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뷰티 신상품 #헤어&바디

헤어신상 바디신상 뷰티신상 아윤채 듀크레이 비욘드 산타마리아노벨라 온더바디 록시땅

1 닥터그루트 버블폼 샴푸 힘없는 모발용. 500ml, 2만5천원. 미셀라 성분을 함유한 1천만 개의 버블 입자가 두피 주변의 노폐물을 없애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돕는다. 병풀 추출물, 작약 뿌리 성분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2,3 러쉬 발렌타인 에디션 오버진 배쓰밤, 피치 배쓰밤. 각각 110g 가격 미정, 170g 가격 미정. 신선한 가지 열매즙과 통카 앱솔루트가 함유돼 매력적인 잔향을 남기는 가지 모양의 오버진 배쓰밤. 달콤한 복숭아즙과 바나나 오일을 함유해 입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복숭아 모양의 피치 배쓰밤.

4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 100ml, 3만원대. 모발을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만들어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5 러브졸리 시크릿 V.I.O 라인 트리머. 1만9천9백원. 집에서 간편하게 Y존의 퍼블릭 헤어를 관리하는 트리머.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위보다 부드럽게 마무리돼 털이 자라는 동안 자극이 적다.

6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 250ml, 10만8천원. 담뱃잎을 연상시키는 알싸한 향이 독특한 풍미의 베이스 노트와 어우러져 중성적인 향을 발산하는 보디 크림.

7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50ml, 1만4천원.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보디 클렌저.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을 배합한 천연 보습 원료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샤워 후 24시간 동안 피부가 촉촉하다.

8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100ml, 6만8천원. 유해 환경에 노출된 보디 피부를 자는 동안 회복하는 재생 세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밀도 높은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을 전한다.

9 듀크레이 덱시안 MeD 크림. 100ml, 33만8천원.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건하는 고보습 크림. 장시간 사용 시 건조증으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며, 3개월 영아부터 발라줄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적다.

10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블랙로즈 스크럽 마일드 클렌징폼. 230ml, 1만2천9백원. 사해 소금, 살구씨 등 자연 유래 스크럽이 들어 있는 페이셜 클렌저.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과 로즈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가 전혀 땅기지 않는다.

11 록시땅 체리 홀로그램 샤워 젤. 250ml, 2만9천원. 싱그러운 체리블로섬 플로럴 워터를 함유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한다.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벚꽃 향이 오래 지속된다.

12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40g×3개, 1만9천원.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핸드 크림.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EWG 그린 등급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집시 처럼

“비니를 쓰고 사막을 배회하는 집시 같죠?” 프린 바이 손턴 브레가치의 백스테이지를 진두지휘한 헤어 스타일리스트 유진 슐레이먼은 미니 브레이드를 만들어 머리의 한 부분을 둘렀다. 자유롭고 반항적인 집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땀이 나서 머리카락이 이마에 달라붙은 것처럼 보이게 그대로 두었다고 한다. 불규칙한 질감을 살리려면 드라이 샴푸를 활용할 것. 앞머리에 잔뜩 뿌린 후 조금씩 뭉쳐 귀 뒤로 넘기면 반항적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헤어스타일링 클로란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베다 다이슨에어랩

1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59만9천원. 2 클로란 네틀 드라이 샴푸 150ml, 1만6천원. 3 아모스 프로페셔널 스타일 익스프레이션 디자이닝 스프레이. 450ml, 1만원대. 4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3만6천원.

웨딩 D-30을 위한 뷰티 케어 ②

스트레스 아웃 프로젝트

웨딩 준비의 대장정에서 스트레스는 최악의 적! 수많은 일을 동시에 쳐내며 아슬아슬하게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고 있는 당신. 2주에 하루쯤은 산적한 일을 내려놓고 오롯이 여유와 쉼의 시간을 가질 것을 권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스파 투어는 에너지를 충전하고 리프레시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이 시간만큼은 미용과 관리 목적에서 벗어나 온전히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해보자. 조곤조곤, 토닥토닥 열일한 내 근육을 위로하다 보면 맑은 안색과 라인은 알아서 따라올 테니.

파크로쉬트리트먼트 파크로쉬 웰니스프로그램 릴랙싱테라피 마사지

파크로쉬 트리트먼트

한 번쯤 시간을 내어 강원도 정선에 간다면 자연친화적인 파크로쉬 호텔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꼭 경험해보길. 특히 깊고 부드러운 스웨디시 테크닉을 바탕으로 한 보디 마사지는 근육을 조곤조곤 풀어주고 신경계를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을 돕는다.

프로그램 릴랙싱 테라피
횟수 60분
비용 22만원

꼬달리 꼬달리스파 트리트먼트 플뢰르드빈캔들트리트먼트

꼬달리 부티크 스파

등에서 시작해 복부, 데콜테까지 꼬달리의 시그니처 향기인 그레이프 플라워 캔들을 따뜻하게 데워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이다. 피로를 풀어주고 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키며 에너지 밸런스를 회복시킨다.

프로그램 플뢰르 드 빈 캔들 트리트먼트
횟수 60분
비용 12만원대

러쉬스파 러쉬 더사운드배쓰 마사지 테라피

러쉬 스파

마치 평화로운 자연의 소리를 ASMR로 듣는 듯한 테라피가 유명하다. 소리와 진동을 이용해 릴랙싱 효과를 배가하는 페이스+두피 마사지 코스로 도시의 소음과 공해에 길든 모든 감각을 평온하게 리셋한다. 모든 고민과 근심이 사라지는 마법 같은 테라피.

