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놓치지 말자!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 홀리데이에디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1 겔랑 루즈G 더블 미러 캡 + 루즈G 립스틱. #092, 3.5g, 5만8천원. 메탈릭 피니시 립스틱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플럼핑 효과로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

2 디올 미드나잇 위시 루즈 블러쉬. #001, 4g, 6만5천원대. 밤하늘의 별을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 하이라이터. 광대뼈와 콧등, 데콜테에 펴 바르면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 딥티크 캔들 익스퀴지트 아몬드. 190g, 8만9천원. 딥티크의 겨울 동화를 섬세하게 새긴 보틀이 인상적이다. 공기를 따뜻하게 감싸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비터 아몬드 향을 풍긴다.

4 이니스프리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한밤의 유자차/#핑크 코랄, 20ml×6개, 1만5천원. 제주의 6가지 향을 담은 핸드크림 세트. 세미 왁스 기술로 만들어 향수를 뿌린 듯 향이 오래 유지되고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겨 홀리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5 샤넬 N°5 로 레드 에디션. 100ml, 25만3천원.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레드 컬러 보틀로 출시된 N°5 로. 시트러스와 로즈, 재스민이 어우러져 화려한 꽃을 한 아름 모은 부케를 연상시킨다.

6 끌레드뽀 보떼 리파이닝 프레스드 파우더. #핑크 푸쉬 미, 4g, 11만5천원. 미세한 입자의 압축 파우더로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펴 바르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기본.

7 나스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수지, 3.6g, 4만1천원. 뾰족한 스파이크 모양으로 섬세하게 커팅된 어데이셔스 립스틱. 단 3가지 컬러로 출시돼 희소가치가 높다.

겨울에는 이런 향

겨울향수 겨울향수추천 캔들추천 바디로션추천

왼쪽부터)
프라도란트 더티 솔티 패션 보디 오 드 뚜왈렛. #Fragrance 02, 100ml, 5만9천원. 니치 퍼퓸의 향기와 불필요한 체취를 억제하는 데오도란트의 기능을 제품 하나에 담았다. 시트러스와 재스민, 그린 노트의 향이 어우러지다 앰버와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부드럽고 세련된 향이다. 아틀리에 코롱 떼 서울 캔들. 210g, 9만9천원대. 아틀리에 코롱의 창립자 부부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서울의 매력을 담아 만든 향초. 세일랑 블랙티의 개성 있는 향기와 프렌치 버베나, 민트의 섬세한 향이 어우러진 청아한 향기가 공간을 채운다. 타마노하다 바이 챕터원 볼 솝. #라벤더, 125g, 1만5천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볼 모양의 비누. 야자나무 기름을 주성분으로 해 부드러운 거품이 만들어지며 라벤더의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월리앤코 비누. #페이셜 클렌징 바 포 우먼, 130g, 2만5천원. 싱그러운 자몽 향을 담은 천연 비누로, 줄기세포 배양액과 프로폴리스, 자몽 에센셜 오일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월리앤코 비누. #바스 바 포 베이비/#바스 바 포 어덜트/#에그 페이셜 클렌징 바 포 어덜트, 각각 130g, 1만5천원. 식물성 오일과 솔잎, 삼백초, 감초 등 20가지 한방 약초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각각에 티트리, 라벤더, 로즈메리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허브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메누하 인센스. #나이트01, 30개, 3만5천원. 연기와 함께 머스크와 샌들우드의 고급스러운 향이 피어오르며 마음을 평온하게 다독여준다.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하는 아침과 밤에 사용하면 좋다. 딥티크 르 르두떼 캔들. 220g, 12만9천원. 계피 껍질과 정향의 스파이시한 향과 시더우드, 장미, 오렌지 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기가 공간의 서늘한 기운을 따스하게 바꾼다. 불리 1803 레 비지날 바디로션. #페루 헬리오트로프, 200ml, 7만5천원. 식물성 보습 성분만을 담은 로션이 피부를 캐시미어 스웨터처럼 보드랍게 만들고, 파우더리한 꽃 향이 포근하게 감싼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65ml, 2만6천원.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라벤더, 로즈메리 추출물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고, 베르가모트와 파촐리, 샌들우드의 에센셜 오일을 조합한 싱그러운 향이 오래 남는다.

