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컬러의 마법_블러셔

브라운치크 치크 치크추천

 

1 끌레드뽀 보떼 블러쉬 크렘므. #퍼펙트 피치, 6g, 5만8천원대. 양 볼을 따스한 복숭앗빛으로 물들이며 제형이 아주 부드러워 손가락으로 펴 발라도 자국이 전혀 남지 않는다.

2 이지피지 컬러링 스틱. #6 브릭 브라운, 15g, 1만8천원. 크림처럼 부드럽게 펴 발려 자연스럽게 블렌딩하기 쉬우며 프라이머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3 3CE 무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쉬. #로즈 베이지, 5g, 1만7천원. 늦가을 노을 진 하늘을 연상시키는 컬러가 세련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범컨트롤 파우더가 들어 있어 번지지 않는다.

4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레이디 옥스포드, 4g, 2만7천원. 매트한 음영 섀도와 입술이나 볼에 바를 수 있는 촉촉한 크림 제형의 멀티 밤으로 구성된 팔레트로, 미니 사이즈라 휴대하기 좋다.

5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61 시나몬, 3g, 1만7천원. 묽은 크림 제형이라 물처럼 스며들어 양 볼을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물들인다. 별 모양 팁을 이용해 원하는 위치에 톡톡 찍어 바를 수 있다.

6 클리오 프로 틴티드 베일 블러셔. #05, 4.5g, 1만2천원. 복숭앗빛이 감도는 누드 색상의 크림블러셔로, 피부에 미끄러지듯 발려 두 뺨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준다.

7 에뛰드하우스 러블리 쿠키 블러셔. #핑크 브라우니, 7g, 6천원. 폭신한 쿠션 타입의 퍼프에 묻혀 양 볼에 톡톡 두드리면 수줍은 듯 사랑스러운 홍조가 연출된다.

브라운 컬러의 마법_립

브라운 브라운립 디올 시슬리 로레알파리 앤아더스토리즈 샤넬 바비브라운

1 디올 디오리픽 매트 립스틱. #890 어데이셔스, 3.5g, 4만7천원대. 톤 다운된 레드 브라운 컬러가 고혹적인 느낌을 주며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돼 바르면 입술에 세련된 광택이 돈다.

2 시슬리 르 휘또 루즈. #14 코파카바나, 3.4g, 5만8천원. 1990년대를 풍미했던 밍크 브라운 립스틱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컬러로,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바르면 입술이 매끈해 보인다.

3 로레알파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럭스 레더. #642 나타샤, 3.7g, 2만원대. 핑크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로 바르면 피부 톤이 맑고 깨끗해 보이며,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입술이 촉촉하고 편안하다.

4 앤아더스토리즈 립스틱. #푸드르 파우트, 3.5g, 2만5천원.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톤 다운된 로즈 브라운 컬러로, 자두씨 오일이 들어 있어 립밤을 바른 것처럼 입술이 반짝인다.

5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메가 벨벳. #2 브릴러, 3.8g, 2만5천원.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컬러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하게 표현된다.

6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엑스트렘 마뜨. #118 에떼넬, 3.5g, 4만3천원. 로즈와 베이지의 완벽한 조화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오랜 시간 건조한 느낌 없이 입술이 부드럽게 유지된다.

7 바비 브라운 럭스 리퀴드 립 매트. #04 톰보이, 6ml, 4만2천원대. 보랏빛이 살짝 감도는 로즈 브라운 컬러로 이지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입술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다.

올겨울 내 피부를 부탁해!

미스트 미스트추천 겨울추천미스트 샤넬 차앤박

1.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미스트올 라이트. 90ml, 2만8천5백원. 포도씨오일과 로즈 제라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가 고르게 분사돼 피부에 빠르게 고농축 수분을 공급한다.

2. 샤넬 수블리마지 라 브림. 18ml 본체×리필 3개, 32만1천원. 실크나무 추출물과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가 급격한 기온 변화와 추위에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시킨다.

3. 연작 백년초 & 우질두 수분 진정 미스트. 100ml, 3만8천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백년초 성분과 우질두 성분과 만나 피부의 생명력을 깨운다.

4. DHC 슈퍼콜라겐 미스트. 50ml, 2만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DHC의 독자 성분인 슈퍼콜라겐을 함유해 촉촉하게 스며든다.

5. CNP Rx 유쓰 익스트레머티 앰플 미스트. 50ml×2개, 7만원. 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시키고,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활성화한다.

6. 네츄라비세 바이 라페르바 다이아몬드 코쿤 얼티메이트 쉴드 미스트. 75ml, 19만9천원. 피부에 존재하는 미생물인 마이크로 비오타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