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테이지에서 발견한 뷰티 컬러 ②

BLUE VIBE

얇고 가벼운 터치만으로 청량감을 뿜어내는 블루. 별다른 아이 메이크업 없이 눈썹에 블루 컬러를 입힌 아크네 스튜디오 쇼의 룩을 보면 당장 따라 하고 싶다. 블루 메이크업이 어렵다고? 아이섀도로 활용할 땐, 실버나 화이트 펄 아이섀도와 섞어 바르면 무난한 파스텔 블루로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봄메이크업 블루메이크업 블루 비디비치 비디보브
1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우.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우. #570 산토리니, 2g, 2만2천원. 2 비디보브 아이온 젤 펜슬 라이너. #워터컷 블루, 0.5g, 1만원.

EVER GREEN

평소 컬러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면 그린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길. 얼굴에 싱그러운 봄기운을 더하는데 이만한 컬러가 없다. 과감하게 아이섀도를 그려도 좋지만 펜슬 타입으로 아이라인을 살짝 그리는 것만으로도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봄메이크업 그린메이크업 그린 나스 더샘
1 더샘 샘물 싱글 섀도우. #새콤달콤 라임, 2g, 4천5백원. 2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마차, 1.1g, 3만원.

 

VIOLET DREAM

봄마다 파스텔컬러가 넘실대기 마련이지만 이번 시즌은 바이올렛이 유독 눈에 띈다. 게다가 레드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완전한 보라색이다! 아이섀도뿐 아니라 눈썹과 입술까지 번졌으니 확실히 트렌드 컬러인 듯.

봄메이크업 바이올렛메이크업 바이올렛 헤라 더페이스샵 샤넬
1 헤라 크리미 스틱 섀도. #05 오키드 오간자, 2g, 3만 2 천원대. 2 더페이스샵 컬러링 스틱섀도우. #06 라벤더크림, 1.3g, 6천원. #316 크리스탈 드 프렝땅, 2g, 7만9천원. 3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16, 2g, 7만9천원.

어머 이건 발라야 해

아이크림 아이크림추천 필로소피 에스테덤 프레쉬

필로소피 퓨리티 메이드 심플 하이드라 바운스 아이 젤크림. 15ml, 2만8천원대. 개인적으로 질감이 가벼운 아이크림을 선호한다. 눈가의 메이크업이 밀릴 걱정도 없고, 아침저녁으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으니까. 필로소피 퓨리티 라인에서 선보이는 아이크림이 내 기호에 딱 맞는다. 푸딩처럼 탱글탱글한 제형이 눈가에 닿자마자 놀라운 속도로 스며들고, 신선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로 눈이 한결 상쾌해지는 느낌이 든다. _YHJ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아이 세럼. 15ml, 5만8천원. 셀룰러 미스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아이크림에 반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미스트로 경험한 풍부한 보습력이 눈가에 오롯이 전달되는 느낌이랄까? 시원한 쿨링 애플리케이터로 위생적으로 바를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눈가에 돌돌 굴리며 마사지하면 지친 피부에 활력이 생겨 한결 밝고 건강해 보인다. _KBN

프레쉬 블랙티 퍼밍 아이 세럼. 15ml, 10만3천원대. 겨울을 보내며 쉴 새 없이 돌아가는 히터 때문에 눈가가 부쩍 건조해졌다.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잔주름을 완화해 눈가를 팽팽하게 가꿔줄 퍼핑 제품이 필요하던 차에 프레쉬 블랙티 라인에서 아이 세럼이 출시됐다. 일주일간 발랐는데 쿨링 효과로 눈가 부기가 내리고 피부가 얇고 예민한 눈가가 전체적으로 탱탱해졌다. _CES

 

백스테이지에서 발견한 뷰티 컬러 ①

샤넬 봄메이크업 메이크업트렌드
CHANEL

THINK PINK

프렌치 스타일로 스프링 핑크 립을 즐겨보자. 피부는 세미 매트로 연출하고, 눈과 볼은 컬러를 최소한만 사용할 것. 심플함을 미덕으로 삼는 파리지엔 스타일엔 블랙 마스카라 정도만 허용되는데, 아랫눈썹까지 한 올 한 올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019메이크업 봄메이크업 메이크업트렌드 핑크립
1 어딕션 스톨른 키스. #006, 5.5ml, 3만3천원. 2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2, 3.4g, 4만2천원. 3 에스쁘아 립 업 펜슬. #싱글 져니, 0.5g, 1만5천원.

SPRING RED

레드를 가장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역시 립스틱이다. 그러데이션이나 스머지 테크닉은 잠시 잊고 입술 가득 빨갛게 채워 바르길. 평소와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며 시크한 매력까지 발산할 수 있다.

레드립 립 봄메이크업 2019메이크업트렌드
1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체리 크러쉬, 6ml, 3만4천원대. 2 입생로랑 볼륍떼 플럼프-인-컬러. #6 루나틱 레드, 3.2g, 4만5천원대.

CORAL MOMENT

팬톤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번 시즌 컬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코럴. 핑크와 오렌지가 묘하게 섞여, 쿨 톤이나 웜 톤 피부에 모두 무난하게 어울리는게 코럴의 장점이다. 눈과 볼, 눈과 입술, 볼과 입술의 조합으로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코랄메이크업 봄메이크업 2019메이크업트렌드
1 디올 디올스킨 누드 루미나이저 라이징 스타 컬렉션. #009, 6g, 7만5천원대. 2 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오간자 코렐, 5.5g, 1만5천원. 3 웨이크메이크 휘핑 톡 틴트. #스트로베리 휩, 7g,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