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타입 뷰티템에 대한 모든 것 ②

 클렌징밤 뷰티밤 밤 닥터지 블리블리

WHAT IS BALM?

밤은 오일을 비롯한 보습 유효 성분을 농축해 굳힌 단단한 제형을 이른다. 사람의 살갗에 닿으면 체온에 묽게 오일처럼 녹아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잠재우고,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오일처럼 흘러내리지 않지만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텍스처가 특징으로 림프순환이나 혈액순환을 위한 마사지에도 자주 사용된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수시로 보습하고 싶다면 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의 멀티 밤이 좋다.

1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밤. 50ml, 2만7천원. 7가지 씨앗 추출 오일을 저온에서 24시간 발효한 오일 밤. 피부 속은 촉촉하게 하고, 피부 표면에는 얇은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가 오랜 시간 메마르지 않도록 지켜준다.

2 크레모랩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100ml, 3만8천원. 크레모랩의 독자적인 텐 미네랄 액티베이터 기술과 아기 피부와 유사한 37가지 피부 에너지 성분이 결합돼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해준다.

3 에르보리앙 솔리드 클렌징 오일. 80g, 3만9천원.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오일을 결합한 제품. 체온에 부드럽게 녹은 텍스처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하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개운하게 제거한다.

4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50g, 3만8천원. 미세먼지나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필라그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한다.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5 오엠 페이스 토닉 밤. 30ml, 13만9천원. 소량을 손에 덜어 관자놀이나 목선, 데콜테를 마사지하면 림프순환을 촉진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천연 벌집 왁스가 함유돼 피부에 탄력을 더한다.

6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 90ml, 2만9천원. 다마스크 장미, 작약, 연꽃에서 추출한 레드플라워 콤플렉스가 석류와 토마토에서 추출한 붉은색 과일의 유효 성분과 만나 피부 표면의 각질을 말끔히 씻어내고, 칼라민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인다.

7 블리블리 워터 물광 밤. 50g, 3만2천원. 천연 보습 인자인 아카시아 펩타이드와 3중 히알루론산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도톰하게 발라 슬리핑 마스크로, 메이크업 전 얇게 펴 발라 물광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밤 타입 뷰티템에 대한 모든 것 ①

바디밤 클렌징밤 뷰티밤 밤 엘리자베스아덴 듀크레이 클라란스 아벤느

 

1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 크림. 50ml 3만원. 제품을 바르고 8시간이 지나면 상처가 가라앉는다고 해서 이런 이름이 붙었을 만큼 효과가 강력하다. 메마른 입술, 건조한 발꿈치와 팔꿈치, 자외선으로 생긴 선번 등에 모두 효과가 있고, 피부에 얇은 오일막을 형성해 찬 외부 공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2 이니스프리 멜팅 밤. 80ml, 1만2천원.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개운하게 씻어내는 클렌징 밤. 밤 타입 제형이 체온에 녹아 오일로 변하며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사용 후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3 듀크레이 덱시안 밤. 200ml, 3만원.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주는 고농축 밤.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더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에멀션처럼 빠르게 스며들어 바른 직후 옷을 입어도 옷에 묻지 않는다.

4 클라란스 토닉 바디 밤. 200ml, 5만6천원. 비타민 E가 풍부한 사과나무 에센셜 오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을 더한다. 민트 오일의 활기찬 향에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5 아벤느 트릭세라 밤. 200ml, 3만3천원. 72시간 촉촉한 보습이 유지되는 고영양 밤. 특허받은 셀렉티오즈 Ⓡ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인다. 3세 이상 유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6 라이크아임파이브 힐링 오일밤. 85g, 2만4천원. 11가지 성분만으로 만든 오일 밤.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이고, 베르가모트 오일이 들어 있어 은은한 아로마 향이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든다.

7 퓨어파파야케어 파파야 오인먼트. 75g, 3만4천원. 시어버터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칼렌듈라 꽃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돕는 연고 크림. 미네랄 오일과 알코올 성분을 배제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레이저 시술 직후 사용해도 될 만큼 자극이 적다.

2018 마지막 신상 뷰티 #헤어&바디

겨울바디제품 겨울헤어제품 바디제품 헤어제품

1 뷰디아니 퓨어 바디 클렌져. 500ml, 4만2천원.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담아 어린아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이 풍부한 자몽 껍질 오일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

2 모로칸오일 컬러 컨티뉴 샴푸. 250ml, 3만3천원. 염색 컬러를 보다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하는 염색 모발 전용 샴푸. 모발 구조와 유사한 컬러 링크 기술이 모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컬러 색소가 씻겨 나가는 것을 방지한다.

3 록시땅 2018 홀리데이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 크림. 200ml, 5만9천원. 25%의 시어버터가 72시간 유지되는 보습 효과를 전한다. 피부 수분 보유력을 끌어올려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꾼다.

4 로레알파리 엑스트라오디네리 인퓨전 오일. #자스민, 100ml, 2만2천원. 말린 꽃을 보틀 안에 담은 리미티드 헤어 퍼퓸 오일.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얇은 오일막을 형성해 찰랑이는 모발로 가꾼다.

5 비욘드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 30ml×3개, 1만3천5백원. 라이스 밀크와 꿀, 올리브 추출물이 거칠어진 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산뜻한 핸드크림. 서로 다른 3가지향이 한 세트로 구성돼 선물로 제격이다.

6 아쿠아 디 파르마 2018 크리스마스 고프레 미르토 디 파나레 스프레이 바디 로션. 50ml, 16만원(75ml EDT, 40ml 샤워 젤 포함 세트).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원하는 부위에 즉각적인 보습을 전하고 우아한 재스민 향과 상큼한 레몬, 바질 향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7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토닉. 100ml, 1만5천원. 멘톨 성분이 두피에 즉각적인 상쾌함을 전하고, 달아오른 두피를 다독인다. 실리콘 등 피부 주의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