겨울향수 겨울향수추천 디퓨저추천 바디로션추천

왼쪽부터) 프레쉬 라이프 바디오일. 100ml, 8만2천원대. 청명한 하늘과 아침 공기, 반짝이는 햇살 등 일상 속 눈부신 순간을 재현한 상쾌하고 달콤한 향기 덕분에 오일을 바르고 마사지하면 기분까지 한결 밝아진다. 바이레도 코튼 포플린 룸 스프레이. 250ml, 15만6천원. 리넨과 면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제품으로, 블루 캐모마일과 스위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깨끗하고 투명한 향기가 공간을 채운다. 불리 1803 알라바스트 스톤디퓨저. 10만8천원. 청색과 백색의 조화가 멋스러운 세라믹 상자를 열고 스톤에 향유를 떨어뜨리면 향이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공기 중에 퍼진다. 7가지 향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수향 왁스 타블렛. #히노키, 50g, 2만1천원. 욕실에 걸어두고 반신욕을 하면 수증기와 함께 우디 향이 은은하게 퍼져 히노키 탕에 몸을 담근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샤넬 레 조 드 샤넬 파리-베니스 바디로션. 200ml, 8만원. 관능적인 매력의 네롤리 에센스와 달콤한 바닐라, 부드러운 앰버를 섬세하게 조합한 향이 몸에 오래 감돈다. 키토스라보 앳모스피어 디퓨저. #소프트 터치, 200ml, 3만4천원. 화이트 로즈와 작약, 우디와 머스크가 더해진 파우더리한 향기가 서서히 퍼져 공간에 포근한 기운이 깃든다.

겨울향수 겨울향수추천 캔들추천 바디오일추천

왼쪽부터) 펜할리곤스 멤버스 온리 캔들. #우디 앰버, 290g, 9만5천원. 시가의 담뱃잎과 진한 꿀, 가죽이라는 의외의 조합이 만들어낸 독특하고 세련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퍼즈 시리즈 바이 챕터원 햇 온 캔들. #화이트 머스크, 4만9천원.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오브제 향초로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고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타볼레타 디 체라 페퓨메이트. #포푸리, 2개, 4만2천원. 옷장이나 벽에 걸어두면 꽃과 향신료, 향나무, 귤, 레몬 등이 뒤섞인 포푸리 향이 풍부하게 퍼져 공간을 향기롭게 한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 바카라 루쥬 540 센티드 바디 오일. 70ml, 15만원. 살결이 벨벳처럼 부드러워지고 재스민과 사프란, 시더우드, 앰버그리스가 어우러진 우아한 향기가 남는다. 톰 포드 뷰티 네롤리 포르토피노 샤워 젤. 250ml, 9만8천원. 크리미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시트러스 오일과 네롤리, 앰버가 조화를 이룬 상쾌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이 기분 좋게 퍼진다. 르 라보 마사지 앤 배스 퍼퓨밍 오일. #상탈 33, 118ml, 8만6천원. 마카다미아 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고 스모키한 우드 향과 가죽 향이 매력적인 상탈 33의 향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당신의 입술은 안녕하신가요?

쌩쌩 부는 칼바람과 건조한 히터에 수분을 빼앗겨버린 입술. 그 위에 자꾸만 건조한 립스틱과 틴트를 바르고 또 바르니 그야말로 입술 수난시대다. 설상가상으로 입술 각질을 뜯는 버릇까지 있다면 입술 컨디션은 최악. 트고 건조해진 입술 위엔 아무리 예쁜 컬러의 립 제품을 발라도 발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지금은 더 발색이 잘 되는 립스틱을 찾아야 하나 고민을 할 때가 아니라 입술을 잘 다스릴 수 있는 고보습 고영양 립밤을 준비할 때! 극 민감성 입술을 위한 립밤, 자는 동안 열일하는 립 트리트먼트, 그리고 예쁜 홀리데이 옷을 입은 신제품 립밤들이 출시되었으니 사막처럼 메말라버린 입술을 구원할 아이템 사냥을 떠나보자.

 

시계방향으로)

버츠비 오버나이트 인텐시브 립 트리트먼트. 7g, 1만2천원. 자는 동안 입술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전달해 매끈한 입술로 가꾼다.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 2만8천원. 식물성 자연 유래 성분과 다알리아꽃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한다.

프레쉬 2019 조디악 슈가 립 어드밴스드 테라피. 4.3g, 4만원대. 매년 별자리를 활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는 프레쉬의 2018 홀리데이 에디션 립밤. 별자리에 맞는 케이스를 선택하는 재미도 있다.

록시땅 홀리데이 시어 립밤 12ml, 1만4천원. 수분이 풍부한 시어 버터를 함유해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립밤.

샤넬 보이드 샤넬 립밤. 3g, 4만5천원. 립 제품을 거의 바르지 않는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한 제형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입술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