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뷰티 신상품 #스킨케어

스킨케어 뷰티신상  에센스 로션

1 엘리자베스아덴 프리베이지 프로그레시브 리뉴얼 트리트먼트. 10ml×4개, 23만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이디비논 성분이 피부 재생을 촉진해 노화를 늦추고, 미세 주름과 넓어진 모공을 눈에 띄게 개선한다.

2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 30ml, 6만8천원.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AHA 콤플렉스와 피부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채우는 하이알루론을 동시에 펴 바를 수 있는 듀얼 세럼.

3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로션. 115ml, 가격 미정. 독자적인 플래티넘 펩타이드가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생기를 더하는 로션.

4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안티 링클 컨센트레이티드 세럼. 30ml, 53만원. 카카오 추출물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콩 펩타이드 추출물이 밀도를 높여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5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 40ml, 61만3천원. 허브의 일종인 안틸리스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이 활력을 더해 바르면 피부 속부터 광채가 차오르는 화이트닝 세럼. 미세한 진주 펄 입자가 들어 있어 다크 스팟과 울긋불긋한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6 바닐라코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에센스 스틱. 9g, 1만8천원. 건조한 피부에 즉각 영양을 공급하는 스틱형 보습 제품. 벌집에서 추출한 비즈 왁스 성분이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수분이 마르지 않는다.

7 달팡 아이디얼 리소스 유쓰 리뉴잉 오일 컨센트레이트. 60캡슐, 13만원대. 주름을 개선하는 유쓰 엑티베이팅 레티놀 성분과 영양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에어 캡슐에 담아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8 이지듀 필 업 볼륨 스팟. 20ml, 4만1천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겨 깊은 주름을 완화하고, 탱탱한 볼륨감을 더한다.

9 필로소피 퓨리티 메이드 하이드라 바운스 아이 젤크림. 15ml, 2만8천원대. 은행나무 잎 추출물이 처진 눈가에 활력을 불어넣는 아이크림.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는다.

10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더 세럼. 30ml, 17만8천원. 하버드 의대와 공동 개발한 비너지 복합체를 주성분으로 한다. 48시간 안에 몸속 콜라겐 생성을 46% 높여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하고, 안색을 개선한다.

11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라빛 앰플. 50ml, 3만9천원. 서로 다른 효능을 지닌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복합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앰플.

여전히 #글리터 메이크업이 대세

글리터에 대한 반응은 둘 중 하나다. 부담스럽다며 꺼리거나 발랄하고 위트 있는 매력에 박수를 보내거나. 제레미 스캇 쇼에 등장한 로즈 골드 포일 립을 본 사람들은 모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꼽히는 팻 맥글래스 역시 발렌티노 쇼에서 눈 꺼풀에 과감하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붙였다.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썹 뼈 바로 아래에 라인을 그리고 그 위에 글로스를 바른 다음 빈틈을 글리터로 메우세요. 고양이처럼요!” 그녀의 조언을 참고해 요염하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내보길.

나스 나스섀도우 하드와이어드 나스아이섀도우
나스 싱글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 #멜로즈, 1.1g, 3만2천원.

밸렌타인데이, 그녀를 위한 선물 리스트

발렌타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피지오겔 피지오겔로션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화장품을 설명하기에 ‘건강하고 담백하다’는 말이 어색할 수 있지만, 피지오겔 페이셜 로션은 이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린다. 평소 유분이 많거나 향이 강한 제품에 거부감이 있는데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은 몇 년째 매일같이 사용해도 부담 없고 피부가 꾸준하게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제형이 묽어서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흡수도 매우 빠르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팔꿈치나 발꿈치에 각질이 하얗게 일어날 때는 이틀 정도 신경 써서 이 로션을 꼼꼼히 바르면 금세 매끈해진다. 200ml, 3만1천9백원.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발렌타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엘리자베스아덴 엘리자베스아덴크림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 크림