프로그램 더 사운드 배쓰
횟수 60분
비용 12만원

에코유어스킨 큐어스틱 지압 우드마사저
에코유어스킨 큐어스틱. 2개, 6만원. 넓은 근육은 물론 혈점을 지압하기 좋게 설계된 우드 마사저. 피톤치드 함량이 높은 금송으로 만들었다.

 

FOR A PREGNANT BRIDE

배 속의 사랑스러운 아기 천사와 함께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큰 정서적 스트레스와 신체 변화에 직면한다. 입덧, 호르몬에 의한 우울감, 아침마다 몸이 퉁퉁 붓는 부종, 피부 트러블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도 당황스러운데, 태아와 산모의 건강을 위해 실상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여러 제약은 예비 신부를 더욱 한탄스럽게 만드는 부분.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그날, 푸석하고 부해 보이는 얼굴과 상체 때문에 고민스러운 예비 맘이라면 꾸준한 셀프 마사지로 부기를 빼보자. “살이 찌지 않아도 호르몬의 변화로 가슴, 겨드랑이, 목, 어깨 등이 두툼해지며 부해 보일 수 있어요. 마사지가 도움이 되긴 하지만 본격적인 산전 마사지는 안정기에 접어드는 임신 5개월 차부터 받길 권장해요. 그 전엔 셀프 마사지로 가볍게 케어해보세요. 편안한 자세로 앉아 겨드랑이를 수시로 주무르거나 일반적으로 흉쇄유돌근이라 부르는 목빗근을 꼬집듯 만져주세요. 이와 더불어 반신욕을 꾸준히 하면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상체의 부종도 확실히 완화될 거예요.” 스파에코 진산호 원장의 조언이다. 또 임신 초기엔 피부 톤이 칙칙하고 푸석해지기 일쑤다. 기능성 제품에 기대기보다는 각질과 보습 케어로 환한 톤을 사수하자. 일주일에 2회 이상 각질 케어 마스크와 보습 마스크를 병행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컨디션이 어느 정도 정상을 유지할 테니까. 스트레스나 무리한 스케줄도 피부 트러블이나 부종의 원인이므로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 어디서나 ‘마인드 컨트롤’! 한 달 이상의 긴 준비 기간을 무리 없이 소화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행복한 웨딩을 맞이하길!

임신부화장품 셀프마사지 포타닉힐보 불리1803 에르보리앙
1 보타닉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50ml, 3만8천원. 임산부가 발라도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리프팅 크림. 2 에르보리앙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50ml, 4만8천원. 유자와 매실, 감초, 콩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의 생기와 윤기를 살려주는 크림. 3 오모로비짜 퍼밍 바디 오일. 100ml, 11만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향상시키는 실키한 보디 오일. 4 불리 1803 웰 베제딸 오일. 50ml, 8만5천원. 바오바브나무 시드 추출물이 임산부의 튼 살을 완화하고 푸석한 피부에 윤기를 주는 식물성 오일.

 

VERY FIRST NIGHT AT HONEYMOON

결혼식이 끝나도 끝난 게 아니다. 잊지 못할 허니문을 위해선 스킨케어도, 다이어트도 온전히 긴장을 풀 수 없으니까. 허니문 첫날밤엔 몇 가지 심플한 뷰티 센스로 당신의 여성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구석구석 제모를 꼼꼼히 신경 쓰는 것은 기본. 피부는 인위적인 메이크업 톤보다는 물기 어린 촉촉한 질감을 표현하는 것이 청순하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린 뒤엔 은은한 홍조를 더해보자. “첫날밤엔 피부에 착 밀착해 촉촉하게 표현되는 편이 자연스러워요. 파우더 타입보다는 리퀴드 타입 블러셔가 더 적합하죠. 눈밑 광대뼈 앞쪽에서 광대뼈 옆까지 얇게 펴 바르세요. 수채화처럼 옅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어 와인한 모금에 살짝 달아오른 얼굴처럼 보일 거예요.” 나스의 리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여형석의 조언이다. 입술도 짙은 컬러보다는 반짝이는 질감이 관능미를 더 고조시킨다. 반짝임을 더하는 립밤 정도로 마무리해도 조명 아래 비친 당신은 충분히 유혹적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길!

허니문 허니문화장품 더페이스샵 디올 나스 조르지오아르마니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더페이스샵 에티켓 프레쉬 인샤워 헤어 리무벌 크림. 100ml, 1만1천원. 5분 만에 털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촉촉한 크림 타입 제모제. 샤워하며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는 인 샤워 제품. 디올 디올스킨 누드 루미나이저 롤리글로우. 6g, 7만5천원대. 시머리한 베일을 씌운 듯 내추럴한 광채와 홍조를 동시에 만들어주는 루미나이저.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어필. 15ml, 4만원. 발그레 달아오른 듯한 자연스러운 홍조를 표현하는 소프트 피치빛 리퀴드 블러셔. 조르지오 아르마니 톤업 쿠 션. 15g, 8만9천원. 바르는 즉시 수분광으로 생기를 채우는 쿠션.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한다.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3g, 3만6천원대. 마이크로파이버 젤이 눈썹의 볼륨을 살려주는 눈썹 마스카라. 블리블리 워터 물광밤. 50g, 3만2천원.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물광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고보습 물광 코팅 밤.