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코럴 메이크업 TIP #블러셔

코랄메이크업 메이크업 봄메이크업 블러셔 블러셔하는법
칼라 드레스 쟈니 헤잇 재즈, 이어링 엠주

PURE CORAL CHEEK

콧대와 광대뼈 앞부분에 하이라이터를 터치해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섀도와 마스카라를 바르지 않고 점막에 아이라인만 얇게 그려 깨끗한 느낌을 살리고, 블러셔는 광대뼈를 따라 가로 방향으로 옅게 펴 발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입술은 누드 코럴 컬러 립스틱을 전체적으로 펴 바르고 그 위에 입술 중앙에서부터 오렌지 립스틱을 그러데이션한다.

코랄메이크업 메이크업 봄메이크업 블러셔 블러셔추천

1 식스틴브랜드 16 치크 샷. #살구 샷, 6g, 6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314, 5g, 3만2천원대(리필, 팔레트 포함). 3 한스킨 로즈 물온 치크 쿠션. #멜로우피치, 6.5g, 1만8천원.

예비 신랑을 위한 그루밍 아이템

그루밍 그루밍족 맨스뷰티 딥디트 크리니크 랩시리즈

1 딥티크 도 손 퍼퓸 오일. 7.5ml, 7만2천원. 관능적인 투베로즈와 싱그러운 오렌지 블로섬이 어우러진 플로럴 향의 롤온 향수. 흐를 염려가 없어 휴대하기 편하다.

2 크리니크 포 맨 수퍼 에너자이저 안티-퍼티그 디퍼핑 아이 젤. 15ml, 4만8천원. 처진 눈가의 탄력을 높여주는 아이 세럼.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했다가 바르면 눈가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이다.

3 탬버린즈 키스 포에버. 15ml, 6만5천원. 휴대하기 편한 고체 퍼퓸으로 베르가모트와 파촐리, 샌들우드를 배합해 시그니처 향을 완성했다. 손목, 귀밑 등 원하는 부위에 소량을 펴 바르면 체온에 녹아 향이 은은하게 발산된다.

4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 50ml, 4만 1천원. 고추냉이 추출물과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퀴퀴한 땀 냄새를 줄여주는 데오도란트. 롤온 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하고 남녀 공용이다.

5 키엘 아이 퓨얼. 15ml, 3만8천원대. 눈가를 칙칙하게 만드는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생기를 불어넣는 아이 젤. 부드러운 젤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이지 않는다.

6 러브졸리 포 맨 멀티 & 언더 헤어 커팅 빗. 1만9천9백원. 남성의 팔다리, 겨드랑이의 털과 퍼블릭 헤어의 숱을 정돈하는 트리머. 코팅된 면도날을 사용해 내구성이 탁월하다.

7 숨37˚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크림. 100ml, 7만9천원. 발효 미네랄 성분이 잦은 면도로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고, 미라클 액티베이터™가 피부 톤을 맑게
가꾼다.

8 DTRT 카밍순. 100ml, 2만3천원.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남성용 보습과 진정 효과의 올인원 제품. 크림, 에센스, 스킨 순서로 제형이 변하며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9 랩 시리즈 맥셀런스 더 싱귤러 크림. 50ml, 24만원대. 미세한 잔주름과 눈에 띄는 굵은 주름을 옅게 완화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마그네슘과 칼슘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증진하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10 엠솔릭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130ml, 2만8천원. 하이드롤라이즈드밀 단백질과 콩 단백질 성분이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멀티 올인원 제품.

11 빌리프 맨올로지 마스터 아이크림 포 페이스. 50ml, 6만9천원.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 처진 피부의 탄력을 쫀득하게 끌어올린다.

12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2.5ml+3ml 3개 세트, 9천6백원. 코 주변의 블랙 헤드와 피지를 자극 없이 녹여내는 1제 마스크, 모공 수렴 효과가 우수한 2제 마스크, 피지를 부드럽게 닦아내는 면봉으로 구성된다.

13 아쿠아 디 파르마 바비에레 쉐이빙 브러쉬 & 스탠드. 39만원. 부드러운 오소리 강모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핸드메이드 브러시. 손잡이는 방수 가공한 웬지우드를 사용해 튼튼하고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되지 않는다.

14 아쿠아 디 파르마 바비에레 쉐이빙 크림. 75ml, 5만5천원. 안전하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는 셰이빙 크림. 멘톨 성분이 시원한 청량감을 주고, 레몬 에센셜 성분이 모공을 조여준다.

디올 프레스티지와 함께한 핑크 빛 하루

디올 디올스킨 디올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10,000개*의 로즈 마이크로 펄*에 담아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에너지를 불어넣는 프레시 로즈 오일. 피부 깊숙이 전달된 영양 성분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깨우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30ml, 29만5천원대/ 50ml, 38만5천원대. *장미 추출물로부터 유래, 30ml 한 병에 함유된 로즈 마이크로 펄, 마이크로 펄의 평균 지름 값.
디올 디올스킨 디올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텍스처 에쌍씨엘 디올 프레스티지가 구현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리추얼을 궁극적으로 완성하는 라 크렘므 에쌍시엘은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지만 영양감이 풍부한 텍스처로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꾼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는다. 50ml, 47만원대.
디올 디올스킨 디올프레스티지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예민한 눈가에 활력을 주는 아이크림. 밤 타입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녹아 부드럽게 스며들어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개선한다. 15ml, 22만원5천원대.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채우고, 탄력을 높여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로 다가오는 봄날을 대비해보세요.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는 디올만의 프리미엄 장미인, ‘로즈 드 그랑빌’이 중심에 있습니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꽃을 피우던 프랑스 그랑빌 절벽에서 자라나는 야생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꽃으로,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이한 생멱력과 에너지를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봄 빛처럼 눈부시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