이 어우러져 화려한 꽃을 한 아름 모은 부케를 연상시킨다.

6 끌레드뽀 보떼 리파이닝 프레스드 파우더. #핑크 푸쉬 미, 4g, 11만5천원. 미세한 입자의 압축 파우더로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펴 바르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기본.

7 나스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수지, 3.6g, 4만1천원. 뾰족한 스파이크 모양으로 섬세하게 커팅된 어데이셔스 립스틱. 단 3가지 컬러로 출시돼 희소가치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