7년간 내 화장대를 지킨 크림이다. 사용할 때마다 ‘이렇게 내 피부에 잘 맞는 크림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화상이나 상처 부위 위에 발라도 될 만큼 순하고, 뛰어난 보습력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피부가 심하게 건조할 때는 크림이나 에센스에 섞어 바르고, 입술이 건조할 때나 팔꿈치나 발꿈치가 갈라졌을 때, 제모로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 등 활용도가 매우 높은 것도 장점이다. 이 좋은 아이템을 선물할 여자친구가 올해는 꼭 생겨야 할 텐데 말이다. #오리지널, 50ml, 3만원대. <크로노스 코리아> 에디터 김장군

 

발렌타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스트라이덱스 스트라이덱스센시티브패드 스킨패드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패드

여러 단계의 복잡한 스킨케어보다 하나로 여러 가지 피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에 자주 손이 간다. 최근 즐겨 사용하는 제품은 스트라이덱스의 센시티브 패드. 스킨케어 시작 단계에서 한 장 꺼내 얼굴을 가볍게 쓸어주면 피부의 묵은 각질이 매끈하게 제거돼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걸 확인할 수 있다. 피지 조절에도 효과적이라 유분으로 번들거리는 피부에 사용하면 피부결이 정돈되는 동시에 피부가 한층 보송보송하다. 알로에베라 성분이 들어 있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 붉어진 얼굴 위에 얹어 팩으로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55매, 9천8백원. 모델 장무환

 

발렌타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클렌징폼 클렌징폼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처음 사용할 때는 피부에 닿는 알갱이가 크게 느껴져 너무 자극적인 것이 아닌가 생각했지만, 세안을 마치고 이내 뛰어난 세정력에 반했다. 손바닥에 소량 덜어 거품을 내면 풍성한 거품 사이사이에 소금 입자가 몽글몽글하게 느껴지고, 세안하고 나면 얼굴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 과다 분비된 피지를 말끔하게 씻어낸 기분이 든다. 특히 코의 거뭇거뭇한 블랙 헤드가 씻겨나갈 때면 알 수 없는 쾌감까지 느껴진다. 무엇보다 만족스러운 건 세안 후에도 얼굴이 땅기지 않고 촉촉하다는 점. 여자친구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지만, 얼굴 전체에 사용하기에 자극적으로 느껴진다면 코 주변만 살살 문질러 블랙 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없앨 수 있다. 150ml, 1만3천원. 라피스센시블레 브랜드 매니저 윤일균

 

발렌타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바이레도향수 향수 여자친구향수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남자의 겨울 향수는 너무 강해서 무겁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바이레도의 모하비 고스트는 꽃향기와 사향(머스크)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무엇 하나 과하지 않다. 처음엔 여자의 향기인지, 남자의 향기인지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중성적이지만, 집중해서 맡아보면 안개, 눈, 새벽, 도시 같은 단어가 떠오른다. 가벼우면서도 깊은 느낌이 나 무채색 모직 코트를 자주 입는 여성에게 특히 추천한다. 아내의 화장대에 이 향수를 올려두고 함께 사용하는데 간결한 디자인의 보틀도 남자와 여자의 중간 어딘가를 겨냥한 듯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100ml, 29만원. <지큐> 에디터 이재위

발렌타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르라보핸드크림 르라보립밤

르 라보 핸드 포마드 #히노키 & 립밤

나의 백 속에 늘 들어 있는 뷰티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르 라보의 핸드 포마드와 립밤이다. 일본의 불교 사원에서 영감 받은 은은한 히노키 향의 핸드 포마드는 사용할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진다. 게다가 향이 좋은 제품은 보습력이 떨어질 거라는 걱정이 무색할 만큼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향이 없는 립밤은 기름을 잔뜩 머금은 듯한 기름진 입술이 아니라 촉촉한 보습막을 씌워 하루 종일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이 유지된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제품이라는 점도 마음에 든다. 여자친구뿐 아니라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이 있으면 이 두 제품을 자주 선택하는데, 취향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각각 55ml, 3만3천원/ 15ml, 1만8천원. <하입비스트> 마케팅 매니저 고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